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게] 아마존 셀러 도움 부탁드립니다
384
Updated at 2020-01-28 21:42:39
11월 26일날 아마존 독일 셀러로부터 물건을 주문했습니다.
베스트셀러인데다가 이미 전에 만족스런 거래를 한적이 있어서 별 생각없이 했습니다만,
아무래도 운송회사의 문제인듯 2월이 되가면서까지 도착하지 않았는지라
문제해결을 요청했는데 어제 공증을 써달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메일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Dear casw,
To solve your problem we would need you to send us a sworn statement
(in attachment to this E-mail) filled and signed specifying the articles which did not reach you
(without forgetting the order number).
With this document we will be able to provide a quick solution to this dispute.
받지 못했다는 공증을 써달라는 내용 같은데 문서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러면 제가 해당내용을 인쇄해서 작성한다음
스캔해서 셀러한테 보내면 되는 건가요?
혹시 이에 대해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5
Comments
글쓰기 |
저도 저런 식의 요구는 처음 보는데요. 위에 주문번호 기재하시고
I, Gildong Hong(성함),
Place and Date에는 주소(도시)랑 서명하시는 날짜 쓰시고
Signature에 서명하시면 됩니다.
작성하실 때 청색볼펜 사용하세요.
미국애들은 중요서류에 서명할 때 흑색볼펜 안 쓰고 꼭 청색볼펜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