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인증샷]  아마존 재팬 한정 스파이더버스 현재까지 발매된 제품 모두 모아봤습니다. 카니지리뷰

 
3
  708
2022-07-03 18:21:21

 

이번 리뷰는 카니지입니다. 1편보다 더 처참한 완성도에 이 영화야말로 대혼돈이라는 부제가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구매하면서도 스스로에게 죄를 짓는거 같아 마음이 아팠습니다. '순전히 팬심으로 구매하는거야' '영화의 완성도는 수집에 영향을 미치면 안되' 그렇게 볼때마다 자기위안 삼습니다.

 

 

왠걸? 띠지는 ㄷ자 형식으로 감싸는 구조입니다. 일단 +1점. 스파이더맨 하얀색 슬립케이스 느낌도 납니다.

 

 

 그리 두껍지 않은 박스 1개 구성입니다. 필아풀슬립보다는 얇고 위트컬렉션보다는 두꺼운? 그런 두께입니다 

 

 박스는 가로로 봐야합니다.  아주 그냥 물감을 왕창 쏟았나봐요 검은색이랑 빨간색이랑..

 

 

박스를 열어보면 사람먹지않기.. 힘빠지는군요

 

 

 

구성은 4개입니다. 스틸북. 소책자. 포스터. 엽서

 

 

 먼저 포스터 A3사이즈도 아니고 좀 많이 깁니다. 액자를 주문제작해야할거 같은데 카니지에게 그런 추가비용을 사용할 순 없지요. 고이 접어서 넣어줍니다.

 

 

 

 

엽서는 총 9개. IMAX 4DX 포스터이미지도 보이고 블루팬즈 스틸북 이미지도 보이네요. 엽서는 베놈때와 동일하게 선명한 이미지에 무광으로 깔끔합니다.

 

 

메인인 스틸북 앞뒤로 베놈과 카니지의 모습이 나와있습니다. 


 구성은 2 디스크 구성입니다. 이 영화를 다시 볼 일이 있을까..

 

 소책자 내용은 일본어로 되어있고 아쉽게 베놈은 입체효과가 되지 않네요.. 앞뒤로 올려봐도 표정이 거의 안바뀝니다.

 

 

 소책자 이제 보내줘야겠어요

 

 

  마지막 아마존 재팬 한정 디스크. 이거는 개봉을 안하고 나중에 볼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과연 이 걸 구매하신분이 계실까? 하면서 리뷰를 기다렸지만 역시나 리뷰글이 전무하네요. 짧은 런닝타임과 충격적인 쿠키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받았던 베놈: 카니지! 진정 팬이 아니라면 국내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