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인증샷]  <포드 V 페라리> 4K 정발 풀슬립 스틸북 까보기

 
10
  2238
2021-11-27 21:13:03

오늘 하루종일 블게를 핫하게 달구었던 용산 모 블루레이 매장의 "플리 마켓", 사실 제가 DP여러분들께 알려드리기 전,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제 눈에 띄어 곧바로 구매하게 된 레어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이 <포드 V 페라리>의 정발 4K 스틸북입니다.

 

위트컬렉션사에서 작년 초 출시 직후 레어아이템화 된 이래 지금까지 제 손에 들어오지 못하다가 오늘에서야 들어오게 된 이 작품, 지금 리뷰합니다.

 

 풀슬립 후면입니다. 풀슬립의 전면부와 후면부는 적절한 톤의 양각으로 마무리되어있어, 패키지를 한 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동봉된 스펙지. 한장의 종이가 스티커에 기대 덜렁덜렁 붙어 있습니다. 넘버링 스티커 또한 이쪽에 부착.

 

 이 블루레이에는 별도의 책자등은 전혀 동봉되어 있지 않으며, 스틸북 단일 제품만 수록되어 있습니다.

 

헌데, 스틸북 외관 자체는 흠잡을데 없으나 가만 보니 뭔가 이상한 점이...? 그렇습니다, 스파인이 텅 비어있습니다. 얼파인도 아니고, 배급사 로고와 일련번호만 박혀있는 괴상한 스파인이라니.

 

해당 스파인의 행방은 하단에 서술합니다.

스틸북 내부 이미지. 공항에서 갓 들여온 하이퍼카 포드 한대를 뜯어고칠 계략을 펼치고 있는 켄 마일즈와 케롤 셸비입니다. 좀 더 좋은 샷을 쓸수도 있었겠지만, 충분히 괜찮은 샷이라고 봅니다. 

 

 동봉되어 있는 4K 디스크와 일반 디스크. 후기 폭스사 제품다운 실버-투명톤의 밋밋한 디스크 이미지입니다. 뭐, D모사의 새파란 디스크보단 100배 낫습니다만, 지금은 한 회사이니.

 

 위트 컬렉션 넘버링 스티커.

 

헌데, 봉투가 텅 비어있습니다? 그 봉투 안에 든 물건의 정체는....

 

 바로 요것입니다. 스티커 한 장. 캐릭터 카드도 아니고, 엽서같은것도 아닌 생뚱맞은 스티커가 들어있는 이유는 저희 똥손 DP 유저들로 하여금 스파인에 직접 제목을 붙이라는 위트의 깊은 뜻입니다.

 

 그렇다면 또 붙여줘야죠. 스티커의 하단부를 먼저 제거 한 후 위치를 잘 잡아 스파인에 붙여놓은 뒤...

 

 위쪽을 조심히 때어내면 자작 스파인이 완성됩니다.

 

 공장제보다야 못하겠지만, 다행히도 나름(?) 만족스러운 위치에 부착에 성공했습니다. 정말로 이 귀한 물건을 함부로 날려먹고 싶진 않았거든요.

 

드디어 제 컬렉션에 추가된 <포드 V 페라리> 풀슬립 스틸북. 스파인마저 아름답습니다.

 

 

 

 

끝으로, <포드 V 페라리>는 제가 지금까지 본 레이싱 관련 영화중 가장 탁월한 영화일 뿐 만 아니라 모터스포츠와 하이퍼카에 대한 남자의 로망을 철저히 자극하고, 그와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깔끔한 스토리라인과 서스펜스, 액션을 자랑하는 훌륭한 오락 영화이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가 페라리 데이토나를 몰고 트랙을 돌수 없고, 포드 GT의 오너가 될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마치 우리가 그걸 실제로 체험하는듯한 짜릿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켜주고, 손에 땀을 쥐게 하며 그 서스펜스를 온 몸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이만큼 작품성도 훌륭할 따름이지만, 마침 4K에 포함된 애트모스 사운드 또한 사상 최강급이기도 하니, DP 여러분들중 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그나마 물량이 있고 가격대도 괜찮은) 직구를 통해서라도 이 영화의 4K 디스크를 꼭 구해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님의 서명
하늘을 나는 날개 대신에 서로 잡는 손을 선택한 우리, 그럼에도 하늘에 반해 버려서 꿈을 더 갖는 것은 죄일까
8
Comments
2021-11-27 21:49:01

이걸 구하시다니!!!

WR
2021-11-28 17:49:31

그러게나 말입니다

Updated at 2021-11-27 22:25:23

하 벼룩시장에 이게 나오다니... 기왕에 스티커 줄거면 전면 타이틀 스티커도 같이 주지...라고 배부른 소리 해봅니다

WR
2021-11-28 17:48:36

전면 스티커는 잘 붙일 엄두가 나질 않네요

2021-11-28 11:35:46

포드v페라리 처음 메뉴 선택 화면 음악부터 숨을 멎게 합니다ㅎ 구글로 구매해서 집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블루레이도 패키지 여러 버전으로 구입했네요.
그냥 보유만 해도 좋은 작품이고ㅎㅎ 중간에 개싸움하는 장면도 너무 좋아요^^

WR
2021-11-28 11:43:25

아내가 딱 의자펴고 앉아서~ "니들이 싸울거면 얼마나 싸우나 보자~"

Updated at 2021-11-28 16:47:06

귀한 타이틀 구하셨군요. 저는 플미주고 구한 타이틀이죠. 레이싱 영화 손꼽히는 수작입니다.
가끔 기분전환할때 챙겨보는데 감동까지 주는 가족영화인거같아요.
까보기인데 스토리도 있고 재밌게 봤습니다 ㅎ

WR
1
2021-11-28 17:43:23

저도 저걸 구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눈으로 직접 보니 이정도로 멋진 타이틀이라면, 플미가 붙는것도 이해가 가더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