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13일의 금요일 시리즈 외 자작 커버 모음 (스압)
 
1
11
  922
Updated at 2019-12-13 15:30:10

13일의 금요일을 맞이하여 호러 영화 자작 커버 몇 개 올려 봅니다.

허접해도 재미로 봐 주시길...

 

<13일의 금요일 시리즈>

 저의 최애 호러 캐릭터 제이슨 형님의 출연작들...

 

1편부터 8편까지는 캐나다판 합본 디스크.

개봉 포스터, 비디오 커버 등을 참고하고 자료 없는 작품들은 그냥 멋대로 만들었습니다(...)

 

평점은 가장 높은 1편이지만 이슨이 형님이 안 나오셔서 아쉬운...

정발 DVD에 다큐멘터리 서플이 있어서 같이 넣었습니다.

 

이슨이 형님이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는 2편.

 

 

이슨이 형님이 처음으로 하키마스크를 쓰는 기념비적인 작품.

 

 

시리즈 중 가장 어두운 분위기의 4편.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파이널 챕터라고 했지만 역시 뻥...

 

 

5,6편과 7,8편은 각각 디스크 하나에 같이 들어있어서 어쩔 수 없이 합본 커버...

5편은 가장 싫어하는 작품이고 (이유는 스포라 말씀 안 드림...) 6편은 4편 다음으로 좋아합니다.

 

 

초능력 소녀의 황당한 짓들 때문에 5편 다음으로 싫어하는 7편...

8편은 예산 부족의 한계가 보이지만 컨셉 자체는 좋아합니다. 개그물로 보면 나쁘지 않음(...)

 

 

9편인 라스트 프라이데이와 10편 제이슨 X도 디스크 하나에 같이 들어있어서 합본 커버.

드디어 제이슨이 인간의 굴레를 벗어나는 9편...너무 나가 버려서 별로 안 좋아합니다;;

제이슨 X는 나름 재밌게 봤고요.

 

디스크는 독일판.

 

호러계의 드림 매치! 액션 영화로서도 나름 재밌는 작품이었다는...

 

전단지를 참고한 뒷면. 디스크는 독일판 BD+서플용 정발 DVD

 

평은 별로였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봤던 리메이크작.

 

전단지 자료 자체가 없어서 그냥 맘대로 만든 뒷면...디스크는 정발 BD (극장판)+영국판 BD (확장판)

 

<그 외 호러 몇 편...>

걍 이것저것...

 

명작으로 칭송 받는 악마의 씨. 자료가 별로 없어 멋대로 만든 커버...

 

디스크는 영국판 BD.

 

여주가 시체인데도 예쁜 (...) 작품. 꽤 재밌습니다. 국내 개봉 포스터 이미지를 사용한 전면 커버.

 

전단지 참고해 만든 뒷면. 디스크는 영국판 BD (코드 B)

 

잘 빠진 리메이크작. 국내 미개봉작이라 포스터가 없어서...걍 멋대로 만든 전면 커버.

 

뒷면도 그냥 멋대로...디스크는 일본판 BD (극장판+무등급판)

 

너무나 좋아하는 작품! 포스터였나 비디오 커버였나를 참고해 만든 전면.

속편들은 아직 못 만들어서 추후에...

 

전단지 참고한 뒷면. 디스크는 북미 샤우트판 리마스터 BD.


단순히 스틸북이 싫어서 만든 커버;; 국내 개봉 포스터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전단지 참고한 뒷면. 디스크는 정발판 BD.

 

이상 허접 자작 커버 모음이었습니다.

모두 13일의 불금 잘 보내시길~~

GIF 최적화 ON    
35K    27K

24
Comments
1
2019-12-13 15:30:49

대박입니다. 센스 좋으시고 솜씨도 좋으시네요!

WR
1
2019-12-13 16:02:55

과찬이십니다;; 추후 할로윈 시리즈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ㅎ

1
2019-12-13 15:33:52

강추드립니다!!!

간만에 비됴가게에서 하나씩 꺼내서 앞뒷면 정독하던 시절의 기분 느끼고 갑니다 ㅋㅋㅋ

자작이시지만 참 맛깔나게 만드셨습니다~~~~~ 멋져용 ㅎㅎ

WR
1
2019-12-13 16:03:23

비됴가게의 그 느낌!

그게 바로 제가 추구하는 컨셉입니다ㅎㅎ

1
2019-12-13 15:40:34

크 멋집니다!

WR
1
2019-12-13 16:03:43

감사합니다 ㅎㅎ

1
2019-12-13 15:44:27

정성 ㄷㄷ 멋지네요!

WR
1
2019-12-13 16:04:27

정성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19-12-13 15:46:41 (223.*.*.101)

커버 이미지는 어디서 받으신거지요

WR
1
2019-12-13 16:06:10

포스터는 구글링이나 국내 포털 영화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작품들은 사이즈가 커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데, 예전 작품들은 대부분 포스터가 저해상도라...

새로 만드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1
2019-12-13 15:49:30

햐 멋집니다.!!! 인시디어스 깔맞춤이 필요한데 혹시 파일을 얻을 수 있을까요?^^

WR
1
2019-12-13 16:09:12

개인 소장용으로만 작업한 거라...

공유시 이미지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어려울 듯 합니다.

죄송합니다ㅠ

1
2019-12-13 16:25:44

아쉽지만 잘알겠습니다^^ 이참에 뽀샵기술을 배워야하나 싶네요ㅋ

1
2019-12-13 15:57:47

와 정성이 대박이네요 ^^ 위화감이 없습니다

WR
1
2019-12-13 16:09:46

감사합니다! 다른 일에도 이런 정성을 들였으면...

1
2019-12-13 16:00:31

 오늘이 13일의 금요일이라 더 구경 잘 했습니다.

WR
1
2019-12-13 16:10:23

13일의 금요일이라 올려 봤습니다.

구경 잘 하셨다니 감사합니다~

1
2019-12-13 16:33:32

정말 매번 보면서 감탄하고 있습니다.

저한테도 재능 기부 좀... ㅎㅎ

정말 부럽고 대단하십니다.^^

WR
1
2019-12-13 16:49:14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그냥 좋아서 재미로 하고 있을 뿐인^^;;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19-12-13 16:36:48

이곳엔 능력자들이 참 많다는걸 또다시 깨닫습니다 ㅎㅎ

제인도 정말 기대안하고 봤는데 시체인(?) 여주도 이쁘고 재밌더라구요~

WR
1
2019-12-13 16:51:28

그러게 말입니다~시체도 이쁘지만 작품 자체도 신선하고 재밌었습니다ㅎㅎ

1
2019-12-13 17:23:46

우오 멋지시네요 13일의 금요일은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1
2019-12-13 17:38:04

 앗 생각해보니 13일의 금요일이군요

1
2019-12-13 22:25:12

저는 dvd로 모았네요 솜씨 좋으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