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넷플릭스? 유플러스?

 
1
  831
2017-01-16 19:34:23

 

게시판 첫 페이지입니다만,

넷플릭스가 가장 많긴 하지만 유플러스 만만치 않네요.

 

여기 아마도 유플러스 성토 게시판인듯... ㅋㅋㅋ

 

유플러스 사용자 여러분들에게 어여 밝은 빛이 비춰지기를 바랍니다. ^^

 

님의 서명
딱히, 그다지 모질지는 않음.
3
Comments
2017-01-16 21:27:23

ㅎㅎ 열흘째 이용을 못하고 있네요. 사실 상 포기했습니다.

다음 달 결제일 전에 해지하고 KT로 옮긴 후에 재가입해야 겠어요.

아껴보던 것들 그냥 다 몰아서 볼 걸 그랬어요 ㅜㅜ 

2017-01-16 22:16:32

어제밤 TV는 포기하고 잠들기전 아이패드로 심야식당 에피소드 하나 보았네요.

깍두기 가득한 화면으로 참마소테 먹는걸 보는데 깍두기가 먹고싶더군요.

몇일만 있으면 LG 유플러스 떼고 KT로 갈아탑니다.

오늘 퇴근 후 7시30분쯤 fast.com 측정해보니 15Mbps가 나옵니다.

어라 왜 이렇지 하며 잠시후 다시 측정해보니 1Mbps 근처에서 노네요.

지금은...

2017-01-16 22:40:31

며칠에 걸쳐 24시간을 시간대로 측정해 보니 새벽 2시 이후부터 아침 시간대까진 괜찮은 속도가 나옵니다.

100메가 광랜인데도 30Mbps까지도 나와요.

그런데 그 속도에도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라는 게 뜨긴 합니다.

오후부터 점점 속도가 떨어져서 시청 황금시간대인 밤 시간에는 10Mbps 이하로 떨어지죠.

현재 시각 22시 30분 기준으로는 3Mbps이니 1/10 수준이네요.

작년에 넷플 처음 런칭했을 때 바로 가입했다가 

계속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다고 떠서 바로 해지하고 신경 안 썼죠.

완전히 잊고 지내다 올 11월에 재가입하고는 2개월 동안 문제없이 잘 봤습니다.

저녁 시간대에도 25Mbps의 속도를 늘 유지했거든요.

그러다 1월 시작하면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그 동안 쭉 체크해 본 결과 

fast.com 기준 약 20Mbps, 앱 기준 약 2.8Mbps 이상 나와줘야 안정적으로 FHD를 볼 수 있더군요.

그런데 그 속도 자체가 나오기 힘들고 속도가 나와도 재생 불가 메세지가 뜨고 그러네요.

와이파이를 끄고 휴대폰 LTE로 fast.com 측정하면 무려 70Mbps 나옵니다.ㅋㅋㅋ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