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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소개 & 매뉴얼 
사이트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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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16-10-25 17:24:55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디브이디프라임(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 디브이디프라임(www.dvdprime.com)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리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1) 이용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4) 비밀번호: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게시물 :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각종 자료 및 링크 등

6) 디피지수: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 회수 할 수 있는 환가성 및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7) 구매자 : 회원가입을 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4세 이상의 개인이나 법인 

8) 판매자 : 회사의 승인을 받아 회사에서 제공하는 판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4세 이상의 개인이나 법인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원이 알기 쉽도록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및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변경된 약관은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 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 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에 체크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자의 이용신청 동의 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1) 이용 신청은 온라인으로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 6조 1항에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신청을 승낙 합니다.

2) 회사는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 해소될 때까지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2.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된 경우

4.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현 법률에 의한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5.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의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6. 법률 및 약관을 위반하거나 사이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영업행위 등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 이용자격이 박탈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제 8조 ID 부여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4) 이용자ID는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ID가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을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의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9조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0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제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처리를 위해 최대한 노력해야 합니다.

3. 본 서비스는 1년 365일 운영됨을 원칙으로 하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정 및 장비의 교체 등으로 일시 중지될 경우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중지됨을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회원 권리의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최소한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바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경우

2.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등을 도용하거나 타인과 거래하는 경우

3.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는 경우

5.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경우

6.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이미지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경우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9.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는 경우

10.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동의 없이 수집, 복제, 배포, 제공하는 경우

11.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경우

12.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하는 경우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13조 서비스 이용 개시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한 때로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가입기간 혹은 특정한 자격 조건을 지정한 일부 서비스는 회원의 해당 조건이 충족된 이후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제 14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잠정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5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원 ID 관리

1)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ID에 의하여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회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회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등록한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 및 자료 등록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동의 없이 게시 중단, 이동,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게시물 및 내용물에 관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 등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에 대하여 다른 이용자 혹은 제3자의 법률상 권리 침해를 근거로 게시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게시물을 임시로 게시 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 회원간의 합의 또는 법적 조치의 결과 등이 회사에 접수되면 이를 따릅니다.

 

제 18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및 홍보를 위한 경우에 한해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복제, 전시, 전송, 배포할 수 있으며, 저작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소한의 수정,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게시물의 이용은 저작권법에서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 범위 내에서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제 2항의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9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회원 장터거래

1) 회사는 회원 장터 서비스의 이용을 회원 등급별로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장터 서비스 운영에 관한 세부운영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회원장터 내 활동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물의 게시 중단, 이동,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영리를 목적으로 회원 장터를 이용하는 행위

2. 현행법상 불법인 물품의 거래를 하는 행위

3. 다른 회원의 거래를 의도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가격 관련 답글 포함)

4. 사기를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혹은 다수의 회원에 의해 사기의 가능성이 높다고 공개적으로 의심받고 있음에도 게시자 본인이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 

5. 허위 정보를 등록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가격 질서를 어지럽히는 등의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에서 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는 게시물의 내용 또는 거래하는 물품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회원장터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하는 손실이나 기타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본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원장터 서비스를 이용 중에 사기에 의한 피해를 입은 경우 이를 구제하기 위해 수사기관의 공식적인 자료 요청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장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간의 분쟁에 따른 요청이나, 실제 피해 사례 및 다른 이용자의 피해 가능성을 근거로 요청을 받은 경우 요청 사유가 소멸되기 전까지 해당하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임시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장터 내에서 안전거래(매매대금 보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계좌번호 등 대금결제에 필요한 정보,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를 추가로 요청할 수 있으며 대금 결제 및 배송을 위하여 해당 업체에 이러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구매 서비스

1) 상품의 매매계약은 회원이 판매자가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판매자가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3)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쇼핑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6)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배송 방법 및 배송 소요기간은 각 상품별 세부상세지침의 안내에 따릅니다

8) 회원은 구매한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9) 배송요청 상태에서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 발송된 상품의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0) 취소처리에 따른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취소절차가 완료된 즉시 결제가 취소되며,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반드시 구매시 입금인 명의의 통장계좌로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11)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2)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13)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 (단순변심 : 구매자부담, 상품하자 : 판매자부담 등) 

14) 반품 신청 시 반품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에게 정확히 통보(또는 서면)하지 않을 시 반품처리 및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5)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카드 결제의 경우 즉시 결제가 취소됩니다. 

16) 반품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배송비의 추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7)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7일 이내에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8)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19)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나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20) 회사는 구매자의 취소 또는 반품에 의하여 환불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결제의 경우에는 3영업일 이내에 구매시 입금인 명의의 통장계좌로 해당금액을 환불하고 카드결제의 경우에는 즉시 결제를 취소합니다. 

21)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2)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ㆍ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22조 서비스의 내용, 변경 및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초기화면(www.dvdprime.com) 공지사항을 통하여 시스템 및 회선 점검에 관한 사항, 약관 및 운영정책의 변경에 관한 사항, 서비스 운영에 관한 사항, 이벤트에 관한 사항, 정보 업데이트 등을 회원에게 고지하오니 회원은 수시로 초기화면을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택일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의 전자우편 등으로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2) 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

 

3)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3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를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가입 신청 시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타인의 서비스 ID, 비밀번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 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1. 회사의 각종 이벤트를 본래 목적과는 달리 이용하여 이용자가 부당이익을 취한경우

12.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3)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 했을 경우, 회원의 정보를 소멸합니다. 다만, 거래 명세 내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1항 거래 기록의 보존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5년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복 가입을 막기 위하여 아이디는 영구 보존합니다.

4) 가입 해지 후 재가입은 가입 해지일로부터 1주일 후에 가능하나, 제 22조 2항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받은 회원의 경우 회사가 임의로 재가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분쟁조정 및 기타 사항

 

제 24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유료서비스 제공자와 제휴 협정을 맺고 회원에게 개별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 서비스 제공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 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을 집니다.

 

제 2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규정에 따릅니다.

2)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10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16-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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