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RPM]  [직찍] 벤츠 C 200 카브리올레 구경하고 왔습니다 ^^

 
3
  2922
2017-02-07 18:13:42

얼마 전 별다른 스케줄이 없었던 평일 오후,
대치동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삼성전시장을 찾았습니다.
도산사거리 강남전시장에 계시던 차정록 차장님이
팀장으로 승진하면서 삼성전시장으로 옮기셨어요.
축하 인사도 드릴 겸 요즘 핫한 삼각별 신모델도 구경하러... ^^
("독일차 사실 땐 이 분들에게"http://gilnoodle.blog.me/178774695)

 

입구 들어서니 바~로 맞아줍니다.
요즘 화제인 모델 맞네요. ㅎㅎ
메르세데스-벤츠 C 카브리올레.
현재는 C 200 카브리올레만 들어와 있습니다.
이후 43 등 고성능 모델들도 들여온다고 하네요.

 

언뜻 보면 S 클래스처럼 보이는 게 현행 C 클래스의 장점.
반면 E 클래스는 C 클래스처럼 보이는 게 단점이고요. ㅎㅎ

 

구별이 안 가니 말이 많지만 여튼 완성도는 높습니다.

 

CLS 페이스리프트 이후 적용되고 있는 다이아몬드 그릴.

 

S 쿠페의 뒷태를 슬쩍 변형한 뒷모습.
S 쿠페만큼은 아니지만 맘에 들어요.

 

디퓨저와 머플러도 아주 깔끔하게 자리잡았습니다.

 

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가봅니다.
시트 조절 버튼은 벤츠의 그 방식, 그 위치.
컴팩트 카브리올레 모델답게 알루미늄 트림으로 장식.

 

삼각별 모델들의 공통된 실내 인테리어.
센터페시아 위의 뜬금없는(?) 액정만이 C 클래스임을 말해줍니다.
E/S의 와이드 스크린 콕핏이 정말 근사한데... 아쉽네요. ^^
그래도 경쟁사들의 모델들에 비하면 한수 위의 인테리어.

 

두툼한 스티어링 휠. 속도계는 240까지.
이 차로 미친 듯이 쏠 것도 아니고... ㅎㅎ
유유자적 오픈 에어링을 즐기기엔 충분한 수치입니다.

 

반짝반짝~ 지문 잘 찍히겠네요. ㅋ

 

버튼들의 재질, 누를 때의 느낌 등등에서
요즘 벤츠는 완전히 우위를 점했습니다.

 

오호라~ 오르간식에 알루미늄 페달이네요.

 

뒷좌석은 911에 비하면 운동장.
그러나 일반 세단에 비하면 하꼬방.

 

에어 스카프 기능이 들어 있어 뒷좌석에선 팬이 보이네요.

 

컴팩트 세단에도 이젠 19인치 휠이 기본인 시대.

 

1,991cc 직렬 4기통 엔진에 9단 변속기, 스포츠 서스펜션을 장착,
최대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0.6kg.m, 제로백 7.8초, 최고속도 233km.
그러나 이런 성능은 의미가 없는 모델이죠.
그저 하늘과 바람과 하나되어 달리는 즐거움에 빠져들 뿐.
 

가격이 조금 비싼 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6,250만 원.
신형 E 200(6,090만 원)보다도 높으니 살짝 망설여지죠. ^^
 
 

 
 
 
23
Comments
2017-02-07 18:42:48

 세컨카로는 제격인 듯합니다.  

유유자적 오픈에어링을 즐기며 달리고 싶어요~~~

 

WR
2017-02-07 19:04:30

참 멋진데... 현실적으로는 가격이... ^^;;

2017-02-07 19:24:06 (14.*.*.16)

서울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는 ㅠ 제주도에 산다면 한번쯤 고민해봤을것 같습니다~

WR
2017-02-07 22:48:19

서울 외곽으로 달리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

2017-02-07 19:25:45

캬..멋지구리 합니다..^^

열심히 벌어서 세컨카로 행복한 고민 해보고 싶습니다..ㅎ

WR
2017-02-07 22:48:39

그러니까요. 세컨으로 딱! ^^

2017-02-07 20:00:41

 엇...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인데요?

자식들 다 결혼시키고 재산 정리하면서 하나 장만할 만 할 듯 하네요.  

WR
2017-02-07 22:48:58

ㅎㅎ 은퇴 후 멋진 실버 라이프!

2017-02-07 20:29:22

이거 63AMG 랑 타르가4 랑 어는걸로 사시겠습니까? 하고 물어보면 우문이겠죠?

WR
2017-02-07 22:49:36

E 63 AMG가 완전 대박으로 나온다던데요. ㅎㅎ

2017-02-08 10:18:47

알죠. E class의 끝판왕이 될거라고 하더군요. 드리프트 모드까지 ㄷㄷㄷ

2017-02-08 00:21:43

옷 드뎌 나왔군요 실내 디자인은 정말 최고네요. 한여름 밤에 뚜껑열고 음악들으면서 드라이브하기 이만한차는 없을거같아요

WR
2017-02-08 16:04:13

벤츠다운 고급스러움이 물씬... ^^

Updated at 2017-02-08 09:59:31

이거는 하드탑 컨버인줄 알았더니 소프트 탑이라네요. 

미니 컨버를 타다보면 가끔씩 하드탑이 부러울 때가 있던데... 

그나저나 디자인이 정말 괜찮아 보입니다!

WR
2017-02-08 16:04:30

소탑만의 장점도 있잖아요. 특히 비오는 날... ^^

2017-02-08 10:53:04

컨버가 가격때문에 늘 망설여지긴 하죠.

 

428컨버도 5시리즈 가격 생각하면 망설여졌으니까요..

 

뭐 개방감이라는 맛을 위해 많은 걸 희생해야하는 ㅋ

 

(하지만 저는 이제 컨버 소원 풀었으니 다음 차는 컨버는 안 사게 될 것 같습니다. 한번의 경험으로 족해요 ^^)

WR
2017-02-08 16:04:52

ㅎㅎ 그래서 저도 E 클래스가 더 땡깁니다. 골프백도 실리고... ^^

2017-02-09 00:46:44

뒷자리에 초등4짜리 딸래미 태워도 좁지 않을까요? 

WR
2017-02-09 12:15:38

165 이하는 괜찮을 것 같던데요.
물론 넉넉하진 않습니다. ^^

2017-02-10 17:57:37

디쟌 하나만큼은 대박이죠.작년 씨클 쿠페 보고 제차 팔뻔했어요.ㅋ

WR
2017-02-10 18:01:35

대신 퍼포먼스는 포기해야죠. ㅎㅎ

2017-02-10 18:01:45

군침 질질인데 카오디오가 맘에 걸립니다.

현재 타고 있는 NX300h 의 마크레빈슨이나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메르디안에 적응한 귀로

벤츠 엔트리급 카오디오 들어줄 수 있을지...;;

부메스터 시스템으로 인디오더하면 페이스리프트 모델 나올 때쯤에나 차 받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사제 오디오 달면 전자계통 고장시 AS 못받을까봐 걱정되고...;;;

WR
2017-02-10 18:02:31

음... 절대 만족 못하실 것 같습니다.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