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가입자는 넷플릭스의 4K 2160 영상을 제대로 볼 수 없다는 것은 아실겁니다.
심지어 HD 1080도 끊길 때가 있습니다. 결국은 KT로 갈아타면 아무 문제가 없다네요.
그래 LG U+의 귀책사유로 위약금 없이 해지해달라 했더니 원론적인 답변이었고
해지부서로 전화하니 자기네들이 합동점검을 하여 귀책사유가 있을시에 위약금 없이
해지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쾌적한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 LG U+로 많은 컴플레인이 제기되었으면 합니다.
넷플릭스 tv앱에서도 속도 체크하시고,
물론 방문하신 기사님은 '그건 넷플릭스 문제다'라고 하실 것 같은데요,
그럼 다시 넷플릭스 고객센터 실시간 전화나 라이브 채팅 등으로
그 자리에서 넷플릭스와도 상담을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밤 12시 전후로 해서 진짜 빡이 돌게 만드는 유플러스 입니다.
1분 간격으로 버퍼링에 멈춰버리는 현상이 4일전부터 나타나고 있어요.
문제는 다른 시간대에는 10~20Mbps 잘 나오다가 밤만되면... -_-;
저도 퇴근해서 애들 재우고, 밤 11시경부터 볼 수 있는 환경인데요.
정말 미쳐버릴 듯 하네요. 120인치 광학스크린을 가득 채운 깍두기들이란!!!
오래 전부터 넷플릭스에서 NW-2-5 에러 나오고 인터넷 연결에서 동글뱅이 무한반복되며인터넷 연결속도가 나오지 않습니다.
4K는 아예 안 되고 HD도 끊기고 하길래 넷플릭스를 해지했다가 이젠 좀 나아졌는가싶어다시 가입하여 확인해보니 끊기지는 않으나 4K영상이 SD 720정도로 나옵니다. 아우 참 ~ ㅠㅠ
저도 더이상 참지 못해서 해지 문의해봤습니다.
지난해 7월경 3년약정으로 갱신했었는데, 위약금을 물었더니 55만원.
아오.
위약금이 문제인게, 더 시간이 지날수록 위약금은 더 늘어난다는 점입니다.
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누적액이 더 늘어나기 때문이라네요.
오늘 기사님이 방문해서 보시더니, 도와주실 방법은 없고
단지 수리불가 코멘트 남겨주신다고 했습니다.
해지부서에서 어떻게 나올지 내일 전화해보고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위약금을 계속 이따위로 부가한다면, 정말 집단대응했으면 좋겠습니다.
위약금 내역을 알려달라고 해보세요인터넷 위약금은 할인받은 금액을 반환하는 것인데 7개월동안 55만원이란 금액을 할인받을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20만원 안팍일것 같은데요 물론 할인받은 금액외에 1년이내이니 사은품을 돌려주셔야해요
아니 도대체 한달 할인액이 얼마나 되길래
작년 7월에 3년 약정으로 갱신하여 올 1월까지 사용한 것인데
위약금이 55만원이 나올 수가 있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왜 위약금이 55만원인지 따져보셔야 할 듯하네요.
유플러스 갈수록 가관이군요.
넷플릭스의 4K 2160 시청이 불가하던 것을 KT로 갈아타면 쾌적하게 볼 수 있게 된다.
LG U+가 KT보다 기술이 부족한 것은 아니지 않는가?
KT에선 아무 문제가 안 되는 것이 유독 LG U+에서 문제가 된다는 것은 LG U+의 책임으로
위약금을 물으라는 것은 상식적이지도 합리적이지도 않은 것 아닌가?
과거에도 대역폭 제한 등의 전력이 있었다고 하더라.
강력히 어필해 보세요.
저랑 같은 문제신거 같네요
아..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어떻게 대응하는게 현명할까요?
오늘 인터넷 기사 방문. 역시 SD화질과 속도가 엉망이란 걸 그대로 인정. 이건 아니라는 거지요.
내일 삼성 TV A/S기사와 함께 살펴보자고 하더군요. 삼성 기사도 방문하기로 신청하였습니다.
근데 이 양반 이것 저것 건드리더니 속도가 4~5메가로 고착화 되었네요.
전엔 fast.com에서 10대 초반에서 30메가 대였습니다.
넷플릭스 tv앱에서도 속도 체크하시고,
물론 방문하신 기사님은 '그건 넷플릭스 문제다'라고 하실 것 같은데요,
그럼 다시 넷플릭스 고객센터 실시간 전화나 라이브 채팅 등으로
그 자리에서 넷플릭스와도 상담을 연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