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헤이트풀 리콜받으셨나요

 
  1274
2020-11-01 01:19:59

뒤늦게 폴슬립판으로 재감상하려고 넣어는데 재생자체가 안되네요.
다른 디스크는 재생되는거보니 플레이어 문제는 아닌것 같구요.
혹시 지금도 교환되는건지. 신청하신분들은 리콜 받으셨는지 궁금하네요


3
Comments
2020-11-01 08:53:23 (175.*.*.51)

보통 이런 최신 타이틀은 플레이어의 AACS 대응 펌웨어 업데이트 문제입니다. 삼성이 특히 느리긴 하죠.

Updated at 2020-11-01 14:46:24

해당 출시사가 블루레이 사업 접었다고 봤네요(정확하게는 중단)

그래서 그런가... 담당자가 없는지.... 

 

택배 수거까지는 했는데 그 이후 어떻게 되는지 연락은

없네요...

 

기 공지된 내용으로는

자기들이 수거된거 공장으로 보낸다음 테스트 해서 확인된것만 교환해주겠다고 했거든요

일일이 다 확인하고 대략적인 필요 수량만 공장에서 생산할 듯 하네요

그런다음 다시 국내로 받아서 개별 발송 해주는 절차 인듯 한데...

생각만 해도 엄청 오래 걸릴듯...

 

https://www.facebook.com/theblucollection.kr/

 

 

2020-11-02 08:30:29 (125.*.*.219)

 리콜하길래 오류난 디스크 발송한 후 그냥 묵묵부답이네요.

 지금 어떻게 진행중이다 정도는 공지할만한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