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곡성 아웃케이스 리콜 공지 떴네요.

 
16
  4323
Updated at 2020-01-23 11:05:49

안녕하세요. 인조인간입니다.


먼저 이번에 출시된 [곡성] 블루레이의 풀슬립 A, B타입 박스에

오탈자로 인해 구매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도 송구합니다.


오탈자는 변명의 여지없이 잘못된 부분이며 리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난 월요일 해당 문제를 인지한 직후 바로 안내를 드리려고 준비하다가 가급적이면 리콜을 한다는 안내만 드리는 게 아니라 세부적인 방법까지 정리하여 함께 안내를 드리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으로 관계회사들과 논의를 진행하는 중이었으나

설 연휴 직전인 관계로 관계회사들과의 논의가 더디게 진행되어 부득이하게 우선은 리콜에 대한 안내만 먼저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 연휴 이후 구체적인 방안을 정리하여 다시 한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구매자 여러분께 한번에 완벽하게 제공해드리지 못하고 심려와 번거로움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고 보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부디 다음엔 더 꼼꼼한 검수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38
Comments
1
2020-01-23 11:05:53

리콜한다니 ㅎㅎ
최대한 소비자가 편한방법으로 되었으면좋겄네요

3
Updated at 2020-01-23 11:08:42 (211.*.*.62)

인조인간 관계자님 보고계시죠?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blu_ray&wr_id=2249500

이 글 쓴 사람인데요.

다음부터는 공지를 일찍일찍 적어주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37
Updated at 2020-01-23 11:16:17 (117.*.*.133)

본인이 자랑스럽고 참 뿌듯하시겠네요.... 허... 참..

3
Updated at 2020-01-23 11:18:17 (211.*.*.62)

넘겨짚는거 잘하시네요.

관계자 수준ㅋㅋ

19
2020-01-23 11:22:05

본인 댓글 수준은요;;

2
2020-01-23 11:26:55 (211.*.*.62)

평범하죠

16
2020-01-23 13:01:40 (211.*.*.209)

평범하긴 뭐가 평범해요 꼴불견인데

1
2020-01-23 11:07:17

리콜! 현명하시네요

2
2020-01-23 11:07:20

일단락 되어 다행입니다.

2020-01-23 11:09:05

리콜은 하기로 결정이 되었으니....과연 시리얼 처리가 어떻게 될지가 궁금하네요.

2020-01-23 11:10:35

A타입인데 다행이네요

2020-01-23 11:10:56

잘 결정하셨네요.

2020-01-23 11:11:18

책임감있는 모습 좋네요

6
Updated at 2020-01-23 11:30:58

리콜은 상품이 제 기능을 못 할 때 해야되는 거니, 블루레이는 영화감상용이 주 목적이니까 디스크 본편에 오류가 없다면 그냥 넘어가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번은 다르게 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게 블루레이 감상용이 아닌 수집 목적으로 구매하는 분들도 있고 제작사도 뻔히 알고 있으니 노리고 케이스 바꿔서만 장사하는 거 아니겠습니다? 그럼 당연히 해줘야죠.

2020-01-23 20:33:51

굳이 말을 보태면... 일반판이라는 옵션을 아예 없애버렸죠. 일반판 문의에 권리 기간이 끝이나니 알 수 없다고 답을 하면서 말입니다. 저의 경우에도 일반판이라는 옵션이 있었으면 굳이 스틸북 선택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수집의 목적이 더 크게 작용을 하는 일반판이 아닌 유형의 경우에는 리콜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겠죠.

2020-01-23 11:14:35

블게 며칠 안본사이 논란이 많았던 모양이네요. 개인적으론 그런 부분 크게 신경쓰진 않지만 신경쓰시는 분들도 많으니 이런 건에 어떻게 대처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3
2020-01-23 11:15:55

디자인쪽에서 인쇄사고라는 말은 정말 스트레스죠 책임은 분명져야할 문제라고 생각하고요.

책임있는 모습 좋습니다

2020-01-23 11:15:56

잘해결된것같아 다행이네요.

2020-01-23 11:16:40 (119.*.*.22)

넘버링을 어떻게 해결할지

4
2020-01-23 11:19:19

당연히 해야죠. 소량생산으로 생존원칙을 잡을 수 밖에 없는 시장에서 가장 막강한 경쟁력 중 하나가 포장인데요.

1
2020-01-23 11:22:50

다행입니다.

사후처리가 확실해졌으니 전 안심하고 그냥 소장하는걸로ㅎ

다시 보내고 또 받고 하는게 번거로워서-_-ㅋㅋㅋ

 

1
2020-01-23 11:24:05

계속 회자될 부분이라 빨리 대처한거 같네요~ 저도 지금 결정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1
Updated at 2020-01-23 11:26:30 (106.*.*.186)

렌티라 이번 사태를 빗겨 갔지만 수년간 기다려 온 팬들이 완벽한 물건을 바라는건 잘 못이 아니죠.

제발 다음 부터는 검수 프로세스를 좀 만들어서 이런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인원이 없으면 출시일 몇일 더 늦추고 오자 검사하구요. 어차피 컴퓨터로 하는거 내용 긁어다가 워드나 한글에 카피 앤 페이스트로 붙여보면 알아서 오자 검수 해주자나요.

1
2020-01-23 11:29:53

솔직히 회사 잘못이긴 한데
디자인한 담당자 불쌍하네요
이런거 하나가 타격이 클텐데

2020-01-23 11:33:40

리콜 하나보군요
저는 그냥 해줘도 그만 안해줘도 그만인 입장이었는데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좋은 방법으로 됐으면 좋겠군요
다만 넘버링 스티커의 유무가 어찌될지 궁금해집니다

2020-01-23 11:57:56

에고 이런 실수를...

회사 이미지 실추시켰다고 담당 디자이너 혹시 잘리는 것 아닌가요?

어쨋든 페널티는 있을 텐데 같은 직종 입장에서 안타깝네요...

4
Updated at 2020-01-23 12:00:13

렌티 구매한 입장이지만 리콜해야한다는 의견으로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제작사에서 좋은 결정 내려주셔서 참 감사하네요.

넘버링 스티커나 교환 방식등의 문제도 풀어야겠지만, 그래도 필요한 리콜을 너무 끌지 않고 발표해주셔서 참 좋네요.

 

제작사에 대한 응원은 리콜같은거 안받아도 된다라는 방향보다는,

리콜을 통해 제작사는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구매자는 리콜결심을 응원해주고 이런 좋은 사례들 잘 기억했다가 다음번 작품 출시에 구매로 보답하는게 서로에게 응원이 되고 선순환 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의견도 적어봅니다.

2020-01-23 12:07:38

인조인간 앞으로도 응원하고 좋은 타이틀 많이 뽑아주세요. 구매 계속할 겁니다!

2020-01-23 12:08:56

이렇게 된 이상 기존 넘버링 원천 무효로 가는 겁니까... ?

2020-01-23 12:26:49

하자 있는 풀슬립 A 버젼을 그냥 소장할려고 개봉했었는데. 리콜 한다니 다행이긴 하지만,

로컬 제작사는 이중삼중으로 검수하기를..

좋은 작품 내주고 부디 손해 보지 마세요.

2020-01-23 12:38:40

구매자 입장에서는 아웃케이스 일괄 재발송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맞교환이 편하고 좋은데 넘버링까지 생각하면 결코 쉽지 않겠네요.
저는 무덤덤한 입장이라 개별 신청하라면 포기할텐데 일괄 재발송을 선호하는 분들도 계실테니 여러모로 안타깝습니다. 누군가의 실수가 큰 파장을 낳네요.

12
2020-01-23 12:39:47

속이 확 시원하네요 어 근데 리콜 반대하신 부들은 안 받으실거죠? 준다고 해도 회사를 위해서 자신이라도 안 받겠다는 관대함을 보여주시는게 어떨지?

2020-01-23 13:12:45

검수만 조금 더 꼼꼼히 하셨으면 좋았을텐데 제작사쪽도 고생이 많으시네요. 잘 해결되서 양쪽 다 만족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020-01-23 15:37:50 (223.*.*.130)

구매자가 케이스만 선발송 -> 제작사에서 넘버링확인 후 같은 넘버 붙여서 개별발송
일일이 수작업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겠지만, 교환받기 귀찮거나 이정도 하자는 그냥 넘어가겠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이게 가장 현실적이고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Updated at 2020-01-23 18:00:16 (203.*.*.51)

근데 그렇게하면 제작사가 택배비를 두배로 물어야해서
그것만 해도 몇백됩니다... 그래서 보통 일괄배송을 하는거구요
넘버링이 어떻게 처리될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Updated at 2020-01-23 18:16:53 (223.*.*.130)

배송비 더 드는거야 당연한데 넘버링 때문에 일괄발송은 불가능하니까요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한겁니다

2020-01-23 19:02:56

그저 리콜은 정상적인 결정일뿐인데도 참. 

2020-01-23 19:52:51

나중엔 희귀템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잘못 인쇄된 우표나 이런 것처럼...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