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중경삼림 시네필 풀렸습니다. (품절 되었습니다)

 
  4355
Updated at 2021-10-19 10:22:31

며칠동안 계속 새로고침 했는데

드디어 갖게 되네요 ㅋㅋㅋ


31
Comments
2021-10-19 10:09:26

그냥 언급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요? 누가 그 몰 광고한다고 오해는 안 할것 같습니다.

WR
1
2021-10-19 10:10:09

제가 잘 몰라서
검색해보고 와서 언급 되도 되길래
수정했는데 그 사이에 품절 됐네요..

2021-10-19 10:10:46

대규모 온라인 몰이든 중소몰이든 새로고침 잠복중인가 보네요...

2021-10-19 10:13:19 (124.*.*.12)

중경삼림 출시 할때 까진 난리네요ᆢ

2021-10-19 10:15:27

중소몰이라 해서 가봤지만 그새 품절 인기가 장난 아닙니다.

2021-10-19 10:15:28

없네요 ㅠ 블랙위도우는 아직 있네요

2021-10-19 10:16:01

순간 렌티가 풀렸었네요. 저도 하나 사고 그래도 품절이 안되길래 정보 올려드릴까 했는데 그사이 품절됐습니다. 후아 렌티가 풀리다뇨~ 운이 좋았습니다. 램프몰에서 실패하고 좌절하고 있었는데..^^;

2021-10-19 10:16:40

이제 눈물만 나네요...ㅠㅠㅠ

2021-10-19 10:28:47 (121.*.*.134)

발매전부터 글을 봐왔었는데요.....ㅠㅠ 기운내세요!!

2021-10-19 10:36:59

돈도 있고 시간도 오늘 넉넉한데 풀리지를 않으니,,, 하 진짜ㅠㅠ

2021-10-19 10:18:42 (118.*.*.61)

전 방금 뮤직앤드라마에서 샀습니다.
다른건 확인못했는데 한번 가보셔요...

2021-10-19 12:28:01

풀린 게 어느 버전이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2021-10-19 12:31:48 (59.*.*.43)

쿼터였습니다

2021-10-19 10:18:44

아...ㅠ.ㅠ

2021-10-19 10:21:10 (211.*.*.228)

품절표시좀

WR
2021-10-19 10:22:59

아 방금 품절 표시 해놨습니다.

2021-10-19 10:21:31

아..ㅜㅜ 취소분 풀린건 어렵네요ㅜㅜ
아쉽습니다ㅜ

1
2021-10-19 10:25:38

그 순간의 행운이 있어야 해서..

어렵네요 거의 포기해얄 듯요 ㅠㅠ

2021-10-19 10:26:45

얼마전에도 샘스파 사건(?)이 있었던 그 곳이군요!

2021-10-19 10:52:18

흑 ㅜ 취소분이 3가지 다 떳었나요?

2021-10-19 11:07:15

댓글 분위기로 봐선 쿼터는 취소분 나오지 않는 거 같고

풀슬립, 렌티 두 가지 다 했던 사람들 중에서 취소분이 좀 나오는 거 같아요

근데 지금 분위기상..게시판 글 보구 달려가면 이미 늦는 거 같고

(화양연화 때만해두 취소글 보구 바로 달려가면 잡는 분위기..)

스스로 하루종일 클릭할 수 잇는 사람만 취소분 잡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폰을 볼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잘 해야 10분에 한번 정도 보는데..

거의 포기 상태입니다 ㅎㅎㅎ

2021-10-19 11:13:15

흑흑..ㅠㅠ 대구까지 가서 핫트랙스 오픈런 할까 고민중입니다

Updated at 2021-10-19 11:16:40 (121.*.*.30)

대구는 예약금 1만원 걸고 예약제로 알고 있습니다만...발매일 선착순으로 정책이 바꼈나요?

2021-10-19 11:21:47

익명 6E49님의 정보에 따르면 대구는 예약제라네여..예약제라면 이미 끝났을 거 같긴 하네요..

다른 교보문고에선 예약제로 한단 얘기 못 봤었는데 대구만 그런가 보네요

아무튼 다른 교보문고도 당일에 줄을 설 게 뻔할 거 같아서

직접 가는 것도 저는 포기했어요ㅎㅎㅎ평범 직장인이 그렇게하기는 무리인 듯 해요..

이젠 그냥 제가 손이 느렸던 것을 스스로 탓하고 있을 따름입니다 ㅠㅠ 

Updated at 2021-10-19 12:35:12

대구 핫트랙스는 프리오더 당일 물어봤는데

이미 예약은 다 끝났고, 극소량으로 배정받아 예약물량만 입고되어 

출시 당일 오픈런 해도 구매할 수 없다고 친절히 안내해주더라구요. ㅠㅠ

2021-10-19 11:36:41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2021-10-19 11:50:13

헉..ㅠㅠ 정보 감사합니다

2021-10-19 11:18:27

아 오전에 새로고침 하다가 잠깐 업무 본 사이 풀렸었나보네요 ㅠ 아쉽네요 ㅠㅠ

구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2021-10-19 11:27:14

직장인이라 계속 새로고침 할수없는게 슬프네요ㅜㅜ 출근하자마자 창 다 열었는데 또 업무 보는 사이에..ㅜㅜ 인연이 아닌가보네요

2021-10-19 11:35:47 (222.*.*.14)

전국에서 새로고침 공격을 하는데 어떻게 당해내겠어요

그리고 이런 거 취소분 잡으려고 정말 독하게 해 내는 사람 있어요

영화 뱃지 패키지 때 봤는데 새벽에도 실시간으로 취소표나오는 거 잡으려고 새로고침 하더라고요

지금 블루레이는 업체 관리자가 낮 시간에 업데이트 해 줄 꺼니깐 낮에만 클릭할 꺼지만요

2021-10-19 11:39:34

그만큼 치열한거니 어쩔 수 없죠 뭐ㅠㅠ 쉬는날이면 모를까 열일 다 제쳐두고 새로고침만 하고 있을수도없고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