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인피니티워 교환 절차가 어떻게 되는건가요?

 
3
  1204
2019-12-12 19:10:13

 

 구입처에 문의하여 상품 불량으로 교환하고 싶다고 하면 되는건가요?

 

 글 검색해보니 맞교환이라고 하는데 직접 전달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택배 박스도 그대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죠?

 

 근데 궁금한점이 있는데, 이런 문제가 있으면 문자나 메일로 어떤 공지가 와야 정상 아닐까요?

 

 구매자가 하나 하나 알아보고 교환받는게 정상인건지.... ㅡㅡ;

 

 디비디 프라임 활동 안하시는 분들은 문제가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넘어갈텐데 말입니다.

 

 얼마전 구입한 체르노빌에 이번 어벤져스까지 택배 받아서 확인하다보니 짜증이 확 나서 글 남겨봅니다.

 

 자기들이 파는 물건 확인도 안한답니까..

 

 제가 회사 직원이면 안시켜도 알아서 꼼꼼히 검수하고 한번 더 확인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일처리 하면서 사업이 성공하길 바라고 블루레이 시장이 활성화되길 바라는건지 참 의문이네요.

 

 누군가는 정발 해주는것에 감사하라고 얘기할수도 있겠지만,  이런 마인드로 장사할거면 망하는게 낫습니다.

 

안사고 맙니다.

 

 

 

8
Comments
2
Updated at 2019-12-12 19:29:17

우선 접수는 구입처를 통하시거나 위트에 직접 접수하면 됩니다.

위트 접수 주소는 http://www.weetcollection.co.kr/bbs/board.php?bo_table=qa 입니다.

발송은 추가생산 완료 후, 일괄발송한다는데 연말, 신년이 가까우니 1월 중순은 되야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교환 방식은 맞교환이 있고 회수기사 방문 중 선택 가능한듯 합니다.

맞교환은 말그대로 교환품 받으면서 반송품 드리는 방식이고요. (미리 포장필요)

회수기사 방문은 교환품 받고, 회수기사님은 따로 방문하는 방식인듯 합니다. 

 

출처: 

http://www.weetcollection.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

WR
2019-12-12 19:40:57

정보 감사드립니다. (__)

업체측 대응이 셉터아크님보다도 못하네요.

 

2019-12-12 19:45:43

이번건은 업체가 검수 다 하고 마지막 포장업체에서 잘못한거라 업체탓하긴 좀 그렇죠. 포장한 사람에 따라서 전량이 다 하자는 아닌거같아서 일괄 교환처리도 힘들구요. 위트가 최대 피해자일듯요 ㅠ

2
2019-12-12 22:47:34 (223.*.*.169)

솔직히 안사고 마세요라는 답밖에 해드릴게 없습니다.
애초에 모든 발매공지를 페이스북으로 하고있고 현재까지 상황공지 모두 페이스북 통해서 하고있는데 소식을 어떻게 들으란 말이냐는 것도 웃기네요. 페북도 안하고 디피등의 커뮤니티도 안하면 발매소식도 모르겠죠.

WR
2
Updated at 2019-12-12 23:46:34

메일이나 문자로 알리는건 아주 어려운 일인가보죠? 페이스북이나 디피를 하고 안하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자신들이 판 물건에 책임을똑바로 지라는 이야기입니다. 공지 올렸으니 땡. 못본 니가 잘못이지 하고 퉁치면 되는게 아니지요. 페이스북이나 디피 활동을 하더라도 개인 사정으로 한동안 확인 못하는 경우도 있고요. 꼬우면 사지 말라는 마인드면 진짜 망하는게 맞습니다.

2
Updated at 2019-12-12 23:21:44

체르노빌은 문자로 알렸고
위트도 아직 교환 관련해서 확정 공지가 올라온게 아닌데 문자를 나중에 할지 안할지는 모르는 거죠.
거기다 대고 망해라~ 이런 글이 솔직히 저는 더 별로네요. 닉네임도 그렇고

WR
1
Updated at 2019-12-12 23:44:56

저같은 경우 문자를 못받았네요.

문자 발송이 이루어졌다면 제가 오해한 부분이고요. 

업체 입장에선 그나마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망하라고 말한적 없습니다.  그러길 바라지도 않고요.

그저 책임의식 없이 사업하면 망하는게 시간문제라는 이야기입니다.

저도 국내 기업들 다들 잘됐으면 하고 작은 시장에서 그나마 신경써줘서 고마운 마음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닉네임은 아까전에 신고 들어와서 수정했습니다.

근데 이 글에는 왜인지 기존 닉네임으로 등록이 되네요.

2019-12-12 23:46:00

문자, 메일같은 경우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유통업체측에서 대신해서 보내주지 않으면 누락될 수 밖에 없습니다. 판매업체로서는 어쩔 수 없죠..

아마 글 중간에 닉네임이 바뀌면 이상해서 기존글에서는 닉네임이 안바뀌는 듯 싶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