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오히려 블랙컨슈머로 계정 정지당해서 로그인이 안되요. 새로 가입해서 프리오더 구매시도 해봤는데 제 연락처랑 관련된 신용카드는 모조리 막혀서 결제가 안되네요ㅎㅎㅎ 자비에서 다신 안사려고요. 뭐 어차피 로그인도 안되긴하지만
0
2022-05-15 11:28:24
(121.*.*.76)
로그인 안되서 쿼리넣고 주변 지인분들한테 이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쭤도 보고 한 2주간 쌩난리를 쳤네요;;;
WR
0
2022-05-15 11:48:06
음 충격이네요;;
0
2022-05-15 11:12:06
스틸북도 아니고 구성품으로는 어림도 없습니다. ;;
스틸북도 반파 이상 아니면 부분환불정도 입니다.
WR
1
2022-05-15 11:13:32
그렇군요;; 앞으로 해외주문은 아마존만 이용하는걸로..
1
2022-05-15 11:24:14
(121.*.*.49)
제가 찍은 사진인줄 알았네요. 저랑 똑같은 상태로 오셨군요. 환불은 기대하지마세요. 제가 그랬으니까요. 자비는 이용안하는걸로...
WR
0
2022-05-15 11:51:12
아 아마존에 너무 익숙해있었나봅니다..
1
2022-05-15 11:29:17
반품은 직접 우체국가서 보내셔야되요. 픽업예약 그런거 없습니다….;;
WR
0
2022-05-15 11:52:20
후회막심입니다. ㅠ
1
2022-05-15 13:42:13
자비는 환불 어려워요ㅜ 분실로 인한 재발송은 받아봤어도 한 번도 전액은 받은 적이 없네요.. 스틸북 깨졌어도 최대 30% 인가 돌려받았던 것 같아요ㅜ
0
2022-05-15 23:34:23
블루레이는 아니고 레고 샀는데 박스가 젖고 터진상태로 와가지고 환불받아본적있네요..
0
2022-05-16 00:23:16
환불은 아니고, 다시 보내 주는 건 잘 보내 줍니다.
저는 자비에 두 번 시켰다가 두 번 다 늦게 왔는데, 1. 한번은 그나마 컴플레인 메일에 대한 회신 메일(신품을 다시 보내 준다는 취지)받고 그 다음날 우편함에 물건이 꽂혀 있어서 신품 발송을 캔슬 시켰지만, 2. 두 번째는 “최초 주문품” 도착 지연ㅡ>컴플레인 메일 발송ㅡ>다시 “신품” 보내 준다는 회신ㅡ>얼마 있다가 우편함에서 “신품” 수령ㅡ>그러고 2주 더 있다가 경비실 앞 바닥에 굴러 다니던 “최초 주문품” 발견+수령의 절차를 거친 탓에 결국 같은 물건을 두 개 가지게 되었습니다(받은 물건을 다시 반송하자니 절차가 복잡할 거 같아 엄두가 안나더군요.ㅋ).
0
2022-05-16 01:09:32
제가 경험한 자비는 분실됐을 때 다시 재발송은 잘해주는데 파손품에 대해서는 전체 환불은 어렵고 부분환불로 최대 30%으로 주는게 최선이네요.
제것도 저 상태 비슷하게 왔는데 환불 안해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