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유플러스.. 정말 머리 아프네요.

 
  971
2017-01-16 09:23:09

저도 여러 회원님들과 동일하게 최근 1월 들어서 시청이 불가능한 수준으로 속도가 나오지 않아

 

해지하려고 전화하니 기사분 한번 내방 받아보고 결정하라고 해서 우선 신청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저랑 상담한 분은 넷플릭스 서비스 자체는 알고는 계시나 속도 저하 문제는 알지 못하는 것 같아 보였고

 

유플러스 자체 문제보다는 개별적인 문제로 파악하는 듯 보였습니다.

 

 

다행히 12월 초반에 가입한 터라 위약금이 한달 반 사용요금 포함해서 20정도라 지원금 받고 털면 되는 수준이네요.

 

기사 방문 받아보고 별 진전 없으면 바로 해지하고 KT로 넘어가야겠습니다.

 

방문 후 경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Comments
1
2017-01-16 09:26:11

1년 않되시면 상품 받은것도 토하셔야 할텐데;;;

WR
2017-01-16 09:46:09

얼마 받은게 없어서 토해도 큰 상관은 없더라구요. ㅎㅎ

2017-01-16 09:26:41

 유플 속도떨어지는게 우리집만의 문제가 아니군요.. 이 속도가 어쩔때 제대로 나오고 어쩔땐 미친듯이 안나오고 그랬는데 전 3년약정이 앞으로 일주일 남아서 그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WR
2017-01-16 09:46:44

게시판 전반적인 내용을 보니 유플 자체 문제인 것 같습니다. ㅠㅠ

2017-01-16 10:32:03

넷플릭스와 유플러스 관련 글을 봐도 FHD로 잘보고 있었습니다.

기가인터넷도 안들어오는 빌라이기도 하고 


그런데 어제 (1.15) 오후 10시쯤 

윈도우10 넷플릭스 앱  실행 전 fast.com에서 1mb 나오더군요 

넷플릭스 앱에서 심야식당 재생 후에 화실이 엄청 구려서 다시 fast.com 실행 하니 200kb 나오더군요


2017-01-16 11:32:28

어제 해지 신청 했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 또다시 a/s 먼저 받아 보라고...

이전에도 기사님 왔다 갔다고 해도 그래도 다시 점검 부터 해보면 안되겠냐고....

전에 왔던 a/s 기사님 다시 전화와서 점검 해봐야 답이 없는데 본사는 왜 그런지 모르겠다..

저외에 비슷한 경우로 본사 보고 중인데 결과 나오면 저한테도 알려 주겠다..

 자기도 답답하다고 하소연 하네요.

 본사에 적극 정보 전달하거라 하는데 위면은 힘들것 같고(본사 거절) 딱히 개선될 가망도 적어보인다고..

사은품 받으면 위약금은 해결될것 같아서 갈아탈 준비 하고 있습니다.

 

1
2017-01-16 22:24:20

 제가 보긴 국내 넷플릭스 사용자가 소수이고 컴플레인 제기도 일부라 생까고 무시하는것 같네요

시간지나서 결국 일파만파 회사에는 악재가 될텐데...너무 근시안적이죠...넷플릭스가 뭔지도 잘 모르니...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