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 출시예정

 
  1283
2020-10-28 15:29:00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롱런하며 명작으로 각광받아 온 '코드기아스' 시리즈의 최신 극장판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
한국 정식 블루레이 한정판 최초 발매! (기간한정 프리오더)
초도 한정 풀슬립 케이스, 8종 일러스트 엽서세트 증정

About Movie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롱런하며 명작으로 각광받아 온 '코드기아스' 시리즈의 최신 극장판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가 오는 드디어 시리즈 최초로 국내 정식 블루레이 발매되어 팬들과 만난다. '코드기아스' 시리즈는 '카드캡터 체리', 'XXX홀릭'등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클램프'(CLAMP)가 캐릭터 원안을 담당, 아름다운 캐릭터 작화와 더불어 탄탄한 판타지적 세계관과 메카물로서의 높은 완성도까지 자랑해 다양한 범주의 팬층을 섭렵하고 있는 작품이다. 도쿄 국제 애니메이션페어에서 2007년에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1기인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가, 2009년에는 2기인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R2'가 각각 도쿄 애니메이션 어워드 TV부문 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는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3부작의 뒷이야기를 그린 또 하나의 극장판으로, 일본 박스오피스에서 개봉 첫 주 흥행수입 및 관객동원수 5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해 국내 팬들의 기대 또한 남다른 상황이다.
디지털 최초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9종과 예고편 역시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가 보여줄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제로' 가면을 쓰고 있는 누군가와 '를르슈'가 없는 세상 속에서도 굳건히 살아 온 '스자쿠', '나나리',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샤무나'와 '샤리오' 남매까지 이들이 어떤 식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화려하게 부활한 '를르슈'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절체절명의 상황에 놓인 듯한 히로인 'C.C'의 모습은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가 또 한 번 고도의 두뇌싸움, 심리전을 비롯해 격렬한 전투를 펼칠 것임을 암시한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유지해 온 '코드기아스' 시리즈인만큼 주인공 '를르슈'의 죽음으로 끝을 맺었던 마지막 시리즈 결말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전망이다.
과연 어떻게 '를르슈'의 화려한 부활을 이끌어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코드기아스: 부활의 를르슈>는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기간 한정 주문 생산 방식으로 예약판매되어 진정한 소장판의 가치를 더한다. 초도 생산되는 블루레이 한정판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풀슬립 케이스와 8종 엽서세트가 동봉된다.


Special Features
● 부가영상(HD, 한글자막)
1. 픽처드라마 「Re; F 103.00 심해의 조각」
2. CM, PV, Teaser 1~3


3
Comments
2020-10-28 16:13:50

TV판도 아니고, 총집편도 아니고, 극장판을 처음부터 출시하는것도 아니고

마치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만 달랑 출시하는것과 같다던데 맞나요? ㅜㅜ 그야말로 팬들만을 위한 발매네요. 

2020-10-29 10:51:33

왕의 귀환 그 이후 뒷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0-10-28 16:53:03 (202.*.*.247)

오늘 중복 글이 많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