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곡성 아웃케이스 리콜 공지 떴네요.
안녕하세요. 인조인간입니다.
먼저 이번에 출시된 [곡성] 블루레이의 풀슬립 A, B타입 박스에
오탈자로 인해 구매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도 송구합니다.
오탈자는 변명의 여지없이 잘못된 부분이며 리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난 월요일 해당 문제를 인지한 직후 바로 안내를 드리려고 준비하다가 가급적이면 리콜을 한다는 안내만 드리는 게 아니라 세부적인 방법까지 정리하여 함께 안내를 드리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으로 관계회사들과 논의를 진행하는 중이었으나
설 연휴 직전인 관계로 관계회사들과의 논의가 더디게 진행되어 부득이하게 우선은 리콜에 대한 안내만 먼저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이후 구체적인 방안을 정리하여 다시 한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구매자 여러분께 한번에 완벽하게 제공해드리지 못하고 심려와 번거로움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고 보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부디 다음엔 더 꼼꼼한 검수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3
Updated at 2020-01-23 11:08:42
(211.*.*.62)
인조인간 관계자님 보고계시죠?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blu_ray&wr_id=2249500이 글 쓴 사람인데요. 다음부터는 공지를 일찍일찍 적어주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37
Updated at 2020-01-23 11:16:17
(117.*.*.133)
본인이 자랑스럽고 참 뿌듯하시겠네요.... 허... 참.. 3
Updated at 2020-01-23 11:18:17
(211.*.*.62)
넘겨짚는거 잘하시네요. 관계자 수준ㅋㅋ 19
2020-01-23 11:22:05
본인 댓글 수준은요;; 2
2020-01-23 11:26:55
(211.*.*.62)
평범하죠 16
2020-01-23 13:01:40
(211.*.*.209)
평범하긴 뭐가 평범해요 꼴불견인데 1
2020-01-23 11:07:17
리콜! 현명하시네요
2020-01-23 11:11:18
책임감있는 모습 좋네요 6
Updated at 2020-01-23 11:30:58
리콜은 상품이 제 기능을 못 할 때 해야되는 거니, 블루레이는 영화감상용이 주 목적이니까 디스크 본편에 오류가 없다면 그냥 넘어가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2020-01-23 11:14:35
블게 며칠 안본사이 논란이 많았던 모양이네요. 개인적으론 그런 부분 크게 신경쓰진 않지만 신경쓰시는 분들도 많으니 이런 건에 어떻게 대처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3
2020-01-23 11:15:55
디자인쪽에서 인쇄사고라는 말은 정말 스트레스죠 책임은 분명져야할 문제라고 생각하고요.
2020-01-23 11:16:40
(119.*.*.22)
넘버링을 어떻게 해결할지 1
Updated at 2020-01-23 11:26:30
(106.*.*.186)
렌티라 이번 사태를 빗겨 갔지만 수년간 기다려 온 팬들이 완벽한 물건을 바라는건 잘 못이 아니죠. 1
2020-01-23 11:29:53
솔직히 회사 잘못이긴 한데
2020-01-23 11:33:40
리콜 하나보군요 렌티 구매한 입장이지만 리콜해야한다는 의견으로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제작사에서 좋은 결정 내려주셔서 참 감사하네요. 넘버링 스티커나 교환 방식등의 문제도 풀어야겠지만, 그래도 필요한 리콜을 너무 끌지 않고 발표해주셔서 참 좋네요.
제작사에 대한 응원은 리콜같은거 안받아도 된다라는 방향보다는, 리콜을 통해 제작사는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구매자는 리콜결심을 응원해주고 이런 좋은 사례들 잘 기억했다가 다음번 작품 출시에 구매로 보답하는게 서로에게 응원이 되고 선순환 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의견도 적어봅니다.
2020-01-23 12:07:38
인조인간 앞으로도 응원하고 좋은 타이틀 많이 뽑아주세요. 구매 계속할 겁니다!
2020-01-23 13:12:45
검수만 조금 더 꼼꼼히 하셨으면 좋았을텐데 제작사쪽도 고생이 많으시네요. 잘 해결되서 양쪽 다 만족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020-01-23 15:37:50
(223.*.*.130)
구매자가 케이스만 선발송 -> 제작사에서 넘버링확인 후 같은 넘버 붙여서 개별발송
Updated at 2020-01-23 18:00:16
(203.*.*.51)
근데 그렇게하면 제작사가 택배비를 두배로 물어야해서
Updated at 2020-01-23 18:16:53
(223.*.*.130)
배송비 더 드는거야 당연한데 넘버링 때문에 일괄발송은 불가능하니까요
2020-01-23 19:02:56
그저 리콜은 정상적인 결정일뿐인데도 참. |
글쓰기 |
리콜한다니 ㅎㅎ
최대한 소비자가 편한방법으로 되었으면좋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