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드디어 마블 MCU 다모았습니다!!
 
20
  3060
Updated at 2020-11-21 13:39:27


중학생때 아이언맨을 처음 보고나서 부터 마블 영화를 좋아하기 시작했고 군 전역 후 직장을 다니고부터는 수집 욕구까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마블 영화를 어떻게 해야 내가 소장하고 보고 싶을 때마다 볼 수 있을까 알아보다가 블루레이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첫 프리오더 어벤져스 인피티워부터 모으기 시작하고 오늘 토르 천둥의신을 끝으로 현재까지 나온 mcu 전부 다 모았네요..

전부 정발과 미개봉으로 모아보자는 강박을 갖고 있었고 재발매를 기다리고 있기도 했지만 재발매를 언제 할지도 모르고 막판에 그냥 얼른 다 모아 버리자는 생각을 하고 아이언맨2,3만 개봉으로 구입했네요..
사진에 보이는 개봉 제품은 블루레이들은 제가 구입하고 개봉한 것들입니다.

사진 순서대로 mcu 전부와 mcu에 속하지 않는 다른 마블, DC 그리고 기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던 블루레이들, 많진 않지만 만화책과 아이맥스 포스터까지 찍어봤습니다.(빛이 반사되어 불 끄고 한번 찍고 켜고 한번 찍었습니다)

피규어까지 같이 찍어보고 싶었지만 꺼낼 엄두가 안나서 집에 장식해둔 스파이더맨 하나만 같이 찍어봤습니다ㅎㅎ
드디어 다 모으니 속이 정말 너무 후련하네요^-^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모두 즐거운 취미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43
Comments
2
2020-11-20 19:46:34

포스터도 많이 모으셨네요! 저는 해외판으로 맞췄는데 역시 MCU 는 쫘르륵 깔아두어야 제맛이죠^^

WR
2020-11-20 19:48:53

네 전부 다 모아서 보니 너무 좋네요~^^

2
2020-11-20 19:52:28

MCU가 하나 하나 모으는 손맛이 젤 좋았던 거 같아요, 지갑이 가벼워지지만... 축하합니다!

WR
1
2020-11-20 19:54:25

마지막 토르 구매하느라 지갑이 다이어트 좀 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1
2020-11-20 19:54:34

이야... 올 스틸북 컬렉션이라니 대단하십니다

WR
2020-11-20 19:55:56

약간의 강박으로 인하여..ㅎㅎ
감사합니다!!

1
Updated at 2020-11-20 20:10:22

저도 해당 순간에 기분 정말 좋았었죠 ㅎ ㅊㅋ드려용 좀 더 있다보면 블루팬이나 자비판도 눈길이 가실거에요 ㅎㅎ

WR
2020-11-20 20:10:51

이제 개봉 순서대로 감상하려고 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1
2020-11-20 20:16:10

 가깝지만도 않은 멀고 먼 마블 시리즈를 완성 하기까지 열정에 추천 드립니다

WR
2020-11-20 20:32:10

늦게 시작해서 더 오래걸린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1
2020-11-20 21:07:44

와~레어템도 많이 갖고 계시네요~뿌듯하시겠습니다~

WR
2020-11-20 21:40:15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ㅎㅎ

2
2020-11-20 21:07:50

지금 핫토이 가격이 코로나때문에 가격 내려가고있습니다 타노스가 반가격되었네요

WR
1
2020-11-20 21:40:45

저도 타노스 받고 눈물을..ㅠㅠ

2020-11-20 23:11:09

아이고..전카페 보다가 취소했는데 핑거스냅이 일어날줄은 몰랐네요 남은거 싹다 취소하고싶습니다 그뒤에 핫토이는 손절...

WR
2020-11-21 00:03:44

저도 남은거 취소할까 엄청 고민 중이네요..ㅠㅠ

2020-11-20 22:41:38

핫토이 제품은 비싸서 아이언맨 마크3만 소장하고 있는데요 

타노스 가격보니 다시 모으고 싶어지네요 ㅠㅠ

2020-11-20 23:12:44

빌런들하고 마블 3대장이랑(마크50,85) 타노스만 있네요

WR
2020-11-21 00:08:26

이번에 jnd스튜디오 나오는 피규어 보니까 장난 아니더라구요ㄷㄷ

2020-11-21 00:35:24

네 가격도 가격이지만 퀄리티가 너무 대단하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다품절..ㅠㅠ

WR
2020-11-21 01:05:52

네 맞아요ㅠㅠ 수집하시는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1
2020-11-20 21:11:13

완성했을때의 뿌듯함이 상당하죠.
자~ 이제 또 다른 콜렉션을 준비하셔야죠.

WR
2020-11-20 21:42:20

엄청 뿌듯하네요!
다른 콜렉션을 천천히 준비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1
2020-11-20 21:48:25

대단하세요~ 쉽지 않으셨을텐데!
멋진 컬렉션 잘 보고갑니다.

WR
2020-11-20 21:56:19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20-11-20 22:04:08

우와~ 멋집니다!!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시겠어요~

WR
2020-11-20 22:34:16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든든하네요ㅎㅎ

1
2020-11-20 22:13:19

오우 멋집니다 추천!! 

WR
2020-11-20 22:34:43

정말 감사합니다!^-^

1
2020-11-20 22:14:38

잘모으셨네요!추천누르고 가요

WR
2020-11-20 22:34:57

추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
2020-11-20 22:28:26

축하드립니다
역시 떼샷이 멋지네요
구하기 힘드셨을텐데 열정이 느껴집니다

WR
2020-11-20 22:36:16

감사합니다!!
다 모으고 보니까 정말 뿌듯하네요ㅎㅎ

1
2020-11-20 22:42:42

멋집니다!!  저도 한번 모아보고 싶은데 차마 두려워서...ㅠㅠ

저는 캡틴마블,어벤져스 3,4만 있는데 너무 부럽습니다~ 

 

WR
2020-11-21 00:09:05

차근차근 모으시다 보면 곧 다 모으실거에요! 화이팅!!

1
2020-11-21 00:16:12

보기만 해도 뿌듯하시겠습니다 ㅎㅎ

WR
1
2020-11-21 01:06:31

네 너무 뿌듯합니다!! 앞으론 맘편히 감상 할 일만 남았네요ㅎㅎ

1
2020-11-21 00:16:15

아이언맨2, 토르1 너무 멋집니다

WR
2020-11-21 01:07:3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20-11-21 02:16:30

와, 스파이더맨이 블루레이옆에 매달린 모습까지 너무 멋집니다!

멋진 컬렉션입니다!

WR
2020-11-21 10:49:58

실제로 집 천장에 달아뒀는데 오시는 손님들마다 보기 좋다고 하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1
2020-11-21 11:17:35

와우 올 스틸북이네요!
저는 아이언맨2, 인크레더블 헐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토르1편이 스틸북이 아닌데 부럽네요 ㅎㅎ
중복으로 산거도 몇 편 있는데 엔드게임도 중복구매할듯 합니다

WR
1
2020-11-21 11:50:20

처음부터 스틸북으로 시작해서 끝까지 스틸북으로 모으게 됐습니다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