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예스24의 글 피드백 사과문

 
3
  6462
2020-08-11 20:49:22

제가 급하게 주문하다보니 착오가 있었나봐요
아침에 일찍 출근하면서 급하게 ...
다음 부터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할께요
어제 제품받고 황당해서 예스에 제가 전화했어요
확인해보고 연락주신다고해서 다음날 12시에서 30분사이 통화가 가능하다고하고 해서 기다렸는데 전화가 안오더군요 여기서 살짝 기분이 안 좋더군요 집에와서 전화하고 품절되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교환환불 해달라고 요구하지도 않았어요 저도 그럴 시간이 없거든요
이젠 마음 비웠습니다
저하고 통화했던 상담사분 저 때문에 혹 불이익이 없었으면 합니다 직장생활 다 힘들죠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드리고
사과합니다
예스24도 이용하겠습니다
마음이 저도 편치는 않네요
이제 조금씩 줄이는 연습을...다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예스24도 이용하실분들은 이용하세요

앞의 글은 10분후에 삭제할께요


28
Comments
9
Updated at 2020-08-11 22:47:26

지난 글과 함께 보신 분들 볼 수 있게 게시글 삭제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WR
2020-08-11 21:00:58

미안하지만 9시에 삭제하기로 했기에 ...

16
2020-08-11 21:12:00

글을 왜 지워요? 그냥 두셔서 두고두고 새기시면서 말 조심하셔야죠...

WR
1
2020-08-11 21:14:01

그렇군요 안 지울께요
생각은 각자의 몫이니까 삭제도 안돼요

1
Updated at 2020-08-11 21:35:25

할께요-할게요. 입니다.

6
Updated at 2020-08-11 21:29:11

착각하셔서 글을 올리셨는데
많은 회원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기 때문에
글을 삭제하면 좀 그럴 것 같기는 하네요.
그러나 나의 실수를 내가 지울 수도 없다는 것도 참 그러네요..
상담원과의 통화에서 오해한 부분을
소비자를 위한 커뮤니티에서 토로하다가
“아 내가 착각했네”하고 깨달은 상황에서,
상담원과의 대화에서 잘못한 부분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상담원에게 사과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사람이 착각을 할 수도 있고
실수를 할 수도 있죠.
착각했음을 깨달으신 후에
관심 가져주신 회원분들에게 사과를 하셨으니
할 도리를 다 하셨다고 보여집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WR
2020-08-11 21:34:55

좋게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긴 장문의 글 ♡

1
2020-08-11 21:35:17

실수를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WR
2020-08-11 21:38:17

감사합니다 다신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3
2020-08-11 21:35:56 (219.*.*.63)

그렇죠 이게 주문시스템 이라 주문내역 변경이 사측에선 증거 및 증빙이라 불가할것 입니다.

아무래도 회원님께서 착오가 있으셨을것 같다 생각은 들었습니다. 

예스몰 이용하는데 표기를 잘못해서 아웃케이스 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아웃케이스 없이 온 경우도 있고 반대인경우도 있긴합니다. 다만 전 증거자료를 항상 캡쳐해서 고객센터로 질문을 했었는데 이상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WR
2020-08-11 21:39:35

감사합니다 좀 더 신중해지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2020-08-11 22:16:52

응몰 고객센터에 상담하셨던 분에게 사과하고 싶다고 글 남기시는건 어떨까요? 직접 통화하고 싶다고요

8
2020-08-11 23:15:29 (106.*.*.138)

내가 진상일리없어!!!!!
하지만 진상이었다... 군요...
실수를 거울 삼아 다음부터 그러시지 않기를...

1
2020-08-12 00:13:08

뭐 이정도는 착각으로 인한 해프닝이라... 

상담사도 꽤 황당했을 것 같은데 상담 내용 기록에 남으니 고객센터에 격려의 글 남겨주시면 될 듯~ 

 

응몰도 순간적으로 착각하게 만들 때도 가끔 있어서 누구든 착각할 수 도 있으니 너무 의기소침 하지마시고

그냥 이불킥 몇번 하시고 잊으세요~^^;;

ex) 존윅 리로드 일시품절 풀려서 렌티로 샀는데 뜬금없이 1편 렌티가 왔어요~

 

 

2020-08-12 03:42:28

저 어제 저거 샀는데 1편 제대로 오겠죠? ㅋㅋㅋㅋㅋㅋㅋ

2020-08-12 11:18:50

어제 응몰도 풀렸었나요? 알라딘은 풀렸다는 글은 보긴했는데... 

리로드 렌티 받고 실물 인증샷 부탁드립니다~ㅎㅎ

2020-08-12 11:59:52

자정에 풀렸는데 두갠가 있었던듯? 사니까 바로 품절...

WR
Updated at 2020-08-12 03:28:24

상담사에게 무례한적은 없고 저도 제품이 잘못온거 같아서 소비자입장에서 충분히 여쭤볼수 있는거 아닌가요 너무 업체측 입장에서서 말씀하는 분듧보면 씁쓸하네요 저도 손해를 감수하는건 마찬가진데 지금껏예스를 쭉 오랫동안 유지했고
예전에도 안 좋아도 잊고 단골인데 이정도 소비자로서 하소연도 못하나요 제 잘못은 사과합니다 환불을 요구하지도 않았는데 너무 진상 이된 기분은 안 좋네요 잠도 안 오네요

9
2020-08-12 03:44:54 (211.*.*.98)

그때 플레인판은 품절이었다고 거짓말을 하는건지 우기더군요 응대가 너무 기분 나쁘게하네요

이게 본인이 쓰신 글입니다. 하소연이 아니라 한 사람을 사기꾼으로 몰아가셨으니, 안좋은 반응은 당연히 감수하셔야지요. 그냥 실수했다고 사과하셨으니 신경 끄세요. 본인이 잘못해서 욕먹은 건 어쩔 수 없는데 나는 억울하다 이런 글 쓰셔봐야 좋은소리는 당연히 못듣지 않을까요?

WR
2020-08-12 04:03:04

님의 말이 맞아요
그치만 사기꾼으로 만들려는 의도는 1도없어요
이 부분은 인정 못하겠고 신경끌테니 이제
님도 신경끄시길 바래요

8
Updated at 2020-08-12 09:24:28 (106.*.*.138)

자기가 실수 했다는 생각은 가진적 없으면서 예스24 잘못으로 상담사 대응이 잘못됬다고 해놓곤 결국 자기 실수였으면 그냥 깨끗하게 제가 잘못했습니다.... 로 끝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6
2020-08-12 10:36:51 (211.*.*.20)

동감입니다 이 사과글도 잘 읽어보면 순 핑계투성에 아님말고~식... 직장생활 다 힘들죠는 사과글에 쓸말인가... 예스24도 이용하실분은 이용하라는게 참 기가찹니다... 정작 이 글 올린 후에도 다른 관련 글 댓글에서는 끝가지 자기 잘못은 인정안하는 태도네요...

9
2020-08-12 10:45:04 (211.*.*.20)

착각하지 마세요 당연히 제품이 잘못 온것같아서 문의는 할수있죠 그거 가지고 아무도 뭐라고 안합니다 사람들은 지금 그쪽이 처음 올리신 자신의 확신만으로 사실도 아닌 일로 업체를 비난하는 글을 문제 삼는겁니다 자기가 착각을 해놓고 업체를 비난했으니 사람들은 당연히 업체편을 들어주죠 이해가 안 가세요? 진상짓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지금 하늘 말들이 진상입니다

5
2020-08-12 10:48:56

졌지만 잘싸웠다같은 느낌의 글이네요.

1
Updated at 2020-08-12 14:25:00

인연a님!
제경험으로는 이런글 쓰실때는 익명 글쓰기 막아놓으세요.
드러나지 않으니 글쓴이 생각 안하고 상처 주는거 예사입니다.
이정도 문제에 사과문 올리신 것만 해도
대단하신 겁니다.

6
Updated at 2020-08-12 15:02:51

저도 익명은 별로 좋아하지않지만 최소 이 글에 보이는 익명댓글들 중 틀린 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인연님 실수로 게시판 내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는데 사과문 올리는 건 당연하다고 봅니다
안 올리는 사람이 몰상식이고, 사과문을 읽은 사람들에게 위로는 받을수 있을지언정 사과문 올린 걸 대단하다고 할 건 아니지 않을까요
무튼 어제부터 인연님 글,댓글들을 쭉 봤는데 여러사람들에게 충분히 쓴소리 들을만 합니다
익명이다 아니다 이게 중요한게 아닌 것 같아요

1
Updated at 2020-08-12 17:51:05

네.저는 익명에 숨어 비난의 공격성이 과도하게 드러나 필요이상 글쓴 분에게도 상처가 되지 않나
해서 그런 거고요.
또 잘 했다는게 아니라,그렇다고 거짓으로 그런건 아니니 너무 침울해 할 건 없다고 글쓴분에게 돌려 위로 드린 겁니다.

2020-08-12 17:50:19

쭈욱 읽어보고 깊은 공감에 댓글남깁니다ㅎ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