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피규어‧소장품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샤오미 미박스 넷플릭스 4k 문의

 
  2626
2017-01-25 07:34:33

 샤오미 미박스 인터네셔널 버전인데요

4k영상인지 확인이 안되네요~ 아무래도 HD영상같은데 확인및 설정방법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Comments
2017-01-25 10:10:16

일단 플레이 전에 ultra uhd 항목이 활성화 되는지 확인 하시고 눈으로 느끼는 방법밖에 없는거 같아요.
특별히 확인할 방법이 없어요. 문제는 넷플릭스 4k 영상은 플레이 에러가 떠서 보
기 힘들던데요.ㅠㅠㅠ

2017-01-25 15:09:16

혹시 중국발 미박스인가요?

중국발 미박스는 그런 오류가 난다더군요.

다만 글로벌 유통용인 인터내셔널 버전은 오류가 없다던데

구매하실 분 계시면 이 부분을 아마 확인하셔야 할 듯하네요.

2017-01-25 15:48:08

저도 인터네셔널 버젼이지만 에러납니다 ..  될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고 뒤죽박죽이라 ..

일단 어플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  유툽은 문제없이 나오는데 네플만 에러나면 UHD뿐 아니라 HD까지 안나오더군요 ... 

Updated at 2017-01-26 10:10:43

인터버전 쓰는데 유툽은 잘 되지만, 넷플릭스의 경우 '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심심하면 떠서 미치는 찰라... 오류 수정 펌웨어가 떴더군요.


새로운 펌웨어 정보에 'netflix security error' 수정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기들도 문제가 있는건 확인했나 보더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