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블루레이]  스틸북 및 4k, dvd 정리합니다. (추가 조정)

 
  973
Updated at 2017-01-17 11:55:21

안녕하세요. 블루레이 및 DVD판매드립니다. 글이 길어도 끝까지 다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개드리는 블루레이나 DVD는 절판된것도 있습니다.

 

여러 어려움이 있어서, 블루레이는 가급적 2개부터 판매하려 합니다.  

 

타이틀들은 제가 웃돈 주고 따로 구한것들도 있습니다. 적어도 제가 구한 가격보다는 다 낮춰서

 

판매드립니다.

 

 

 

 

상태는 제가 올린 그대로이며, 정직하게 판매하려고 꼼꼼히 보고

 

글을 적는 편입니다. 좋은 작품 많으니 끝까지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쥬라기공원 한정판 DVD의 경우 정말 좋은 패키지입니다..

 

2개 중에 하나 판매되고 하나 남았네요~)

 


제가 요새 업무가 좀 바쁘긴 해서, 쪽지를 늦게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늦으면 하루가까이 걸릴때도 있지만 무조건 답은 꼭 드리니 기다려주세요)

 

(제가 이번주도 업무가 많아 늦으면 며칠 있다가 발송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최대한 빨리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살펴보시면 좋은 작품 많습니다.ㅎㅎ  제가 몇시간씩 시간 들여서 타이틀에 하나씩 설명을 써놓는건

 

제 자식같은 타이틀 판매이기도 하고, 설명을 보시고 좋은 작품 가져가시면 좋을것 같아서 정성을 들여 써놨습니다...^^ 저 이거 글 하나 새롭게 쓸 때마다 거의 반나절 이상 시간이 들어갑니다..ㅠㅠ


 

 

 

 

 

거래 후 문자로 좋은 말씀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블루레이 등은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저렴히 조정된 것도 있고 그렇습니다.


다만 스틸북이나 일반판의 물건 상태에 너무 민감하신 분들은 다시 생각해보셔도 됩니다..^^:

 

 

 


---------------------------------------------------

 

블루레이의 경우,

 

아시겠지만 스틸북이라는게 완벽한 양품이라는 개념이 잘 없습니다. 정도의 차이지만 제조상 신품도 상태의 편차가 어느정도는 있게 마련입니다. 신품 미개봉으로 해도 약간의 실기스나 흔적,  올록볼록한 정도는 있게 마련이오니 참고하시고 너무 예민한 분은 다시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제가 파는  스틸북들 각각 똑같은것들도 몇개씩 봐 왔는데, 이 정도면 양품수준에 들어간다고 확신합니다.

 

모든건 감안해서 가격 적당히 조정했습니다..^^

 

 

이번에 블루레이를 정리하는데, 지금 제가 정리하는 것들은 시중에 절판되어서 신제품을 더 이상 팔지 않아서 중고로 구해야하는 것들이 많습니다.(물론 예외도 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가격을 저렴히 책정하려 하였습니다.

 

웬만한건 다 한국 정발판이고 개봉된 것입니다. 상태는 대부분 사놓고 테스트 재생 한번 하거나 비닐 뜯어 보관만 한 수준입니다. 제가 사놓고 볼 시간이 잘 없어서;;

 

살때부터 엘리트케이스 겉 비닐에 약간의 자국이나 흔적이 있는 경우는 있습니다. (이건 엘리트 케이스 제조할때나 유통과정에서 가끔 그런게 있는것 같습니다)

 

미개봉 및 수입은 수입이라고 따로 표시하겠습니다.한글자막이 없는것이 있다면 그것대로 따로 표시할것이고, 별말 없으면 다 한글자막 있습니다.

 

왼쪽 위부터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사진은 있는데 중간에 설명 빠진 작품들은 판매보류이거나 다시금 정리해서 올리려 합니다. 즉 글은 추후에도 계속 업데이트 되고 추가될 것입니다.

 

 

------------------------------------------------------


 

 

 

-같은게 2개씩 있어서 하나 팔리고 하나 남은것도 있습니다.

 

 

1. 정글북 노바초이스 시리즈 한정판 Type B 스틸북 (우측에 PET 슬리브케이스 포함) - 개봉 - 2disk - 42000원 -  이번에 출시되어 아직 따끈따끈한 느낌인 정글북 스틸북입니다. 비닐 입구개봉만 했고요. 기존 KD판에 비해서 아웃케이스와 책자 등 많은것들이 고급화되었죠. 물론 소장성이야 기존 KD판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엽서나 책자 등도 그렇고요. 상태는 스틸북의 경우 아무래도 제조상의 실기스들은 좀 있습니다. 정글북 타이틀의 경우 KD판도 그랬지만 거의 틸북들 전체가 다 그런듯 합니다. 가격은 저렴히 책정했습니다. 노바 공홈 기준 배송비 포함하면 현재 환율 달러로 6만원중반 대 가까이 가격이 나옵니다. 그 외에 책자 등 상태 좋습니다. 정글북은 내용도 훌륭하지만 3d효과나 볼거리가 많다는 점에서 꼭 소장할 만한 타이틀이라 생각됩니다.

 

 

2. 논스톱 한정 스틸북 영국판 - 미개봉 - 한글자막 없음 - 14000원 - 다들 잘 아시는 논스톱입니다. 국내에서 극장 개봉 당시 특이한 자막부터 시작해서 니암리슨의 선풍적인 인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영화였던것 같습니다. 스틸북도 디자인도 그렇고 깔끔하게 잘 빠져서 보기가 좋습니다. 상태좋은 미개봉을 판매합니다. 이 작품은 국내에서는 스틸북이 출시된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하나쯤 소장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정말 괜찮은 스틸북입니다. 다른건 판매되고 1개만 남았습니다. 

 

 

3. 고스트 버스터즈 1+2 4k 마스터링 블루레이 디지북 북미판 - 미개봉 2disk - 한글자막 있음 - 18000

역시 다들 잘 아시는 고스트버스터즈 1,2편입니다. 개인적으로 팝아트 형태의 스틸북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지라, 깔끔하게 저렇게 원래의 디자인을 살린 디지북 형태를 좋아합니다. 실제 보면 스틸북보다 디지북이 더 볼만합니다. 디지북이라 펼치면 안에 화보도 있고요, 1,2편 다 있는데 한글자막 지원합니다. 국내에는 고스트버스터즈가 디지북으로 나오지 않고 해외에만 있습니다. 국내에 나온 패키지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제 거의 안남았네요.
 
 
4. 매그니피센트  렌티큘러 스틸북 한정판 - 개봉 - 2disk - 3만7천원
 
- 영화도 재미있고 이번에 좋은 패키지로 거론 많이 되었던 매그니피센트입니다. 일반판도 예약이 종료되었고, 그 전에 스틸북이 큰 인기가 있었죠. 제가 판매하는것은 위쪽으로 비닐 입구개봉만 하였고, 큰 찍힘이나 파임 등 없는 양품입니다. 이번에 렌티도 정말 디자인 잘 빠졌고, 스틸북도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또한, 겉 렌티큘러 아웃케이스의 경우, 가끔 유통중에 면,모서리 등이 눌리거나 찍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물품은 제가 오프라인에서 시간을 들여 고르고 고른 것이라 아웃케이스도 양품으로서 깔끔합니다.  내부는 엽서 등인데 그냥 꺼내서 구경 1번만 하고 다시 넣어 두었습니다.  스틸북 상태 등에 많이 민감하신 분이 아니시면 만족하실겁니다!
 
 
5. 어 퓨 굿맨 스틸북 - 미개봉 - 한글자막 있음 - 영국판 - 17000원 - 역시 유명한 명작이죠. 어 퓨 굿맨...깔끔하게 나온 좋은 스틸북입니다. 국내에서는 따로 스틸북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겉으로 봐서는 큰 찍힘이나 파임 등 없고 상태 좋습니다. 민감하지 않으시다면 만족하실듯 합니다. 제가 영화에 대해 지식이 그리 많은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필 소장 혹은 추천한다면 이 어 퓨 굿맨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톰 크루즈가 나와서 그런것도 있지, 잭 니콜슨의 연기가 정말 빛을 발하는 영화입니다. 휴먼드라마나 코미디에서 주로 보았던 잭 니콜슨의 모습이 아닙니다. 속된 말로 정말 쩔죠. 게다가 영화 내용 자체도 강력추천 할만한 내용이니 꼭 보셨으면 합니다. 요새같은 시국에 의미가 차고 넘치는 내용입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 9점대 넘는 영화가 그리 많이 흔하지는 않습니다.
 

6. 캡틴 필립스 영국판 스틸북 - 개봉 - 한글자막 없음 - 11000원 - 캡틴 필립스 영국판입니다. 톰 행크스의 인생작 중의 하나라고 생각되는 영화입니다. 선상에서의 갈등과 스토리 구조가 일품이고요. 스틸북 상태 좋다고 생각됩니다. 뭔가 배의 금속 재질을 연상시키는 스틸북이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보기드문 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꼭 한번 감상하세요..^^

 

 

7. 그린존 스틸북 독일판 - 미개봉 - 한글자막 있음- 17000원 - 얼마전에 개봉품을 판매했었는데, 새로 들어오게 된게 있어서 미개봉품을 판매합니다. 스틸북 상태는, 미개봉입니다. 제가 겉에서봤을때 큰 찌그러짐이나 이런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민하시지 않다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굉장히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실제 전쟁을 방불케 하는 각종무기와 전투 장비, 이라크 참전 베테랑 군인의 자문부터 참여까지, 이라크 속 유일한 안전지대 그린존을 둘러싼 전쟁의 음모와 진실을 이야기하는 영화입니다. 국내에서는 일반판도 품절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독일에서 한정으로 나온 스틸북이고, 제목부분에  효과를 준 것도 이채롭습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스틸북이고, 한글자막도 있으니 더 좋습니다. 무엇보다 영화가 좋은 영화입니다. 1장 남았습니다. 

 

 

 

8. 배트맨 vs 슈퍼맨 4k UHD 블루레이 2disk 북미판 - 미개봉 - 한글자막 있음 - 24000원

 
한장 남았네요. 다들 잘 아시는 배트맨 vs 슈퍼맨 4k UHD 타이틀입니다. 2장구성으로, 4k uhd와 블루레이 이렇게 2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4k 디스크에는 한글자막이 있고, 블루레이에는 없습니다. HDR효과도 적용되고, 기본 해상도가 높아져서 꽤 좋은 수준의 화질을 자랑합니다.
제조할때부터 가끔 있는 엘리트 케이스 비닐 주름 등을 제외하고는 미개봉이니 설명은 길게 필요 없을듯 합니다..^^ 1장 남았습니다.

 

 

 

9. 솔트 한정판 스틸북- 개봉- 23000원 -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정발 솔트입니다... 보신 분들도 있을텐데, 역시 볼때마다 안젤리나 졸리의 액션과 연기를 잘 볼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보세요..^^ 제가 판매드리는 물품은 애초에 만들떄부터 스틸북 색깔이랑 구성 등 깔끔합니다. 스틸북은 무광인데, 특별히 큰 상처나 이런건 없습니다. 어쨌든 개봉은 개봉이라 신품가보다 가격을 상당히 많이 낮추었습니다.
 

 

10. 성질 죽이기 - 10000원 - 잭 니콜슨과 아담 샌들러의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성질죽이기라는 특이한 주제를 가지고 벌어지는 이야기들인데, 제 주위의 평가는 참 좋은 편입니다.

 

11. 케이프 피어 독일판 2disk 세트 - 전편 한글자막 있음 - 17000원 - 이 영화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의외로 명작이고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2부작으로 되어 있는데, 1962 & 1991 작의 케이프 피어 영화 합본입니다. 어떠한 사건과 복수라는 테마를 가지고 접근합니다. 특히 1991년도판은 로버트 드 니로의 생애 최대의 악역연기라고도 할 정도입니다. 봐서 후회가 없을 영화입니다. 

   

12. 노팅 힐 - 개봉 - 13000원 -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의 명작이죠. 다시 봐도 뭔가 기분이 풀리는듯한 노팅힐입니다. OST도  이미 유명했고요. 국내에서는 24000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샀을때 원래의 외부 케이스가 낡았길래 북미판 엘리트 케이스로 교체하였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어차피 정발이니 한글자막 당연히 있고요!

 

 

 

13. 투모로우 - The after dat tomorrow - 북미판 - 개봉 - 한글자막 있음 - 9000원 / 13000원

 

투모로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입니다. 재난영화에서 큰 비중을 차지했던 영화지요. 개인적으로 극장에서 봤는데 사운드가 환상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에미로섬과 제이크 질렌할 등 당시에 상당히 풋풋한 매력이 넘치는 배우들이 나옵니다. 화질 음질 매우 좋고, 영화 볼만합니다.

 

2개가 있는데요, 비닐만 개봉한 상태이고, 하나는 세로 제목부 한쪽 모서리에 쟈켓 슬리브 종이가 살짝 튿어지고, 종이 나머지 부분도 약간씩 구김 부분이 있습니다.(9000원) 디스크는 사놓고 테스트 재생외에는 신품급입니다.

 

하나는 괜찮은 상태입니다.(13000원) 역시 디스크는 사놓고 테스트 재생외에는 신품급입니다.

 

다른건 문제가 없고요. 신품에서 한글자막 확인차 포장 비닐만 깐 상태입니다. 상태 감안해서 가격 저렴하게 책정했습니다.

 

 

 

 

 

 

 

--------------------------------------------------------------------------------------------

 

 

 

 

 

 

1. 고스트버스터즈 영국판 한정 스틸북 - 개봉 -  3disk - 보너스디스크에 한글자막 있음 - 23000원

 

-이번에 화제를 모았던 고스트버스터즈 2016 스틸북입니다. 영화내용이야 옛날을 되새기면서도 칭찬받는 내용이고, 국내에 스틸북이 절판 상태인데, 어차피 공용 스틸북이라 외국과도 같은 버전입니다.  이런 종류의 스틸북들은 유광스틸북 특성상 아주 가는 실기스같은것들은 있을 수 있으나, 제가 판매드리는 물건은 그런 것이 별로 없는 편이고, 그것 외에도 큰 파임이나 찍힘 등이 없는 양품입니다. 개봉품이면서도 양품인지라 가격을 감안해서 비싸지않게 책정했습니다. 본편 및 3d는 한글자막이 없으나, 같이 들어있는 보너스디스크에 한글자막을 지원합니다.

 

 

---------------------------------------

 

 

 

-알판 타이틀 - 다음은 디스크만 있는 해외판 알판 타이틀입니다. 위의 조건대로 타이틀 사시는 분들 중에서 필요한분께 저렴한 가격에 드리려 합니다. 전부 한글자막은 없되,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하였습니다. 디스크 상태들은  전반적으로 다 좋은 편입니다. 일부 제외하고 전부 균일적으로 3000원입니다.

 

 

1. 2012 독일판 

2. 로보캅 리부트 영국판

3. AVP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영국판

4. 아라비아의 로렌스 영국판

5. 300 제국의 부활 2d, 3d 디스크 - 2장 해서 4000원

6.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로그컷 독일판

7. 황금나침반 독일판

8. 사운드 오브 뮤직 50주년 기념판 영국판

9. 클라우드 아틀라스 독일판

10. 불의 전차 영국판 + MINI OST CD - 2장 해서 4000원 (OST CD는 CD주변부에 뭔가 낀듯한 자국들이 있으나, 트랙 자체 재생은 문제가 없습니다. )

11. 소스 코드 독일판

12. 프리미엄 러쉬 독일판

13. 배트맨 비긴즈 독일판

14. 투모로우 영국판

 

 

------------------------------------------

 

 

 

이제 DVD입니다. 14년전부터 DVD를 모으면서 참 많이도 모았다 싶었는데, 요새 일부 정리를 조금 하고 있습니다. DVD는 전부 제 개인소장품이고, 사놓고 테스트 재생 이외에는 거의 만져보지도 않은 것들입니다. 물론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쟈켓 슬리브 종이가 조금 울기도, 눌리기도 할 수 있고, 디스크는 살때부터 약간의 흠집이 있는 경우도 있으나, 제가 상처내거나 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가격은 상태 고려해서 최대한 저렴하게 책정했습니다. 이미 절판되어 디스크 상태 좋은것 구하기 쉽지 않은 판본들이 많습니다. 세월과 중고이을 고려할때 민감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렴한 DVD그냥 사진이랑 제목만 달랑 써놓고 팔수도 있지만, 제 개인소장품이고 하다보니 시간을 많이 들여서 영화 설명을 하나하나 다 달았습니다. 제품 상태 상세 설명은 제품을 고르셔서 문의주시면 제가 개별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전부 국내 정품 DVD고, 별도 표시가 없으면 1disk 입니다. DVD는 합계 만원 이상부터 판매하려 합니다. 사진만 있고 글이 없는것은 판매완료되었거나, 아직 판매보류인것들입니다.

 

 

 

 

 

 

 

 

 

 

 
3. 베로니카의 이중생활 SE (2DISC) - 6500원
-나와 똑같은 사람이 이 세상 어딘가에 살고 있다면...이라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화입니다.감독부터가 최후의 영화 예술가로 불리는 키에슬로프스키죠. 그의 대표작은 <십계>, <세가지 색-화이트,블루,레드>  등으로 영화로 철학을 표현하는 폴란드 출신 감독입니다. 베로니카의 이중생활 또한 굉장한 호평을 받는 영화입니다. 여자주인공 이렌느야곱은 칸느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고요. 어떻게 보면 어려울수 있는 이 영화의 주제를 세심한 감정선으로 표출해내는 면이 예술입니다. 스페셜 피처가 영화 본편보다 더 긴 충실한 MK2 판본입니다. 역시 이 DVD판본도 절판이 된지 꽤 되었네요.
 
 
4. 용의자 X의 헌신 (2DISC) - 4000원
-유명한 일본 드라마 갈릴레오라고 있지요. 거기에 나오는 주연 배우들이 극장판식으로 영화를 찍은 것이 바로 용의자 X의 헌신입니다. 어떤 사건과 사연, 그를 둘러싼 과학적 추리에 있어서 굉장히 흥미로운 면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스페셜 피처 또한 흥미롭습니다. 지금은 절판이 되어버린 판본입니다.
 
 
 
7.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 6000원
‘카트’라는 영화도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부지영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도 마찬가지고요. 어떤 반전이 있는 영화이기도 하고, 여배우들 사이에서 흐르는 감정선과 이야기의 전개가 잘 어우러지는 영화입니다. 사람과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역시 절판이 된지 좀 된 영화입니다.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8. 정고전가 - 5500원
-주성치 좋아하는분 많이 계시죠?... 그 주성치 영화 중에서도 가장 배꼽을 잡는다고 알려진 정고전가입니다. 해결사와 대결이라는 측면에서, 주성치 영화답게 황당함과 기발함이 주를 잡는데, 배우도 유덕화 관지림 구숙정 등 호화 캐스팅입니다. 주성치 매니아라면 꼭 보셔야할 것 같은 영화입니다..^^  역시 절판된지 좀 되었습니다.

9. 왕자와 거지 - 2500원

-마크 트웨인의 고전 소설을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한 영화 왕자와 거지입니다. 왕자와 거지가 서로의 신분을 바꾼다는 설정,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 스토리에 기반한 영화로서, 다소 고전적 느낌이 강하지만 볼만합니다. 짜임새도 있고요. 
 

12. 다크 블루 - 3000원

-다크블루는 경찰들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992년 4월, 네 명의 백인 경찰관이 무고한 흑인 로드니 킹을 구타한 사건이 일어나기 수일전의 LA를 배경으로 합니다. 수사하는 경찰과 내면의 갈등을 겪는 사람들... 그리고 커트러셀의 명품 연기는 이 영화를 끌어가는 하나의 동력이 됩니다. 뭔가 무거우면서도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는 영화로서, 절판된지 좀 되었습니다. 현재 아웃케이스도 있습니다.

 
14. 그녀에게 (무삭제판) - 5500원

-스페인쪽의, 연출방식이 상당히 독특한 영화입니다. 사랑을 주제로 하여, 불완전해 보일수 있는 사랑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자극합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이 영화에 대한 평가가 많이 갈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번 쯤 봐서 뭔가 느낄 필요는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2003년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작 이라는 타이틀이 그런 점을 뒷받침 하고요. 요새는 거의 절판된 것으로 보입니다.
 
 
 

 

 

 

 

 


17. 래더49 - 2500원
-재난영화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연재해, 혹은 인공적 재해, 혹은 겹친것.. 그 와중에서 인간애를 느끼게 마련이죠. 래더49는 화재와 소방관의 내용을 다룬 영화입니다. 리얼한 영웅들의 이야기...영화도 괜찮고 평점도 좋은데다가, 스페셜피처도 괜찮은 편입니다.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바코드에 스티커가 붙어있고, 그 외에 디스크는 상태 좋습니다.
 
 
 
19. 데스워치 - 1500원
-1917년 제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해서, 참호 속에서 벌어지는 공포와 스릴러적인 내용입니다. 국내영화 알포인트에 비견되는 영화인데, 알포인트보다 먼저 나왔습니다. 평가는 더 낫다는 사람도 있고, 약간 다르다는 사람도 있고 그렇습니다. 이런 장르의 영화 좋아하시는 분께는 좋은 작품이 될 것입니다. Hivi부록으로 나온 정품 DVD입니다.

20. 런 롤라 런 - 2000원
-인생의 갈림길과 순간의 판단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독일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잘 만든 수작이라고 생각하는데, 배우의 연기력이 탁월한 것은 둘째치고, 시간의 개념과 선택이라는 측면에서 당시로서는 상당히 특이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평점도 꽤 높은 영화입니다. Hivi부록으로 나온 정품 DVD입니다.

21. 오스틴파워 - 2000원
-뭔가..엽기적인 웃음이랄까요. 코드가 맞는다면 정말 웃기고 포복절도할수 있는 영화 오스틴파워입니다. 영국의 비밀요원 오스틴과 인류의 적 닥터 이블의 대결 구도를 그리는데, 성공을 하다보니 후에 시리즈들도 나오곤 했습니다. 영화가 패러디의 연속이기도 하고, 재미있어 하는 분들은 정말 재미있어 합니다. 스페셜피처도 풍부한 편입니다. 꼭 한번 감상해보세요! Hivi부록으로 나온 정품 DVD입니다.
 

23. 사라진 총 - 2500원
-경찰관이 사라진 총을 찾으러 여정을 떠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출동했고, 나름 갖출 요소들을 갖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코믹한 부분도 있지만 영화가 전개되면서 심도있는 면도 보이는데, 처음보실때는 난해할 수 있으나 다시 보면 이해가 되는 종류의 영화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추천하는 분들도 몇분 계셨었네요.
 
24. 케이브 2disk -3000원
-이 영화는 말 그대로 동굴 속에서 벌어지는 탐험대의 공포와 스릴러 장르의 이야기입니다. 어찌보면 재난 비슷하기도 하고..루마니아의 동굴을 배경으로 합니다. 네이버 기준 평점은 낮은 편인데, 또 이게 막상 리뷰들 보면 평가가 좋습니다. 저도 꽤 흥미롭게 봤던 영화이고요. 2장짜리라 스페셜피처도 있고, 이런 장르 좋아하신다면 여러모로 두고볼만한 영화입니다. 절판된지 꽤 되었습니다.

 

26. 엘라의 모험 - 2500원
-영화 '엘라의 모험:해피엔딩의 위기'는 '슈렉' 시리즈의 기획과 제작을 맡은 존 H. 윌리엄스가 프로듀서를 맡아 그림형제의 동화세계를 기발하게 변신시킨 애니메이션 입니다. 제가 판매하는 물품은 비매품이나, 일반 판매용과 완전히 똑같은 제품입니다. 애들 보기에 좋은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고, 어른 보기에도 재미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무한도전의 ‘정형돈 & 하하’ 가 한국어 더빙도 하고 해서 더 즐겁습니다. 이 영화는 오랫동안 전세계에서 사랑받아 온 그림형제의 동화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28. 키스 Living out loud  - 2500원
-사실 이 영화의 제목이 왜 키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스토리 자체는 꽤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외로움’을 주제로, 사람간의 관계, 새로운 꿈을 그려나가기, 다시 돌아온 장소, 상상, 이런것들의 집합체랄까요. 이런 식의 삶과 인간관계도 있구나..라는 생각에 젖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이것도 절판된지는 꽤 되었네요.

 

 

 

 

-타이틀은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1. Jurassic Park & Lost World (Limited Collectors Edition Box Set)


쥬라기 공원 1, 2편   DVD및 OST CD 세트   -한글자막없음-    미개봉 6만 8천원


절판된지 오래된 세트입니다. 최근에 쥬라기 월드 개봉으로 다시금 주목받는것 같습니다.

 

 

정식 명칭이


Jurassic Park & Lost World (Limited Collectors Edition Box Set 이라고 합니다.

 

쥬라기 공원 미국판 버전으로 알고 있으며, 제가 알기로는 역대 쥬라기공원 패키지 중에


(피규어 포함된거 빼고는) 가장 크고 고급패키지로 알고 있습니다.

 

미개봉입니다. 속이 궁금하실까봐 제가 가진 개봉품 기준으로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이 모든게 저 박스 안에 다 들어갑니다.

 

쥬라기 공원 1,2 DVD 및 1,2 OST, 보증서 종이, 공룡사진 및 필름컷이 포함된 카탈로그 2개, 8장의 사진이 포함 수납종이 입니다.


예전에 제가 쥬라기 공원을 처음 봤을때의 전율같은것... 그런 행복감이랄까요, 느낌..

 

20년이 지난 지금에도 뭉클하게 느껴지는게 있습니다. 특히 저 필름컷은 더 그렇더군요.

 


개인적으로 이 세트는 절판된지가 오래라 개인적으로 따로 구해야하는데,

 

예전에 거의 개당 12만원 넘게 주고 구했던것 같습니다. 보통 해외에서 오는거라...;;;

한동안 이 세트 구한다고 돌아다닐때 몇개 신품을 구경해봤는데, 하도 예전에 절판된거라 시중에 돌아다니는 간혹..

 

신품들도 겉 박스는 약간씩 자국이나 눌림이나 흔적들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도 제가 가지고 있는건 상태가 시중의 크게 손상된것들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제가 산 가격에서 많이 다운시켰습니다. 좋은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

 

 

 

 

 

 


 

 

 

---------------------------------------------------------------------------------------------

 

택배시에 어떤 것을 잡으시든 배송비는 4천원 잡겠습니다.

 

(저는 안전한 우체국 택배 이용합니다. 보통은 부피나 무게도 있고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4천원보다 조금이라도 더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차액은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판매하는 미개봉 제품들의 경우 개봉 후 속 상태까지는 제가 모르므로 클레임은 받지 않습니다..^^

 

(그런적은 없지만요..ㅎㅎ) 다품목 일괄우선입니다.


------------------------------------------------------------------


물건 상태는 제가 상세히 기술한 바와 같습니다. 저는 흠이 있다면 있다고 솔직히 씁니다.


연락처 적어서 쪽지 주세요! 감사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