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OTT 이야기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야수의 날, 츠카모토 신야, 앤디 밀리건 기타 해외판

 
5
  610
Updated at 2021-05-19 06:22:06

 

애로우 비디오에서 출시된 츠카모트 신야 박스셋 스탠다드 에디션입니다.

 

 

품절된 한정판과는 달리 부클릿이 없습니다.

 

수록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철남(鐵男, Tetsuo: The Iron Man, 1989)

철남 2(鐵男 2, Tetsuo II: Body Hammer, 1992)

전봇대 소년의 모험(電柱小僧の冒險, The Adventure Of Denchu Kozo, 1987)

동경의 주먹(東京フィスト: Tokyo Fist, 1995)

총알 발레(Bullet Ballet, 1998) 

6월의 뱀(A Snake of June, 2002)

바이탈(ヴィタ-ル: Vital, 2004)

혼몽(Haze, 2005)

코토코(Kotoko, 2011)

킬링 (斬、, Killing, 2018)

 

아마존은 가격이 제법 올라 있는데 딥디스카운트에서는 72불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론 언더우드 감독, 케빈 베이컨 주연의 불가사리(Tremors, 1990) UHD 일반판입니다.

한정판 절판되고 나서 가격 부담이 있어서 일반판으로 구매했는데 그럭저럭 만족중입니다. 

 

 

애로우 비디오에서 출시된 링과 라이벌(?)격 작품인 착신아리 3부작입니다.

1편만 미이케 다카시가 감독하고 3편은 장근석이 출연하고 일본, 한국 합작영화입니다.

영화는 시리즈가 위로 가면 갈수록 완성도가 망입니다. 

 

 

애로우 비디오에서 출시된 러키 매키 감독의 더 워먼(The Woman, 2011)입니다.

북미판은 더 워먼만 스탠드 얼론판으로 출시가 되고 영국은 한정판으로 출시가 됐는데 더 워먼과 앤드류 반 덴 휴튼 감독의 오프스프링(Offspring, 2009)이 같이 실려 있습니다. 

 

 

북미 새버린 필름에서 출시된 앤디 밀리건 감독 박스셋입니다. 

앤디 밀리건의 괴작 15편이 수록됐는데 노안이 있으신 분들은 이분 영화 절대로 시청하시면 합니다.

카메라 앵글이 불안해 화면이 엄청 흔들리는데 안구 건강상 안좋습니다. ㅋ

 

 

코드 레드 DVD에서 출시된 앤디 밀리건 작품들입니다.

불면증 있으신 분들 수면용으로 감상하시기에 딱 좋습니다. ㅠㅠ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감독의 스페인 영화 야수의 날(El Dia De La Bestia, The Day Of The Beast, 1995) UHD 입니다.

25년간 대학에서 신학을 연구한 신학자가 크리스마스 새벽 마드리드에서 적그리스도가 태어난다는 요한계시록에 숨어있는 종말 메시지 찾아내게 되고 데스메탈팬과 심리학자 교수이 합세해 악마와 최후의 사투를 벌인다는 줄거리. 

예전에 종로 스카라극장에서 보고 밤에 집에 오는데 길거리에 사람이 없어서 약간 오싹했습니다.

 

 

몬도 마카브로에서 출시된 폴 내쉬 감독, 폴 내쉬(연출 겸업), 카롤라인 문로 주연 의 악마의 울음(The Howl of the Devil, 1988)입니다. 

죽은 쌍둥이 동생의 어두운 그늘에 갖혀 살고 있는 어느 사나이가 오래된 주택에서 매춘부들을 데려와 가학적인 섹스 게임을 즐긴다는 줄거리.

 

 

맨체스터 영안실의 좀비의 호르헤 그라우 감독, 아숨프타 세르나 주연의 헌팅 그라운드(Coto de caza aka Hunting Ground, 1983)입니다.

자신들을 열성적으로 변호한 여성 변호사를 쓰레기같은 범죄자들이 그녀를 다음 희생자로 지목해 별장의 열쇠를 훔치고 찾아가 범행을 계획한다는 줄거리. 

 


키노 로버에서 출시된 조지 밀러 감독, 맬 깁슨, 조앤 새뮤얼, 휴 키스번 주연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영화 매드 맥스(Mad Max, 1979)입니다.


근미래 폭력적인 오토바이 갱단에게 가족을 잃은 호주 경찰관이 복수심에 불타 하나, 둘씩 처단한다는 줄거리. 


이 작품은 호주사람(ossie)과 상업용 착취영화(exploition film)을 합쳐 오즈플로이테이션이라고 상업용 착취물의 하위장르에 포함되는 작품인데 센세이션한 상업적 성공으로 전세계에서 이와 유사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작품들이 세계 각지에서 쏟아져 나왔습니다. 


 

가장 최신작 분노의 도로만 뺀 나머지 사진입니다.

 

 

스콜피온 릴리징에서 그레고리 구델 감독, 린다 헤인즈, 제프리 르위스, 앨런 트래볼타(존 트래볼타 누님) 주연의 인간 실험(Human Experiments, 1981)입니다.


미국을 혼자 여행중인 컨트리 가수 레이첼은 마을에서 살인혐의로 누명을 쓰게 되 보안관에게 체포되어 여성보정시설에 강제로 구금되고 그곳의 가학적인 정신과 시설은 범죄행위를 세뇌를 통해서 새로운 인간으로 갱생하게 할 수 있다는 말도 안되는 치료법을 시전하고 있는 가학적인 클라인 박사에 의해 운영되는 곳이라는 줄거리. 


영국에서는 BBFC의 무삭제판이 통과했지만 비디오테입 버전은 철의 여인 마가렛 대처 수상 재임 시절 84년 80년대 영국 영화업계와 2차 판권시장을 암울하게 만들었던 비합리적인 청소년 유해 영화 검열제도인 비디오 나스티스 리스트에 포함되어 한동안 극장 상영 및 피지컬 미디어의 2차판권 배급이 전면 금지되었습니다. 

 

 

애로우 비디오에서 출시된 에드윈 브라운 감독, 데비 투레슨, 스티븐 본드, 로리 레틴 주연의 프레이(The Prey, 1983)입니다.


세 커플의 연인들이 남부 캘리포니아의 숲으로 캠핑 여행을 떠나게 되지만 그곳에서 마을 사람들의 방화로 인해 화상을 입은 남자에게 살해당해 커플들이 실종당했다는 도시전설로만 전해져 내려오던 기형 남자에게 끔찍한 스토킹을 당한다는 줄거리. 


상영시간 97분의 수출판 비디오는 많은 자연 장면과 몇몇 다른 연결성 있는 전환 장면들로 편집됐고 살인자의 기원과 그의 가족과 집시 마을의 방화 사건을 기록한 광범위한 뒷이야기를 특징으로 합니다. 에드윈 브라운 감독과 제작자 서머 브라운이 밝히길 에섹스 프로덕션은 이 장면을 촬영하는데 전혀 관여하지 않았으며 제작사의 한 임원이 이 영화가 더 많은 나체씬이 필요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애로우 비디오 블루레이는 80분짜리 극장판과 대체판인 수출판이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영화는 79년도에 촬영되었으나 창고에서 4년간 보관되어 있다가 83년 가을경이 되서야 극장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찰스 맥크란 감독, 주연의 톡식 좀비(Toxic Zombies, 1980)입니다.

부패한 관료들에 의해 운영되는 불법 마약 농장에 비행기로 독극물이 살포하고 식물들을 재배하는 자들이 사람을 공격하는 난폭한 좀비로 변한다는 줄거리.

이 영화도 마찬가지로 영국에서는 너무 폭력적이다는 이유로 비디오 나스티스로 지정되어 한동안 상영 및 배급이 전면 중단됐습니다.  

4
Comments
1
2021-05-18 19:27:53

역쉬 좀비님!! 잘봤습니다 ^^b

WR
2021-05-18 20:53:20

감사합니다. ㅎㅎ

2021-05-19 04:20:19

츠카모토 저도 받았습니다. 그라인드하우스가 좀 저렴하긴 했네요. 영마존 데몬스 4K 취소당했습니다. ㅠㅠ

WR
2021-05-19 06:08:45

그라인드하우스 비디오 탬파 애로우 비디오 주문량이 많아서 배송업무때문에 사이트 임시로 막아놨다고 하더군요.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