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청 문제로 인터넷 위면해지 하신분 정보 부탁드립니다.

 
  827
Updated at 2017-01-14 10:24:27

넷플릭스 시청 문제로 인터넷 위면해지(위약금 면제 해지) 하신분 정보 부탁드립니다.

LG U+에선 넷플릭스 시청문제로는 위면해지가 안 된다고 합니다.

LG U+에서 위면해지가 안 된다는 것에 대해 다시 강력히 문제를 제기하기 위해

위면해지를 하신 분들의 사례를 부탁드립니다.

위면해지를 신청할 때 귀책사유가 뭐 였는지요?

어떻게 해야 위면해지가 가능할까요?

2
Comments
2017-01-14 10:29:30

서비스품질문제로 해지요청을 하면 될것같은데요.

하지만 약관상 최저 보장속도가 터무니없이 낮아 약관으로 따지면 소비자가 불리합니다.

일단 인터넷 품질불량으로 지속적인 A/S 신청후에 A/S이후 미개선으로 해지한다고 하는게 그나마 가능할것같네요.

 

1
Updated at 2017-01-14 12:01:36

KT와 SK에선 전혀 이용에 문제가 없는데

왜 LG유플러스 인터넷에서만 넷플릭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하는지,

'나 혼자만이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이 유플러스에서만 이같은

넷플릭스 속도 관련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이는 LG유플러스의 귀책 사유이고

단순 '가정내 망 문제가 아닌 다른 차원의 문제'인 듯하다고

강하게 언급하세요.

그리고 만약 유플러스의 해외망이 빈약하여 발생한 문제라면

이 역시 귀책사유는 유플러스에 있다는 점,

넷플릭스 문제라고 하시는데 그렇다면

왜 KT와 SK에선 전혀 문제가 없는지,

유플러스 가입자만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납득할 수 없다는 점을 강하게 주장하시어

위약금 면제 해지를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LG유플러스가 이와 관련하여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지 않는다면

집단행동에 나설 수 있음을,

소비자 보호원에 주의요청도 할 것임도 알리면 좋을 듯하고요.

 

계속해서 자기네 문제 아니라고만 하는데 정말 답없는 곳이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게 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