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컬럼비아 클래식 vol.1 아라비아의 로렌스 오류 서플디스크 교환요청 문의 결과

 
1
  1106
2020-10-01 10:39:22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blu_ray&wr_id=2331274

9월초에 주문하여 받은 컬럼비아 클래식 vol.1 아라비아의 로렌스 오류 서플디스크에 대하여 문의한 결과를 같은 문제가 발생하신 분들을 위해 참고가 되실까 하여 써봅니다.  소니픽처스쪽에 교환 요청 메일을 보냈으나 회신을 못받으셨다는 분도 계셔서 저는 아마존과 소니픽처스 두곳에 모두 요청을 해보았습니다.

 

1.  컬럼비아 클래식 vol.1을 구입한 구입처인 Amazon.com에 오류 서플디스크 교환에 대한 질의를 해보니 아마존측에서도 컬럼비아 클래식 vol.1 서플디스크 오류에 대해서는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나 개별 서플디스크를 별도로 발송해 줄수는 없다고 합니다. 다만, 박스세트 반송시 전액 환불이나 대체 상품 발송을 해줄수 있으며 물품 반송을 하지않고 그냥 소장하는 경우 구입 금액 일부를 환불처리를 해줄수 있다고 합니다.

 

 2. 소니 픽처스에 오류 디스크 교환 요청 메일을 consumer@SPHECustomerSupport.sony.com

jojima님이 알려주신 절차에 따라 보내고 하루만에 접수 확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내용은 요청 접수를 확인하고 교환디스크가 확보되는대로 보내주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저의 경우 아마존 구입 내역과 컬럼비아 클래식 박스, 오류디스크 사진을 첨부하고 수령주소, 연락처, 통관번호 등을 자세하게 기재하여 보냈습니다. 아직까지 소니픽처스에서 클래식 박스의 오류 디스크 교환은 정상적으로 처리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컬럼비아 클래식 박스를 받으신 경우 아라비아의 로렌스 서플 디스크의 오류 여부를 확인하시고 오류 디스크인 경우 consumer@SPHECustomerSupport.sony.com 로  기존 jojima님의 게시물 안내대로 구입내역, 수령주소 등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교환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4
Comments
1
Updated at 2020-10-01 10:57:58

consumer@SPHECustomerSupport.sony.com

여기에 메일 처음 보냈을때 저도 곧 보내주겠다는 첫 답변은 금방 받았었는데..

------
Thank you for providing us with the requested information.

This communication is to confirm that we received the email with your mailing address and that your replacement request is being handled.

As soon as the corrected product is available we will send out a replacement for the relevant disc.


Regards,

Mark
SPHE Consumer Affairs
----------

디스크는 두달째 안오고 이후 문의에는 답변을 안하네요. 메일수신했음 표시도 나오는데..

정보주신대로 아마존 부분환불 진행해야겠습니다

WR
2020-10-01 11:07:17

그랬었군요. 잊어버릴만 할 때쯤 되면 오지않을까 합니다.

2020-10-01 12:38:38

저도 어제 메일보냈는데
오늘 바로 답장은 오네요. 확보되는대로 보내주겠다고요...
일단 잊어먹고 기다려보렵니다

2020-10-01 17:46:45

한달전 메일보내서 보내준다 답변왔는데
언제 오는지 소식도 없네요 ㅎ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