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인증샷]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UCE 개봉기

 
5
  1793
2021-01-28 16:56:26

 총 2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프트 박스와 BD 박스.

 

 별다른 포장이 되어있지 않은 기프트 박스에는 앙증맞은 배트포드 피규어 3개가 들어있습니다. 묘하게 피규어치고는 사이즈도 그렇고 장난감 같은지라 좀 아쉬울 따름입니다.

 

 메인 박스인 BD 박스.

 

 동봉된 아트북입니다.

 

 각종 포토들이 나열되어 있는데... 퀄리티는 뭐 그럭저럭.

 

 함께 담긴 기프트 봉투.

 

 몬도에서 제작한 5종의 포토카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UBD 박스에 동봉된것과 같은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좀 더 크긴 합니다만.

 

 디지팩 전면.

 

 디지팩 내부.

 

배트맨 비긴즈 구판BD 1디스크 + 다크 나이트 2디스크 + 다크 나이트 라이즈 2디스크 + UCE 한정 트릴로지 독점 보너스 디스크 1디스크의 총 6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요 제품을 구매한 사실상 유일한 이유(?)인 UCE 한정 독점 보너스 디스크에는 놀란 감독의 추가적인 인터뷰 영상과 1.43:1 비율의 오리지널 IMAX 사이즈로 담긴 다크 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IMAX씬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디지팩 내부 이미지.

 

 

제아무리 UCE라고는 하지만, UBD가 나온 현재 시점에서는 의미가 많이 퇴색된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그래도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의 팬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올라온다면 패키징때문에라도 소장할만한 가치 자체는 충분하다고 보입니다.

님의 서명
하늘을 나는 날개 대신에 서로 잡는 손을 선택한 우리, 그럼에도 하늘에 반해 버려서 꿈을 더 갖는 것은 죄일까
1
Comment
2021-01-28 23:10:47

예전에 디피 장터에서 일본판을 구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15만 원 정도 줬던 것 같은데, 말씀하신대로 지금은 가격이 많이 하락했겠지만 블레 중에선 최고의 패키지였던 것 같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