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크라이테리온 콜렉션 <시민 케인> 리콜 절차 공유

 
5
  812
Updated at 2021-11-25 22:20:17

4K 정발은 감사하지만 콜렉터스 에디션이 아닌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추가로 프리오더 한 Criterion Collection판 <시민 케인, Citizen Kane>

DP 블게를 통해 2D에 문제가 있음을 인지했고, 아마존 프리오더를 취소할까 고민하는 사이에 카드 결제도 되고, 출고까지 되어 지금 한진국제특송으로 LAX에 가 있습니다.

디스크 리콜을 받으려면 불량 디스크를 뉴욕에 있는 크라이테리온 본사(사무실)에 실물을 우편으로 보내야한다는 최초의 공지가 조금 불합리하게 느껴져 문의 메일을 보냈더니 답장이 왔습니다.

 

★ 번역은 제가 적당히 의역했습니다.

 

1. Does it matter if I bought the film from Criterion.com or another vendor like Barnes & Noble or Amazon?

1. 크라이테리온 공홈에서 구입한 사람이나 반즈 앤 노블, 아마존 등에서 구입한 사람이 차이가 있나요?

No, you still qualify for a replacement directly from us. The replacement process is the same regardless of where you purchased your copy.

☞ 아니, 어디서 샀던지간에 우리(크라이테리온)한테 직접 교환 신청해야돼. 리콜 프로세스는 전부 동일해!

(아마존에서 사신 분들 아마존 상담원 괴롭히지마세요 ㅋㅋㅋ)


2. How do I get a replacement?

2. 어떻게 리콜을 받나요?

Follow the steps in this post: https://www.criterion.com/current/posts/7615-how-to-get-your-citizen-kane-blu-ray-disc-1-replaced

☞ 여기 보내준 링크 읽어보고 따라서 해!

https://www.criterion.com/current/posts/7615-how-to-get-your-citizen-kane-blu-ray-disc-1-replaced 

 

3. Do I have to mail in the faulty disc?

3. 불량 디스크 실물을 우편으로 반송해야 하나요?

As of November 24th, the process has been updated so that you can email us a photo of the unplayable disc cut or broken in two with your name and date in the photo, if you would prefer not to mail it in. The initial instructions only provided the mailing process.

11월24일부로 반품 프로세스가 업데이트(개선) 됐어. 꼭 실물디스크를 반품할 필요 없이 우리한테 니가 가진 불량디스크를 2조각으로 박살낸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줘. 근데 그 사진 속에 니 이름이랑 날짜 같이 넣고!

아니면 기존에 공지했던대로 반품할 불량디스크 실물을 직접 우편으로 보내줘도 돼.


4. What do I email and where?

4. 제가 이메일로 뭘 보내고 어디로 보내야 하죠?

Break or cut the disc in half. Then take a photo of the unplayable disc, with your name and the date written on a slip of paper included in the image, and email the photo to orders@criterion.com. Be sure to include a mailing address that will be valid for the next 1-2 months in the body of the message. Please use “CITIZEN KANE BD REPLACEMENT” as the subject line.

우선 불량디스크를 반으로 박살내거나 잘라. 그리고 나서 박살낸 디스크 사진을 찍는데 거기에 니 이름이랑 날짜를 작은 종이(포스트잇 같은 거)에 써서 사진에 같이 나오게 해.

그리고 나서 그 사진을 orders@criterion.com으로 보내. 이메일 보낼 때, 리콜(교환) 디스크를 받을 수 있는 너의 주소를 꼭 남기고, 이메일 제목은 꼭 “CITIZEN KANE BD REPLACEMENT”라고 적어~

 

5. Will you ship replacements internationally?

5. 해외(미국 아닌 나라)에 사는 사람들한테도 리콜디스크 보내주나요? 

Yes, but please be sure to give the correct and complete mailing address, including your country, postal code, etc. in the body of the email to avoid any delays or lost shipments. The address must be valid for at least the following 1-2 months from the time you email us.  

응. 그런데 니가 우리한테 교환품 수령할 주소를 정확하게 적어줘야 해. 나라 이름, 우편번호 같은 것도 잊지 말고 (그래야 분실이나 배송지연이 없을거야) "참고로 저는 한국 휴대폰 번호도 남기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령할 너의 주소는 교환 이메일 보낸 이후 1-2개월동안 유효해야해! (즉, 그 사이에 이사를 가거나 다른 변동사항이 없어야해)

 

그래도 이름이 있는 회사라 리콜 대응은 빨리 하네요.

그런데 느낌이 배송추적 되는 국제우편은 아니고, 분실돼도 찾기 힘든 제일 저렴한 국제우편으로 보낼 거 같네요ㅠㅠ (10불짜리 Gift Certificate도 보내준대요~)

 

님의 서명
Please wrap the item carefully with enough bubble wrap and padding, so it won’t get damaged during delivery.
2
Comments
Updated at 2021-11-26 03:09:20

기존 디스크를 반으로 작살내라는 대담한 리콜 방식이네요

2021-11-29 14:24:22

상세히 남겨주신 덕분에 사진찍어서 메일로 보냈습니다. 꼼꼼하게 정리해주신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