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이슈] LG. 전화해서 무슨 채널 바꾸니 속도가 올랐어요.
2
1256
Updated at 2017-01-11 11:06:42
안녕하세요.
방금 엘지에 전화해서 넷플릭스 사용시 속도가 줄어들어 엘지 사용 못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엘지에서 보내는 신호를 초기화하고 들어가는 채널(?)을 다른 채널로 바꿨다고 하는데. 그리고 속도를 체크하니 8메가 이상 나오네요. ㄷ ㄷ ㄷ
어제 밤만 하더라도 1메가도 안 나왓는데 말이죠. 오전이라서 그런가 싶어 밤에도 테스트해보고 다시 기술부에 전화 하겠다했네요.
지금 다섯번 네트워크 검사했는데 전부 8메가가 넘습니다. 기술부 전화는 101번 1번 3번 누르면 된다네요. 아마 고장부서인거 같아요.
엘지 사용하시는 분들 어여 전화해보세요!
님의 서명
안녕하세요.
잊지 않고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잊지 않고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9
Comments
2017-01-11 12:05:51
무슨 케이블 인터넷 시대도 아니고 2
2017-01-11 12:13:05
채널이라니.. 잘 이해가 안되는군요....
그냥 제 생각인데 항의하는 사용자에게만 막아두었던 QOS를 풀어주는게 아닐까 싶군요... |
글쓰기 |
LG유플러스가 과거에도 이런 일이 있었군요.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007/read/1692311그런데 지금은 시간대가 낮이라 속도가 잘 나올 수도 있어요.
관건은 저녁 시간대에서 속도가 제대로 나오는지 일 듯합니다.
유플러스 이용하는 제 친구도 아침에 출근 준비할 때
이용하면 굉장히 화질이 쨍하니 좋은데,
저녁에 퇴근해서 보려고 하면
아주 속도가 확 떨어져서 못볼 수준이라고 합니다.
일단 저녁 시간대, 특히 밤 10시 이후에 한번 더 확인을 해봐야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