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클릭하시고 내 주문 클릭하시고 해당주문에서 반품 및 교환 클릭하시고 반품할 품목 선택에서 해당 제품 클릭하시고 반품이유는 제품 및 배송상자 모두 손상됨 클릭하시고 의견에 파손됐다고 기재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쪽 "계속" 클릭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물건 먼저 새로 보내줄겁니다.
파손된 제품은 다시 반송하셔야 합니다. 우체국에서 국제등기우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반품하시게 될때에 라벨을 인쇄하라고 할겁니다. 그거 인쇄하셔서 붙이시면 됩니다..
위추드립니다. 다시 양품 잘 받으시길 바라며...
WR
0
2020-10-27 00:09:27
라벨인쇄는 제품 바코드를 하는 건가요? 우체국에서 할수있는 건지요 그리고 박스가 너무 약하네요 다시 받아도 양품이 올것 같지가 않네요 ㅜㅜ
3
2020-10-27 00:12:46
바코드는 봉투 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라벨은 봉투밖에 붙이는것과 봉투안에 동봉하는것 두개가 있을겁니다.. 배송은 구매하실때 선택하신 배송옵션 그대로 똑같이 배송해줍니다.
WR
0
2020-10-27 01:20:24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2020-10-27 00:15:51
전 아직 배송 출발도 안된... ㅠㅠ
0
2020-10-27 01:11:18
미마존 포장보다가 영마존 포장보니 행복하더군요...
미마존에서 6장 주문했는데 저 포장으로 오고 1장 케이스 파손...교환제품 저 포장으로 오고 또 파손..ㅜㅜ
다시 바꿔준다는거 블랙리스트 오를까봐 그냥 됐다고 했습니다.
분리수거도 안 되게 뽁뽁이 비닐이 종이봉투에 딱 붙어서 잘 떨어지지도 않구먼 환경생각해서 박스사용 자제한다는 미국 아마존...ㅋㅋ
교환품 양품으로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0
2020-10-27 06:08:00
아마존도 박스포장으로 오면 파손위험이 적은데 저 뽁뽁이 봉투는 너무 허접합니다 교환 요청하시고 하드박스로 요청하심 될듯 ~
사진 그대로 보내시고 블랴블랴 하세요.ㅣ 교환 요청
니들이 포장 잘 안해주기에 특송으로 신청까지 했는데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 빨리 교환 해달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