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이게 말로만 듣던 갈변인가요?...

 
  5447
2020-02-23 20:36:17


이게 갈변현상이죠?
처음 겪어보네요..
혹시나해서 재생해봤는데 재생은 되더군요!
유텍미디어 갈변 교환 최근에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27
Comments
2020-02-23 20:37:41

갈변 현상이 맞고 더이상 교환 안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WR
2020-02-23 20:38:56

아....ㅠㅠ그렇군요 ㅜ 알겠습니다 ㅜㅜ

2020-02-23 20:37:49

갈변 교환 기간은 끝났어요.
조치받기 어려우실겁니다.

WR
2020-02-23 20:39:16

그렇군요 ㅠ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2-23 21:00:58

재생 중간에 멈추지(끊기지) 않던가요?

2020-02-23 21:08:44

영화가 어떤건가요 ?

2020-02-23 21:51:28

끝까지 재생해봐야 압니다.
처음에 재생된다고 안심하시면 안됩니다.

Updated at 2020-02-23 22:35:41

저도 예전에 똑같이 갈변 발견했었는데 읽히지도 않더군요...

유텍미디어 타이틀의 문제를 진작에 알았다면 교환 신청했을 텐데 참 짜증나더군요.

문의 좀 해보려 했더니 전화도 안 받고, 이메일 답장도 없고요.

볼 수 있을 때 당장 보세요. 조만간 재생 안 될 겁니다...

2020-02-24 06:57:16 (27.*.*.132)

유텍미디어 지사가 국내에서
철수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환 프로그램 자체가 종료 되었습니다

3
Updated at 2020-02-23 23:05:29

유텍에서 기간 정하지 않고 계속 교환해준다고 하더니 교환 종료를 해버렸습니다. 판권 확인이 안되는 몇 작품을 제외하고는 교환은 성실히 잘 해주긴 했지만 처음에 했던 약속을 어겼죠.
지금 재생이 되더라도 점점 갈색으로 더 많이 변해가서 결국은 인식이 안됩니다.

WR
2020-02-23 23:44:37

아쉽네요... 교환 가능할줄알았는데 ㅜㅜ

2020-02-24 00:16:30

어떤 영화의 디스크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2020-02-24 00:49:39

혹시 터미네이터2 인가요?

저도 갈변입니다. 그거 에전에 갈변때문에 리콜하고 

한참 떠들썩했더군요. 저도 갈변이긴한데 재생이 되길래

크게 신경을 안썼었는데 윗분 말씀이 결국엔 재생이 안된다니까

좀 무섭긴하네요.  

1
2020-02-24 02:48:02

컴퓨터용 블루레이롬 드라이브가 있으시다면 백업해두세요.

2020-02-24 03:39:17

이런거군요 저도 첨 보네요

2020-02-24 09:34:05

 기한 무기한이라고 해서 미개봉작품들 아직 교환을 안받았는데 ㅡㅡ;;;

 

WR
2020-02-24 10:20:08

ㅜㅜ교환안해준다니 정말 아쉬워요..ㅜ

2020-02-24 11:03:26

제것도 확인하고 싶어서
다른 분들도 확인할 수 있게
혹시 저게 무슨 타이틀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기존 갈변 리스트에 있는 제품인지도
궁금하고요.

WR
2020-02-24 12:07:24

리스트에 있는 제품이에요 바시르와 왈츠

2020-02-24 12:51:58

감사합니다.

2
Updated at 2020-02-24 14:55:01

갈변 교환을 무려 2년 정도 진행했고 당시에 갈변 리스트에 올라온 디스크들 갈변 현상 없어도 모두 새 디스크로 교환 진행 해주었습니다. 현재 유텍미디어는 철수로 인해 사업부가 없어진 상태 입니다. 의지만 있으셨다면 ... 아마 다 받으실 수 있지 않으셨을까 합니다. 교환 관련해서는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교환 당시 서두르라고 게시글도 많이 띄웠고 막차 타신 가족분도 게시글을 남기셨으니까요.

3
Updated at 2020-02-24 17:17:28

순전히 유텍 입장에서 얘기 하셨는데, 뒤 늦게 DP 가입하셨던 분들은 내용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중간에 DP에 오시는 분들이 공백있으셔서 계속 교환해준다고 알고 있을 수도 있고요. 그리고, 업체가 없어져서 판권 확인이 안되어서 안해준 거도 사실 유텍이 소비자에게 피해를 줬기 때문에 해결 방안을 마련해 주거나 피해보상을 해줬어야 하는데, 그냥 넘어갔습니다.

WR
2020-02-24 18:36:37

ㅠㅠ저도 잘모르고있었네요 ㅜ 안타깝게도 ㅜㅜ

Updated at 2020-02-25 08:49:37

무황인담 님 말씀도 맞는 말씀이세요. 저 역시도 이해가 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로써는 유텍 미디어 역시도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 합니다. 2년 넘는 시간 착불, 배송비 모두 감당하며 교환 디스크 역시도 몇 차례 재생산하며 일을 진행해 왔으니까요. 최근 여러 일로 시끄러운 회사들 보다 자기 딴에서는 최선을 다했다고 봐요. 또 하나 일부 가족 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타이틀 갈변 교환 여부는 해당 타이틀 제작사에서 했어야 하는 부분이 아니었나 생각 합니다. 유텍이 거기까지 책임을 져야 하나 항상 궁금한 부분이긴 합니다. 한 예로 서태지 블루레이 상품이 갈변 대상 타이틀이면 해당 제작사인 스포트라이트가 갈변 디스크 교환처를 구매자에게 정확히 알려줬어야 한다는거죠.

1
2020-02-24 20:42:42

맞는 말씀입니다.

애초에 갈변 대상자와 신청자에 한해 교환해 주는 것만이 최선은 아니죠.

본인들이 유통시킨 수량 만큼은 재생산을 진행하여 차후 발생될 문제를 대비했어야 합니다.

사업부가 없어져도 유텍미디어라는 회사가 있는 한 끝까지 책임을 져야 그게 최선입니다.

2020-02-24 16:10:25

처음 봅니다 발생 원인이 뭘까요?

 

2020-02-24 17:12:33

일본에서 납품 받은 코팅에 쓰인 약품이 불량이었다고 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