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마지막 황제 리콜

 
29
  4992
2018-05-02 12:51:20

공지] <마지막 황제> 블루레이 자막 오류로 인한 리콜 프로그램 진행

마지막 황제 블루레이를 수령하신 고객님께 죄송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황제> 블루레이를 제작하여 이미 발송한 상황에서 자막에 오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블루레이의 자막을 새로운 번역가에게 의뢰하여 자막 오류 수재 후 재생산을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재생산의 시점이 확정되는 대로 리콜 방식을 따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재 번역 후 재 생산이 이루어지는 관계로 다소 시간이 지체되더라도 보다 나은 상품으로 완벽을 기함이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미 수령하신 분께는 불편함 없이 리콜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9
Comments
3
2018-05-02 12:54:44

빠른 대처 좋네요.

2018-05-02 12:54:49

구작이라 아웃케이스에 가격도 적당하게 나왔는데 이렇게 리콜로

훌러덩... 

 

계속 미뤄진 탓도 있지만 ㅜㅜ 에휴

2
2018-05-02 12:55:44

 자막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구매포기 였는데 기다려 봐야 겠군요..

2018-05-02 12:56:27

빠른대처 감사드립니다

2018-05-02 12:57:20

"자막을 새로운 번역가에게 의뢰하여 자막 오류 수재 후 재생산을 할 예정입니다."
본인들이 가장 충격 먹은듯.물론 검수 꼼꼼히 확인 못한책임.

Updated at 2018-05-02 13:06:04

새로운 번역가가 박모씨는 아니겠죠?
(농담입니다.)

빠른 대처 좋네요.

2
Updated at 2018-05-02 13:01:08

그래도 로컬판이다 보니 이런 것도 바로 조치가 가능하군요.
수입판이었다면 가능성이 희박했겠죠. 다행입니다.

2018-05-02 13:01:26

빠룬 대처는 환영합니다.
그러나
제작사의 비용부담에
마음은 편지 않군요.
다른 좋은 작품의 출시를
기피하는 마음이 생길까봐도
걱정도 좀 되고요~~~

2
2018-05-02 13:01:43

라콜이 이뤄진다니 다행이네요. 정말 이런 사례 볼 때 마다 안타깝습니다. 출시 전에 회사 관계자들이 모여서 모니터링 한 번만 해도 오타라든지, 띄어쓰기 오류 정도는 발견할 수 있었을 텐데요. 물론 이번엔 번역 오류가 다수 발견됐습니다만...

업계 사정 어려운 건 알지만 이런 식의 꼼꼼하지 못한 검수가 노바 스스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아는 이슈만 해도 벌써 몇 개인지요ㅜ 플레인의 그 느릿한 출시속도 때문에 가끔 답답하긴 해도 제품 주문해놓고 불안함을 느낀 적은 단 한 번도 없습니다. 패키징도 중요하고 로컬 코멘터리 여부도 역시 구매결정에 큰 요인이지만 어디까지나 영화 자체가 핵심이라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쓴소리 했지만 응원합니다!

2018-05-02 14:42:15 (175.*.*.42)

마지막황제는 노바가 아니라 김치입니다..

2018-05-02 14:59:46

어 그러네요 ㅜ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애꿎은 노바를 건드렸네요

10
Updated at 2018-05-02 13:02:09

이번 기회에 앞으로 블루레이에도 번역가 이름을 자켓에 명시하여 번역가 실명제를 하는게 좋겠네요.
실력없거나 성의없는 번역가들이 없어지고, 번역가들 스스로 자기 번역에 좀더 책임질 수 있도록...

2018-05-02 13:13:08 (223.*.*.16)

정말 희망하는 바 입니다.
자기 이름 석자 떡하니 나가는데 허투루 하진못하겠죠..
디자인에 크게 해가 되는것도 아니고
꼭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쩝....

2018-05-02 13:40:02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번역가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분들도 생길테고,

그럼 제작사도 번역가 선정에 신중해질테고, 이왕이면 검수자까지 표시해버리는것도 좋겠습니다.

2018-05-02 13:03:27

피드백 후덜덜하게 빠르네요...

2018-05-02 13:03:54

빠른대처 감사합니다. 다만 다른 분들 말씀처럼 제작사의 비용부담이 안타깝네요.

2018-05-02 13:22:46

구입자는 아니지만 안타깝네요.

4
Updated at 2018-05-02 18:06:24

국내에서 발매되는 타이틀들은 리콜이 너무 빈번한거 같네요..검수에 좀더 신경을 쓰면 좋겠어요.

2018-05-02 13:41:53

 오~

대처가 정말 빠르네요.

리핑해서 보려고 했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겠군요.^^

1
2018-05-02 13:49:01

 빠른대처는 고맙지만, 한편으로는 또 얼마나 원가가 늘어날까 아쉽네요,,

차리라 다음부터는 디피 회원님들한테 검수해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듯,,,,~~ 

2
2018-05-02 13:53:10

빠른대처가 보기좋지만 그 손실이 참 안타깝습니다.

블게에 있으신분들이 대부분 같은 마음이겠지만, 이 자그마한 시장에서 업체가 손해보는걸 원하는 분은 아무도 없겠죠.

앞으로는 이런 문제들이 조금더 사전에 잘 검토되서 한번에 잘 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2018-05-02 14:15:22

저도 구매자는 아니지만 이런 식의 리콜에 따른 비용부담이 장기적으로는 판매원가상승에 일조하는것 같아 씁쓸하네요 출시가 조금 늦더라도 꼼꼼한 검수를 부탁드립니다

2018-05-02 14:32:14

역대급 대처.

2018-05-02 14:50:05

빠른 대처 넘 감사하며 환영합니다.

시일이 좀 걸리더라도 멋진 작품으로 재생산 부탁드립니다.

한동안 렌티커버만 보면서 기다려야겠네요 ^^

1
Updated at 2018-05-02 15:14:01

약간의 오역도 아니고 전반적인 오역은 한번의 검수를 제대로 안 했다는 이야긴데 왜 매번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요. 소비자들이 몇주라도 빨리내달라고 독촉한적도 없는데요... 비용도 두배로 들고 시간도 더 많이들고 회사에 도움되는게 하나도 없는데 말이죠.

2018-05-02 16:21:00

처음부터 신중한 검토가 아쉽지만, 빠른 리콜 조치에 많은 DP 가족들이 응원할 걸로 믿습니다.

2018-05-02 22:27:20

제대로 나오면 필구입니다! 다행이네요. 좋은 작품이니만큼 꼭 소장하고 싶습니다.

2018-05-02 23:26:28

시일이 다소 걸리더라도 검수를 제대로 해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Updated at 2018-05-05 17:07:22

구매 미루어 두었는데 재생산 후 구매해야겠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