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HDzeta 구매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1
  1418
2021-05-18 23:45:01

HDzeta 구매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저는 전에 우리카드로 구매 성공 했는데요.

혹시 몰라,

지금 폰, 구글 다시 결제 우리카드로 해보니 결제가 안되네요.

아마도 재고가 없어 3종 모두 다 품절 된걸로 보입니다.

참고 하시길.........

13
Comments
1
2021-05-18 23:50:20

아 품절이어서 오류 뜨는거였군요 ㅎㅎ
알겠습니다.

Updated at 2021-05-19 00:06:52

지금 다시 확인했는데 원클릭,풀슬립은 아직 살아있고
더블렌티만 사라졌습니다
품절이 아니라 결제 오류 아닐까요? ㅎ더블렌티만 품절 같습니다 ㅎ
불굴님

2021-05-19 00:08:47

결제에서 실패떠서 주문이 안되네요 ㅠㅠ

2021-05-19 00:09:28

아 그렇군요 ㅠㅠ
근데 더블렌티만 사라졌네요 ㅠ

Updated at 2021-05-19 00:16:57

이제 원클릭도 사라지고 풀슬립만 살아있어요
저는 계속 오류떠서 아예 결제 시도를 안해서 살아있어서 품절이 아닌줄 알고 있었는데 품절이군요 ㅠ몇몇분들만 오류이고 결제는 가능한줄 알았습니다 ㅠ

2021-05-19 00:10:32

수십번 해봤는데 계속 오류네요 ㅠ
품절땜에 그런거 같습니다 ㅠ

1
2021-05-19 00:11:21

아이고 ㅠㅠㅠ
아쉽습니다 불굴님

WR
2021-05-19 02:23:49
품절이 아니라 결제 오류 아닐까요? 아니라, 결제 오류 계속 나오면 품절이라는 의미에요 사라지는 이유는 아마 hdzeta 회사에서 삭제 하는 거에요. 옛날 처럼 그대로 방식대로 파는 이유죠..............결제 오류 안나오면 재고 있다는 의미 에요 결제 계속 오류 나오면 재고 없음 라는 거죠 품절 (Sold Out) 왜 안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옛날 처럼 그대로네요..........역시 HDzeta 홈페이지 개선 하는 줄 알았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변한게 없더라구요~~!
1
2021-05-19 00:08:03

PC로 저는 아무리 눌러도 클릭 그 자체가 안되네요.
핸드폰으로는 내내 안되다가 딱 한번 눌러졌는데 결재오류요. 그리곤 아예 클릭 그 자체가 안됩니다.ㅜㅠ

WR
2021-05-19 02:24:43

그게 정상이에요, .결제 오류 안나오면 재고 있다는 의미 에요 그리고, 결제 계속 오류 나오면 재고 없음 라는 거죠 품절 (Sold Out) 왜 안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

1
Updated at 2021-05-19 02:38:07

참 신기한 사건이요. 벌써 3시간도 넘었는데
방금전 새벽 2시 25분에 문자메세지가 띵똥
울리길래 보니, 142달러 해외결재승인 이래요.
그래서 뭔가싶어, 혹시나하고 제타 홈 가보니
결재승인이 이제야 떨어진겁니다.ㅜㅠ
프리오더 OK, 주문번호 생성! 헐!
제타 프리오더 여러번 해봤지만
이런 경우는 첨이라 완전 신기합니다.
그 난리에 결국 원클릭은 산거네요.

WR
2021-05-19 02:38:53

아 다행이네요 아마 재고 한개 생겼나보네요~~~~!

WR
2021-05-19 02:52:23

그리고요, 늦게 결제 되었다고 기분 놓지 마세요, 산게 아니라, 재고 있거나 혹은 나중에 발매일 이 후에 배송 안된다면 재고 오류로 결제 된걸줄도 몰라요 (의미는 재고 없어 발송 못할수도 있음)  발매일 후에 지켜봐야 할듯해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