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유레카판 사우스 스트리트의 소매치기 (Pickup on South Street) 스크린샷입니다.
 
  339
2020-10-26 22:48:48
립핑, 감상후 그냥 삭제하는 게 아까워서 스샷 게시물들을 올리는데 필름소스가 불명이기도 하고 화질도 썩 뛰어나지 않아서 이 작품을 그냥 지울까 했습니다. 북미에서는 블루레이 발매가 안 되었고 제가 아는한 유레카판이 유일판본이라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어 스샷을 올리네요.
 
스토리
지하열차 내에서 한 여자를 유심히 감시하고 있던 두 남자는 소매치기가 여자의 지갑에서 무언가를 훔쳐가자 당황한다. 두 남자는 정부요원이었는데 국가반역 물건을 배달하는 여자를 쫓아 그 배후를 일망타진하려던 계획이 일그러진 것이다. 소매치기범에게서 그 물건을 확보하기 위해 두 세력이 움직이는데...
 
스토리만 보면 흥미진진한데 첩보영화 특유의 두뇌싸움 그딴거 없고 갑자기 멜로가 끼어들어서 다 해결하는 단순한 이야기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러닝타임(80분)이 짧고 남주인공의 느끼한 멘트 뒤에 나오는 키스타임이 재밌어서(웃겨서) 그렇게 지루하지 않게 봤네요. 그리고 여주인공의 몸을 사리지 않는 (맞는) 연기와 후반부 지하철역사 내에서의 격투장면은 꽤 볼만합니다.
 
유레카판은 필름소스는 불명이고 4K 복원한 마스터를 David MacKenzie가 인코딩한 과정을 거쳤습니다.화질은 여러 세대 필름을 섞어서 사용했는지 편차가 전체적으로 혼재해 있습니다. 물론 화질 좋은 장면도 있지만 평균적으로 따진다면 뛰어나지 않은, 혹은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 아래 스샷 중에 두 남자 사이에 여주인공이 보이는 샷의 경우 한 씬인데 컷별로 화질차이가 많이 나기도 합니다.
 
북미판이 나온다면 DVD를 발매한 전적이 있는 크라이테리온이 유력할 듯한데 더 좋은 화질로 복원이 이뤄졌으면 하네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