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인증샷]  분실 타이틀이 2년만에 왔네요 (+만타랩 듄)

 
15
  2745
2022-05-27 16:55:05

안녕하세요! 큐리오입니다.

 

자비에서 도착할 게 없는데 우체통에 왠 자비 박스가 있어 열어보니 

무려 2년 전에 분실됐던 "콰이어트 플레이스"네요.

 

정확히 2020년 3월 11일에 발송했으니 2년 2개월 걸렸네요 ㅎㅎ

북한을 간 적도, 6개월, 1년이 걸린 적도 있지만 

배송기간에선 단연 최고 기록입니다.

 

 

PET 케이스라 외관상 손상은 없어 보이고 디스크 이탈은 있네요.

고생했으니 소중하게 잘 소장해야겠습니다.

 

 

 

 

 

올린 김에 오늘 도착한 타이틀 까보기샷도 올려봅니다.

 

먼저 "더 배트맨"~

 

 

 

4K

 

 

 

그리고 

만타랩 ME049 "듄" 4K 더블렌티도 도착했습니다.

 

렌티효과입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불금 되세요~^^

 

 

 

42
Comments
1
2022-05-27 16:57:27

듄 스틸북 최고네요~~너무 이쁩니다~

그나저나 2년만에 온 타이틀이라니....ㄷㄷㄷ 온게 신기하군요~ㅎ

WR
2022-05-27 17:41:25

딱 원했던 이미지라 맘에 쏙 드네요.

자비는 정말 기다리면 오긴 오네요 ㅋㅋ

1
2022-05-27 16:58:51

 2년간 어떤 여행을 하고 온걸까요?

WR
2022-05-27 17:41:45

저도 무척 궁금합니다 ㅎㅎ

1
2022-05-27 16:59:03

2년간의 행적이 궁금하네요. 어쩌다 이렇게 오래걸린건지ㄷㄷ

WR
2022-05-27 17:43:06

종이에 볼리비아도 적혀있고 지구촌 곳곳을 누볐나봐요 ㅋ

1
2022-05-27 17:04:35

ㅎㅎㅎ
도착한 것도 의아하지만.. 기다리신 분도 대단하시네요. 축하합니다.

WR
2022-05-27 17:44:01

감사합니다 ㅎ

아 물론 그때 바로 분실신고 해서 새걸로 받았었답니다^^

1
2022-05-27 17:08:09

와 만타 듄 정말 갑이네요

유광에 색감도 좋아보이고 정말 아트웍 최고입니다.

 

2년 숙성된 스틸북에선 어떤 향기가 날 까요? ㅎㅎ ㅎ

그래도 잘 받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WR
2022-05-27 17:44:50

블링블링 아주 이쁘게 잘나왔네요^^

2년 숙성 바다 짠내가 듬뿍 나더군요ㅋㅋ 감사합니다^^

1
2022-05-27 17:10:31

네?? ㅋㅋㅋㅋ 아니 무슨... 그런 일이...  만타듄... 눈물나게 부럽습니다. 흑... 

 
WR
1
2022-05-27 17:45:19

이상한 배에 실려 지구촌 여기저기 돌아댕긴 모양이에요 ㅎㅎ

1
2022-05-27 17:20:44

80일이 아니라 800일간의 세계일주를 하고 왔네요

WR
2022-05-27 17:45:56

나도 못한 세계일주를... 부러운 녀석이네요 ㅋㅋ

1
2022-05-27 17:21:00

2..............년이요???

세상에나!!! 위로와 축하를 적절히 섞어서 드립니다~

그래도 외관은 다행이 무사하네요~ 자비는 알수가 없는 곳입니다 ㄷㄷ

 

이렇게 보니 배트맨은 4K보다 2K 스틸북이 더 멋져보이네요~

제가 제작/컨펌 담당이라면 두개를 바꿨을 것 같네요 ㅎㅎ

WR
2022-05-27 17:47:27

그러게요 참 신기한 곳입니다.

디스크 이탈 말고는 무사한 것도 그렇구요 ㅎ

뱉맨은 지금 오고 있는 이탈리아판으로 끝으로 마무리해야겠어요^^

1
2022-05-27 17:30:27

 헐 저도 2년 쯤 된 스타워즈 스틸북 어제 받았어요

조만간 인증해볼께요

그것도 두개나

WR
2022-05-27 17:48:17

앗!! 같은 배에 실려 있었던 모양이네요 ㄷㄷ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1
2022-05-27 17:54:41

저도 2년 전에 영마존에서 주문한게 분실된 적이 있는데 혹시 올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WR
2022-05-27 21:03:59

위추드리고 희망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1
Updated at 2022-05-27 18:02:15

아이쿠!
리오님 이사 안가시고 계속 사시길 정말 잘하셨습니다...ㅎ ㅎ
감축드립니다아~~~~~~

WR
2022-05-27 21:04:37

ㅎ 그러네요. 내년까진 있어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1
2022-05-27 18:06:18

저도 몇 개월은 있었지만 년단위로 넘어가서 받았다니...

더욱더 소중한 스틸북이 되겠군요.^^

WR
2022-05-27 21:05:22

타지에서 고생 많았으니 귀하게 모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1
2022-05-27 18:23:38

자비 진짜 자비가 없네요 어찌 2년동안 저렇게 떠돌아 다닐수가 있는지 참 ㅎ

만타랩 듄은 진짜 너무 잘나왔네요! 못구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WR
2022-05-27 21:07:04

설마 이렇게 귀환 할 줄을 몰랐네요ㅎ

듄은 저 오리지널 포스터 이미지를 정말 원했던 터라 긴장타며 예약했었네요.

1
2022-05-27 18:30:27

이거야 말로 걸어서 세계속으로 군요 ㅎㅎㅎ 이젠 돈이 궁해서 돌아왓나봐요 ㅋㅋ
어쨋든 다행입니다 ㅋ

WR
Updated at 2022-05-27 21:08:45

저 영화처럼 조용조용 여기저기 돌아댕기느라 이렇게 오래 걸려 도착한 모양입니다ㅎ 

감사합니다^^

1
2022-05-27 18:38:48

저도 장기미도착으로 교환재발송 받은게 한 4-5개월 지나서 도착한 경험은 있는데 2년2개월은 진짜 대박이네요 ㄷㄷㄷ
패키지가 도시 이동할 때마다 코로나 양성 나와서 2달씩 격리당했나ㅋㅋ

WR
2022-05-27 21:10:34

그러게요 보통 정말 길면 반년이었는데 이건 그냥 서프라이즈 선물이네요^^

아 격리기간이 있었겠군요 ㅋㅋㅋ 

1
2022-05-27 19:00:49

이 시국에 정말 어마어마한 세계여행을 한 듯 싶군요!
뜻밖의 손님이라 기분 좋으셨겠습니다!
듄 저도 곧 도착인데 너무 기대됩니다 ^^

WR
2022-05-27 21:14:13

세상 구경 얼마나 신났으면 2년이 걸려 왔는지 ㅋㅋ

듄 아주 만족하실 거에요^^

1
2022-05-27 19:19:32

전 이베이 판매자가 South Korea로 보냈는데
DHL에서 South Africa로 보내는 바람에 반년쯤 걸렸더랬죠
볼리비아는 어떻게 가게됐을까요 ㅎㅎ

WR
2022-05-27 21:18:21

헐...위추드립니다. 전 북한 갔던 타이틀이 기억에 남네요 ㅋ

그러게요. 비닐포장에 A4 한장이 붙어 있던데 볼리비아는 정확히 적혀있더군요.

그리고 여기저기 많은 국가들 프린트 돼있던데 이게 갔다 온 국가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 

1
2022-05-27 22:51:54

제 최장기록이 독마존 6개월인데

2년이라니... 무려 4배네요. ㄷ ㄷ ㄷ 

WR
2022-05-27 23:49:32

6개월이면 총알배송이네요 ㅎㅎ

1
2022-05-27 23:06:59

코로나 격리로 2년 묶여있었던 모양이네요.ㅎㅎ
의미있는 타이틀로 윌슨 이상의 대접해주세요.^^

WR
2022-05-27 23:50:33

그런 모양이네요. 말씀처럼 액자해서 배송날짜 각인 해야 할 듯 ㅋㅋ

1
2022-05-28 01:39:58

아마 시간여행을 하고 온 걸지도 모릅나다.

WR
2022-05-28 13:22:11

로또번호 알려달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1
2022-05-28 05:35:02

쇼생크 탈출 같군요

숟가락으로 벽면을 탈출한 후 프리덤~~~

어쨌든... 새로운 느낌의 작품이 되실 것 같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WR
2022-05-28 13:23:51

우여곡절 끝에 왔으니 잘 소장해야겠습니다. 

매일잘되자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