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관련 LG U+ 기술팀과의 통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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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10 23:02:23
나 : 엘지만 넷플릭스 볼때 버퍼있고 중간에 화질열화 있다 특히 4K 컨텐츠는 너무 열이받는다
상담원 : 직원 보내드릴까요?
나 : 전문 부서의 답을 듣고 싶다
상담원 : 알았습니다 기다려주세요
20여분후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선될 가능성에 대해 아무말도 드릴수 없다
이게 LG의 답입니다
저와 통화하는 기술팀 직원이 상당히 정중하게 상담에 임했습니다.
대화도중에 계속해서 몇번이고 죄송하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상담을 끝내고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역시 결론은
아직은 개선할 생각이 없다, 이 문제에 대한 스케쥴도 없다,
그런 스케쥴이 잡힐지조차 모르겠다 라고 했습니다
따질려고 했지만 상담하시는 분이 너무 저자세로
진심이 묻어나오는 목소리로 몇번이나 죄송하다고 하니
그냥 그순간 인터넷을 바꿔야 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금받아서 위약금물고 바꿔야겠어요
방법이 없는거 같습니다
주의!
이건 저 개인의 상담일뿐이고 저 기술부서 직원분이
LG U+를 대표하는건 아니므로 이 상담내용은
실질적으로 다를수 있고 앞으로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그런데 이젠 어디로 가야하나요?
KT? 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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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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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KT 추천합니다. 쾌적해요.
그런데 상담내용을 보면,
개선(!!)할 생각이 없고,
이 문제에 대한 스케줄이 없다는 식의 답변 내용에서
늬앙스가 아주 미묘하네요!
온갖 의문을 다 갖게 합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의 원인이
LG에 있다는 뜻으로 받아들여도 되는 건지
물어볼 필요가 있을 듯하네요.
위약금도 걸려있으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