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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레이/DVD 
[알림] 갈변 디스크 반품 관련 추가 공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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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17-01-26 14:13:50
안녕하세요 디피 운영자 박진홍입니다.

갈변 디스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추가 사항을 유텍미디어로부터 전달 받았습니다. 이에 디피에서도 여러분들께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유텍미디어입니다.

금번 갈변 블루레이 디스크의 리콜 신청 하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반품 시는 디스크만 보내시면 됩니다. 이때 케이스에 담을 필요 없고 우편이나 택배 중 선택하셔서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2. 반품은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3.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남촌리 1111-7번지 유텍미디어코리아 반품 담당자 앞
  4. 아직 접수를 하지 못하신 분들도 메일 접수와 동시에 반품하시면 됩니다. (리콜 접수 메일 주소 : bdservice@utechmedia.co.kr)
  5. 반품 기한은 2017년 1월 21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6. 반품을 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디스크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송장번호를 필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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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16-12-29 10:14:21

정보 감사 합니다.

2016-12-29 10:16:54

갈변된 인랑 디스크는 교환 완료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1
2016-12-29 10:19:29

갈변된 디스크만 해당이죠?
아직 개봉도안한 타이틀도 많은데 확인하기도 귀찮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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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9 10:19:33

유텍에서 제작했던 디스크 리스트를 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접수했던 모든 디스크가 유텍이 제조한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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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9 10:46:01

유텍미디어는 아니 왜 리스트 공개를 끝까지 하지 않는거죠?? 미개봉 소장하신분들도 많고 정말 몇백장 소장하신분들도 있는데 적어도 리스트공개하여 가이드라인을 제시 해줘야죠! 어떻게든 교환율을 줄이기위한 꼼수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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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9 11:03:43

댓통령의 7시간만큼이나 미스테리군요.

2016-12-29 10:54:33

인랑과 공각기동대 제외하고 새로 찍어낸 것이 있긴 한가요.

기존 재고로 바꿔주거나 그것도 없으면 아예 그대로 돌아오는 것이 대부분인 것 같던데요.

 

가장 큰 문제는 유텍에서 생산한 것인지 불분명한 것도 많은데 유텍에서 해당 시기 생산 제품 리스트부터 공지를 해서 공개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문제있는 제품들 중에 재생산이 불가한 것들도 있을텐데 그런 것들의 리스트도 확인해서 공지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런 것들은 보내봤자 그냥 되돌아 올테니까요.

Updated at 2016-12-29 11:24:52

 | 미라지를 제외한 제조사의 갈변 타이틀은 어떻게 처리될지 염려가 되네요.  |  블루레이/DVD

저도 새디스크가 맞을지 의문입니다 저번에 댓글보니 어이가 없더군요

 

 | [알림/추가] 갈변 현상 관련 교환 방법  |  블루레이/DVD

새로이 제작한 제품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라고 지난번 공지에 분명히 적혀있는데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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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9 10:59:29

무황인담도 저쪽으로 보내면 되는건가요? 해당제품에 대한 리스트를 공지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Updated at 2016-12-29 11:52:13

유텍은 반품기한을 정해놨으면 회수후 리콜디스크를 언제 보내주겠다는건지도 말해줘야죠 예정일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네요 그리고 디스크 회수를 고집하는 이유는 뭘까요 김복남때처럼 디스크를 가위로 잘라서 사진만 보내는게 서로 좋지않나요? 소비자에게는 불편을 요구하고 본인들은 배송비를 감수하면서까지 디스크를 회수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재활용도 못할 불량디스크일뿐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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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9 11:57:00 (183.*.*.237)

아마도 과정을 불편하게 만들어 반품을 줄이려는 꼼수가 아닐까 싶네요.. 

2016-12-29 12:00:59

서태지콘서트 갈변도 보내면 되나요?

2016-12-29 12:44:25

무황인담도 그렇고 소실도 그렇고 아직 갈변진행이 되지않았는데 이런 디스크도 교환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2016-12-29 13:27:43

아니ㅋㅋㅋ 계속 이런식으로 일처리를 하면 곤란하죠.

접수야 일단 갈변 생긴거 다 신청을 했지만

그게 다 유텍에서 생산한건지, 또 리콜이 되는건지를 알아야 기존 디스크를 반품을 보내던가 하죠.

이건 유텍 쪽에서 리콜이 되는 타이틀의 리스트를 알려줘야 합니다.

아니면 접수 메일에 일일이 어느거 반품 보내라고 답메일을 줬어야 하는거구요.

어이가 없네 진짜..

2016-12-29 14:13:49

아니 그러니까 문제되서 반품 가능한 리스트를 알려주셔야 반품 신청을 하죠.. 아무 디스크나 막보내면 다 받아주실 겁니까?

2016-12-29 14:31:58

갈변 현상이 생긴 디스크에 한해서 반품 받아주는건가요..?

2016-12-29 15:42:43

인랑 디스크를 보내야했었던 건가요?? 아직 집에 있는데...

2016-12-29 19:40:56

이해가 안가는게 지난번 갈변현상이 발생된 디스크 인증샷을 보내달라고 하셨으면 해당 제조사에서 제조한게 맞는지 여부도 같이 알려주셔야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일, 갈변 디스크를 모두 보냈는데 당사에서 제조한게 아니라고 물건이 되돌려보내지면 포장하는데 들인 시간이 의미없어지게 되고 되돌려보내지는 과정에서 디스크가 바뀌거나 하자가 생기면 어떻게 대응하실려는건지 의문이 드네요.
최소한 공각기동대나 인랑 사례처럼 명확히 어떤 타이틀 기준으로 보내달라고 명시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16-12-29 19:45:05

아니 리스트도 안알려주고 무조건 보내라구요? --; 한장씩 포장해서 젤 비싼 택배로 보내드려야겠군요. 그래야 나중에 리스트에 없는거라고 반품되더라도 안전하게 올테니까요.

Updated at 2016-12-31 00:23:13

 유텍에서 나온 게 뭐가 있지..

2017-01-01 10:16:20

 저도 여러가지 디스크를 보냈는데, 인랑만 왔습니다.

2017-01-01 16:15:38

공각은 아직도 어디있는지 못찾고 있다는...-_-;; 껍데기는 있는데, 알판은 어딨는지 오리무중입니다. 

하루 날 잡아서 본가 창고도 한번 뒤져봐야 겠습니다. 

 

2017-01-02 14:15:06

유텍은 교환 가능한 타이틀 리스트를 하루 빨리 공개하시기 바랍니다

2017-01-02 23:02:17

작년 9월 30일에 인랑과 공각 기동대를 보냈는데 감감 무소식이네요. ㅡ,.ㅡ;;;

연락은 해봐야 하나요. 쩝...

2017-01-04 00:31:37

 도대체...유텍이란 회사에서 만든 작품을 알 수 있는 방법이 뭔가요???

아시는 분이 공유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 하겠습니다.

Updated at 2017-01-04 02:09:55

이러 저러 유텍과 이 시장의 사정이 있다고 생각을 해 봐도

 

목록을 공개하지 않는 것은.......

 

며칠을 목록 미공개 이유의 여러 가능성과 그에 따르는 결과를 생각해 봤지만,

그래도 이건 정말 아니다 싶어요

2017-01-04 11:43:05

유텍은 교환 가능한 타이틀 리스트를 하루 빨리 공개하시기 바랍니다

어떤게 교환되는지 알아야 보내든지 말든지 하죠 -.-;;

2017-01-17 15:13:57

21일이 기한이라서 어제 집에서 확인해보니, 살인의 추억과 아라한 장품대작전은 괜찮고, 인랑, 무황인담, 바르시와 왈츠를은 당첨이더군요. 인랑과 무황인담은 유텍 미디어로 오늘 보냈는데, "바르시와 왈츠"는 게시판을 찾아봐도 어떻게 처리된다는 내용을 찾을 수가 없네요! 

2017-01-17 17:08:55

바시르와 왈츠를 전 메일 잘 전달됐다고 답장와서 오늘 보냈네요.

2017-01-18 15:20:13

보내야 해주는 걸 이제 알았네요

메일보내도 아무 말도 없고 공지확인해야지 물어봐야지 해주는 거면 왜 합니까?

 

 정가 돈은 다내고 샀는데 개판이네요

2017-01-18 18:35:38

공각기동대, 인랑때부터 계속 메일 보냈는데... 묵묵 부답이네요...

그냥 보내면 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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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6 14:24:47

'#양아치' 라는 말이 정말 #유텍미디어라는 업체에 가장 적당한 표현인 거 같습니다.

 

갈변 리콜 관련한 사안으로 업체측에 직접 전화문의를 한 경험으로 비추어 볼 때,

해당 업체의 말단 직원 부터 담당 팀장이라는 작자도 고객응대가 동네 양아치 수준 보다 못하더군요....

 

자신들이 생산한 불량 제품들 때문에 수 많은 소비자와 고객들이 겪어야만 하는

불편과 스트레스에 대한 책임감이나 미안함은 커녕 적반하장 식의 일처리는

치가 떨릴 정도의 느낌을 받았습니다.(컴플레인 고객에게 욕까지 서슴치 않더군요!)

 

소비자가 상식과 이성 그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접근하는 것과는 달리 개판 오분전에 싸가지는 똥구녕으로 쳐 넣은 느낌입니다.

 

현재 DP 회원들이 제기해온 여러 불만과 요구사항들이 너무 개별적이고 파편적이라

업체에서도 무신경으로 일관하는 측면도 있는 듯하고

아무래도 전체 소비자 또는 DP 차원에서의 공식적인 요구나 강력한 압박이 있어야만 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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