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블루레이‧DVD
ID/PW 찾기 회원가입

[인증샷]  10여년만의 아마존 구입(feat 스콜세지,레오네-석양의 갱들...)

 
1
  609
2021-12-08 14:23:59

 실로 오랜만에 아마존에서 블루레이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정말 편해졌네요. 한글 번역 주문에 배송도 빨라지고 물건도 준비되는 것부터 나눠서 보내주는가 하며 통관 절차까지 다 톡으로 알려주기도 하는군요. ㅎㅎ 아직 블프상품 한 개가 덜 왔지만 핵심구매내역만 인증해 봅니다.  

 

 국내출시가 요원한 것들만 몇 개 골라봤습니다. 특히 스콜세지 작품들과 레오네 작품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석양의 갱들, 그리고 기다려도 기다려도 출시 안되는 로보캅.ㅎㅎ 

 블프 할인한다 하여 얼른 담았던 저스티스 리그(근데 좀 지나서 주문했는지 15.99달러였습니다). 아웃 케이스가 손상되서 왔네요. 전 케이스에 크게 신경 안 써서 상관은 없습니다만 혹시나 싶어 케이스를 열어보니 다행히 디스크는 아무 이상 없네요. 

 스콜세지 단편 모음집. 빅 쉐이브는 봤는데 다른 작품들이 궁금하네요.  이번 구매 리스트 중 가장 핵심작품인 '석양의 갱들'입니다. 레오네 모든 작품들을 좋아하지만 전 희한하게 이 영화가 가장 여운이 남고 좋더군요. 모리꼬네의 곡과 플래시백 기법이 너무 너무 아름다운 영화이지요. 혹시나해서 검색해봤더니 개별판이 있더군요. 스페셜피쳐는 이전 DVD앤솔로지에 담겨있던 것이랑 거의 동일한데 화질이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릴리즈 년도가 2018년이던데  딱히 리마스터란 언급은 없습니다. 거기에 평을 보니 화면비가 안 좋다는 얘기도 있고... 아무튼 그래도 DVD보다는 낫겠죠. ㅎ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