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추천] 안일한 대형몰의 일처리 방식에 참 할말이 없네요
2
1920
2020-06-02 13:47:00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왜 구매자가 겪어야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번주 월요일에 수령한 제품의 오배송
본인의 발송 다시 수령까지 각 하루씩 소요
재수령한 제품의 또 똑같은 오배송ㅡ_ㅡ;;;
그런데 여기까진 뭐 사람이 하는일이니 그럴수 있다 쳐요
근데 고객센터의 대처가 참...
물건을 잘못보냈으면 하루라도 제가 빨리 받을수있게 조치를 취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파손됐다는 얘기도 안했는데 파손된곳 사진을 찍어 보내라는둥
파손된거 아니다 그냥 오배송이다 내꺼나 빨리 받고싶다해도 사진찍어서 다시 문의하랍니다
이게 도대체가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오늘 퇴근하면 집에가서 사진첨부하고 그럼 내일 확인하고 발송하면 또 그 다음날이 되겠네요
소요시일이 공휴일을 제외하고 8일이 걸리는군요
이건과는 별게로 불편한점이 타쇼핑몰은 예약구매와 동시 구매시 준비된 제품이 있으면 별도로 미리 발송을 하는데 여긴 마지막 배송일자에 동시발송시스템으로 추후 출시 제품과 동시 구매시 오랜시일 기다렸다 모두 준비되면 받아야하고 참 불편합니다
개인적으로 일처리가 너무 답답해 단 한명이라도 이용못하게 하고싶은 맘에 이렇게 글올립니다
10
Comments
글쓰기 |
사람 이름은 그냥 방패막이고 ai답변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