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크라이테리온 2021년 8월 출시예정작입니다.

 
2
  1119
2021-05-18 10:14:16

1. After Life (원더풀 라이프) : 고레에다 히로카즈 (1998)

: <걸어도 걸어도>에 이어 크라이테리온에서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두 번째 영화가 나옵니다. 바로 <원더풀 라이프>입니다. 이 영화는 일본어 원제도 <원더풀 라이프>인데, 미국에서는 <After Life>라는 제목으로 개봉했었나 봅니다. 세상을 떠난 사람들은 7일동안 림보에 머무르면서, 저승으로 가기 전에 영원히 간직할 기억 하나를 골라야 되는데, 이들을 돕기 위해 림보의 직원들은 그 기억을 영화로 재현합니다.  

 

2. Original Cast Album: "Company" (컴퍼니 오리지널 캐스트 앨범) : D.A. 페네베이커 (1970)

: <몬터레이 팝>과 <밥 딜런 : 돈 룩 백> 등 걸작 음악 다큐멘터리를 찍은 D.A. 페네베이커 감독이 스티븐 손드하임의 걸작 뮤지컬 <컴퍼니>를 찍은 영화인 것 같기는 한데...... 저도 보지 않아서 뭐라고 말할 수가 없네요^^ 

 

3. Ashes and Diamonds (재와 다이아몬드) : 안제이 바이다 (1958)

: 폴란드의 위대한 감독 안제이 바이다의 <재와 다이아몬드>가 블루레이로 재발매 되었습니다. 2차 대전이 끝나갈 무렵 좌우익의 대립이 심화되던 폴란드에서 공산당 고위 간부 슈츠카를 암살하기 위해 파견된 두 청년은 엉뚱한 사람을 암살하고 호텔에 투숙해서 자신들의 잘못을 알게 되는데..... 

 

4. Beasts of No Nation (비스트 오브 노 네이션) : 캐리 후쿠나가 (2015)

: 서아프리카의 어느 나라에서 어린 소년이 마을에서의 학살을 목격한 후 반란군들은 그 소년을 소년병으로 데리고 가는데...... 이드리스 엘바가 반란군 사령관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4편만 나왔습니다만..... 수작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야할 영화는 쌓여가는데 돈은 없고..... 반값 세일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님의 서명
베어스의 일곱번째 우승을 기원하며.
1
Comment
2021-05-18 10:53:19

재와 다이아몬드 분명 이미 출시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재발매였군요. 명작이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