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특집]  DP 프로젝터몰 방문기 - 가이드삼정

 
7
  9366
Updated at 2018-05-07 17:21:30

 

 


※ 보다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도메인 명이 프로젝터바이에서 http://www.clickav.co.kr/ 로 변경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피 운영자 박진홍입니다.


디피는 그 동안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꾸준히 성장하여 왔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역시 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여러 아이디어를 실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디피 프로젝트 전문몰이었습니다.


당초 프로젝트몰을 기획하게 된 이유는 관련 업체들이 소위 말하는 '낚시질'을 통해 소비자들이 프로젝터를 구매할 때마다 고생한다는 포럼글을 보고 최저가는 아닐 수 있지만, 가격으로 낚시질하지 않고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함이었습니다.


그 동안 디피 프로젝터 전문몰 운영은 유진홈시어터에서 수고해 주셨는데요, 앞으로도 유진에서는 프로젝터를 꾸준히 유통하겠지만 자체 역량을 스크린 개발/생산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당분간 디피 제휴과 관련한 업무는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8월 1일부터는 가이드삼정이 운영하는 'ProjectorBuy'에서 수고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국내에서 엡손 프로젝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업체인 동시에 자체 AS팀과 설치팀을 운영할 정도로 역사도 오래되고 규모도 커서 여러분들이 앞으로 프로젝터를 구입할 때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디피 프로젝터몰 제휴를 기념하여 제가 직접 방문하여 시연실도 살펴보고 ProjectorBuy 대표님과 간단한 인터뷰도 진행했습니다. 이를 정리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위 치


 

영등포에 있는 KnK디지털타워 4층에 사무실/시연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220 KnK디지털타워 403호 / 02-780-2323) 오랜만에 영등포에 방문했더니 정말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말이 맞을 정도로 제가 기억하던 영등포와는 전혀 다른 영등포가 있더군요. 


KnK디지털타워는 지역 랜드마크로 불릴 정도로 규모가 큰 빌딩이라 주차에는 문제가 없지만 지하철역에서는 약간 애매한 - 멀진 않지만 가깝지도 않은 -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걸어갔는데 10분은 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멀리서도 보일 정도로 큰 빌딩입니다.


 

4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우측에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들어서는 입구에 여러 상패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잠깐 양해를 구하고 사무실 내부를 촬영했습니다. 우측 관리이사께서 촬영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


시연실

 

ProjectorBuy의 가장 큰 특징은 그랜드뷰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 암막 시연실이 있다는 점입니다. 하이엔드샵과 같이 충분히 넓지는 않습니다만, 최근들어 보급기부터 중급기까지 시연할 수 있는 공간 자체가 거의 없다는 점을 고려해 보면 이렇게 시연이 가능하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소중한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홈시어터 프로젝터는 물론 여러 종류의 스크린이 구비되어 있고 이를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프로젝터바이는 그랜드뷰 스크린 총판이라고 합니다.)

 

ProjectorBuy는 DP와 제휴를 통해 여러분들께 차별화된 서비스 - 예컨대 직접 시연 - 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화나 이메일 상담 후 스케쥴을 정하여 방문하면 원하는 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습니다.


업체 규모가 아무리 크더라도 대표님의 생각을 들어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직접 인터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DP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PB (ProjectorBuy) :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고 계신 소비자분들께 처음 인사드립니다. ProjectorBuy의 대표를 맡고 있는 문용만라고 합니다.


DP : 디피는 홈시어터를 전문으로 하는 분들이 모여 있어서 그런지 프로젝터바이(가이드 삼정)라는 브랜드명이 다소 생소합니다.

PB : 저희는 1998년 창업 이래 꾸준히 성장했고 그 동안 여러 브랜드를 취급해 왔습니다. 특히 2014년, 2015년 연속으로 엡손 최우수 대리점에 선정되는 등 프로젝터 업계에서는 꽤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 동안 디피를 통해 이벤트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하지 않아 프로젝터바이라는 이름이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홈시어터 시장에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분들의 선택을 받고 싶습니다.


DP : 약간 어려운 질문인데, 프로젝터바이의 가장 큰 장점을 한 마디로 말씀해 주실 수 있을까요?

PB : 여러 정점이 있는데 한 가지만 말씀드리기가 쉽지는 않네요. ^^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자체 AS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프로젝터나 스크린은 일반 가전과는 달리 판매 이상으로 유지보수가 중요합니다. 전문적인 제품의 유지보수에는 그에 걸맞는 전문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물론 제조사를 통한 AS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전문 AS팀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저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DP : 인상적입니다. 부품 수급과 같은 문제 때문에 모든 유지보수가 가능하지는 않겠지만 일단 유통사로부터 1차적으로 적극적인 대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소비자들에게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이 밖에 조금 더 자랑을 해주시지요. ^^

PB : 지루하실까봐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자체 시연실이 있으니 관심있는 제품이 있으면 언제든 문의주십시오. 여러 홈시어터 프로젝터와 그랜드뷰 스크린 등의 시연을 통해 실성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아울러 디피 프로젝터몰의 근본 취지에 따라 허위 매물로 낚시질(?) 하지 않고 성실하게 제품을 컨설팅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자체 AS팀뿐만 아니라 경험 많은 설치팀도 보유하고 있으므로 프로젝터와 스크린에 관해서라면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저희는 홈시어터뿐만 아니라 데이터 프로젝터에 대해서도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저희 전문가가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백마디 말보다 한번의 실천이 중요하니 앞으로 여러분들과 만나면서 차근차근 신뢰를 쌓아나가도록 하겠습니다.


DP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앞으로 말씀하신 대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PB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자로서 프로젝터바이의 건승을 바라며 앞으로 큰 기대를 갖습니다. 앞으로 디피와 공식적으로 제휴되는 업체이니만큼 여러분들이 앞으로 프로젝터를 구입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해 응대하리라 확신합니다. 


특히 허위매물로 고생하는 초보 입문자분들은 최종적으로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한번쯤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새로 선정된 디피 프로젝터몰의 소개를 마치며 이 글을 읽는 분들 모두 즐거운 홈시어터 생활 영위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projectorbuy.co.kr

 

운영자 드림

8
Comments
2016-08-01 17:32:34

프로젝터몰 업체가 변경되었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2016-08-01 18:20:58

삼정이야 워낙 많이 파는 곳이니 좋은 것 같네요

 

그나저나 그럼 광학 스크린 2차 공동구매는 물건너간건가요?

연초에 2차 한다고 하셔서 계속 대기 중인데....

2016-08-03 13:26:07

흠.. 덧글 단지 이틀 됐는데, 운영자님 피드백 없는건가요???

WR
2016-08-04 01:04:10

추진 중이기는한데 아직 유동적인 부분이 있어 확인 댓글 남기지 못하는 점 양해구합니다.

2016-08-01 19:24:44

관심 많이 갑니다. 자체 A/S팀을 운영한다니 저같이 관심은 있으나 어디서 구입할지 모르는 초보자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08-02 07:26:47

광학스크린 공구해주세요...ㅜㅜ

2016-08-04 18:39:57

이번에 TW5350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적으로 만족했고 빠르게 보내주셔서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Updated at 2016-08-05 11:25:31

저번 가이드삼정에서 진행했던 엡손 프로젝터대여 이벤트에 참여해서 감사하게 잘 이용도 했고, 엡손창립20주년 캘리공모전에도 참여해서 3등을 해서 가이드삼정에서부터 어떤 연이 닿았나 했었는데, DP에서도 이렇게 연이 되네요. 프로젝터 구입하게 되면 꼭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