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매트릭스 슬리브 교환 공지

 
19
  3481
2020-10-22 11:12:15

[매트릭스 4K 트릴로지] 슬리브 관련 안내 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일부 수량에서 슬리브 손상이 발견되었습니다. 구매 고객님들께 여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초도 생산 물량 중 재단이 잘못된 슬리브가 일부 사용 되었음을 파악하였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1. 슬리브에 이상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수정 제작된 슬리브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제품의 사진과 수령하실 주소, 연락처를 cs@koreahnc.com 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접수 기한: 2020년 11월 30일 (이후 일괄 발송)
*개인 정보는 발송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이후 파기됩니다.
 
2. 현재 출고되어 판매 중인 물량을 회수하여 슬리브를 수정, 이후 고객님들께 정상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사랑 받은 제품의 공정 문제에 바로 대응하지 못하여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15
Comments
1
2020-10-22 11:21:03

와 좋네요

5
2020-10-22 11:32:53

늦었지만, 잘하네요

2020-10-22 11:41:03

대응 좋네요! 아직 구매전인데 차후에 수정된 걸로 구매하면 되겠군요. 

2020-10-22 12:40:25

안심하고 매트릭스 트릴로지 4K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결정 내려주신 해리슨 앤 컴퍼니에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

2020-10-22 12:44:04

신청했습니다.

2020-10-22 13:26:06

안 그래도 이부분 맘에 걸리긴 했는데 집에가서 신청해야 겠네요. 멋진 대응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10-22 15:32:27

슬리브가 케이스안에있는 종이 표지 말하는걸까요? ^^;

2020-10-22 15:33:56

네 그 표지가 케이스랑 안맞아서 울어서 끼어져 있는 증상입니다.

2020-10-22 17:06:18

네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그런데 신청해야겠네요 ^^

1
2020-10-22 13:30:32 (125.*.*.219)

이 와중에 헤이트풀8은 아직도 소식이 없군요

2020-10-22 14:20:57

금방 사진 찍어서 보냈습니다.

2020-10-22 20:18:20

저도 신청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0-10-22 22:43:30

신청했는데 메일이 자꾸 발송실패되네요. ㅡㅡ;

2020-10-23 10:16:02

 오..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교환해야겠습니다. 

2020-10-23 14:11:45

1. 저도 사진 찍어서 보내야겠네요.
문제를 제기해주신 jegalhwy님께 감사드립니다^^

2. “초도 생산 물량 중 재단이 잘못된 슬리브가 일부 사용 되었음을 파악하였습니다.”

초도 생산 물량에서 슬리브 문제가 생겼다는 이야기는
슬리브에 문제가 있는 저의 타이틀이
초도 생산 물량이었다는 거군요.
2018년 10월에 출시된 직후에
디스크에 문제가 있었다고 알고 있는데,
저의 타이틀의 디스크까지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