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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일한 대형몰의 일처리 방식에 참 할말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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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2 13:47:00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왜 구매자가 겪어야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번주 월요일에 수령한 제품의 오배송
본인의 발송 다시 수령까지 각 하루씩 소요
재수령한 제품의 또 똑같은 오배송ㅡ_ㅡ;;;
그런데 여기까진 뭐 사람이 하는일이니 그럴수 있다 쳐요
근데 고객센터의 대처가 참...
물건을 잘못보냈으면 하루라도 제가 빨리 받을수있게 조치를 취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파손됐다는 얘기도 안했는데 파손된곳 사진을 찍어 보내라는둥
파손된거 아니다 그냥 오배송이다 내꺼나 빨리 받고싶다해도 사진찍어서 다시 문의하랍니다
이게 도대체가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오늘 퇴근하면 집에가서 사진첨부하고 그럼 내일 확인하고 발송하면 또 그 다음날이 되겠네요
소요시일이 공휴일을 제외하고 8일이 걸리는군요

이건과는 별게로 불편한점이 타쇼핑몰은 예약구매와 동시 구매시 준비된 제품이 있으면 별도로 미리 발송을 하는데 여긴 마지막 배송일자에 동시발송시스템으로 추후 출시 제품과 동시 구매시 오랜시일 기다렸다 모두 준비되면 받아야하고 참 불편합니다

개인적으로 일처리가 너무 답답해 단 한명이라도 이용못하게 하고싶은 맘에 이렇게 글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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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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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2 13:49:56

사람 이름은 그냥 방패막이고 ai답변일듯...

WR
2020-06-02 13:53:56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무슨 매크로가 따로없어요
메뉴얼대로 복사붙여넣기하는건지 참..

1
2020-06-02 13:50:16

 여긴 어딘가요? 알아야참고하는데..

WR
2020-06-02 13:56:58

뭐든지 예스로만 말해야하는 짐캐리의 YES맨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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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2 14:07:53

내용을 자세히 알아듣게 써도 글을 읽기는 읽고 답하는건지 아니면 이미 작성되어있는 답변을 대충 복붙하는건지 말그대로 동문서답이 너무 많더라구요.

“주문한 것과 다른게 왔다”
“파손된거 사진 찍어 보내라”

“중고 최상품 주문했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다.”
“파손된거 사진 찍어 보내라”

“파손품이 왔다. 근데 이미 재고가 없으니 그냥 가지겠다. 앞으로 이런일 없길 바란다”
“파손된거 사진 찍어 보내라”

얼마나 일을 대충하는건지 답답한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2020-06-02 14:08:41 (203.*.*.253)

문의량이 많거나 할 때는 일부러 저런식으로 매크로 핑퐁 보내면서 시간 끄는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무슨 상황인지 이해를 전혀 못하는걸 수도 있지만요.
뭔가 아니다 싶을 땐 그냥 전화하는게 빠르고 확실합니다.

3
2020-06-02 14:12:17 (221.*.*.215)

 1:1 문의보다 유선 상담을 권합니다.

WR
2020-06-02 15:17:05

유선이든 온라인이든 이딴식으로하는건 무조건 잘못인것같네요
입장바꿔 저 글을 작성하신 본인이 저의 경우라면 저렇게 맥락 구별도 못하고 헛소리를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것도 있습니다

2020-06-02 14:44:47

요즘 반품 시스템 예전보다 엄청 신속해졌고,
반품비용도 없는곳도 많고, 카드 취소도 빠르네 하고 느꼈는데,
역시 아직 이런곳도 많네요.

불확실한 상품 구매시에는 최저가가 아니더라도
서비스 확실한 곳에서 구매하게 되긴하더라구요.
어차피 오프보다는 많이저렴하니 말이죠.

2020-06-02 19:50:56

 | 응몰때문에 짜증 폭발이네요 ㅡㅡ  |  블루레이‧DVD
저 같은 경우는 이랬었어 가지고..짜증 제대로였죠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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