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유플러스 통한 넷플릭스 엄청 끊기는데..

 
  671
2017-01-12 15:18:39

 보는 내내 계속 끊깁니다. 저화질로 됐다, 고화질로 됐다.. 리시버에서는 계속 딸깍딸깍하네요.

 

 근데 특이한 건 작품에 따라 아예 안나오는것도 있고.. 끊기더라도 계속 나오는게 있네요.

 

 루크 케이지, 제시카 존스는 끊기더라도 계속 나오고...

 

 더크 젠틀리, 시간 여행자는 재생되다가 "재생 불가" 비슷한 메세지가 뜨면서 아예 안됩니다.

 

 차이라면 좀 더 최신작? 이라는 것 같은데요..

 

 넥서스 플레이어, 무선 연결, 주로 저녁 7~9시쯤 보는데..  1월 들어 심해졌습니다.

 

 넷플릭스 속도 측정에서는 1.X 정도 나오고요.

3
Comments
2017-01-12 15:30:00

4일전부터인가 유플러스쪽에 아마도 문제 있는거 같습니다.

 

호갱센터에서는 아는거 없다고 하고요..

 

해결방법없다고만..

Updated at 2017-01-12 18:41:06

엘지 유플러스 500메가. 넷플릭스 4K 계정 이용.

끊기지는 않네요. 단 HD 영상 또는 720 영상으로 IP TV 국내방송 화질만도 못합니다.

넷플릭스의 네트워크 검사로 1.X 나옵니다. 웹으로 fast.com에서는 10메가에서 25메가 나옵니다.

2017-01-14 12:28:22

저만 그런것이 아니구요..
최악의 화질이던데 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