벰베는 키드니 키우는건 별로 상관 없는데 센터페시아 디자인 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랜기간 별다른 변화도 엿보이지 않고 개인적으로 정말 질려요.
0
2020-02-07 12:10:39
수십년간 변하지 않는 고집이죠. 그래서 벰베는 신차가 나와도 익스테리어는 몰라도 인테리어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그대로이니까요....ㅎㅎㅎ
4
2020-02-06 17:53:03
(1.*.*.90)
오 끔찍하네요..
2
2020-02-06 18:07:21
변기에 앉은 엉덩이를 올려다 보는 모습이군요.
1
2020-02-06 18:11:30
Suv에 적용하는건 이해가 가는데 세단이나 쿠페모델에는
2
2020-02-06 18:15:24
전 bmw가 차 성격에 비해 디자인이 너무 얌전하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이렇게 나오면 재밌을꺼 같네요
3
2020-02-06 18:49:12
그래도 어울리는게 신기하네요^^
0
2020-02-06 20:32:52
그래도 예전 유출샷보단 나아졌네요. 번호판 단 모습을 한번 봐야겠습니다.
0
2020-02-06 21:01:18
... 제정신인가... 아님 제가 이상한건지...
0
2020-02-06 21:11:29
휴....
0
2020-02-06 21:14:04
(119.*.*.158)
눈을 부라리고 있네요;
0
2020-02-06 23:15:55
그릴 크기만 지금의 절반정도로 줄이면 참 멋질 것 같은데... 이번엔 좀 과한 듯 싶습니다.
0
2020-02-07 07:31:19
엉덩이인가 하트인가
0
2020-02-07 09:36:01
4 그란쿠페 오너입니다... 전 저 커다란 키드니 그릴이 맘에 안드는데... 전 시리즈 꾸준히 저걸로 미나봐요 ㅋ
중고가 방어가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0
2020-02-07 09:55:58
범퍼 하단 디자인이 완전 아반떼md 네요. ㄷㄷㄷ 키드니 그릴 디자인이야 커진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아반떼 범퍼에 키드니를 올릴 줄이야...
0
2020-02-07 10:40:02
옆에 주차된 차들과 비교하니 차체가 상당히 낮아보이네요.. 혹 고성능 버젼 아닌가요?
1
Updated at 2020-02-07 12:28:15
화가 난 대형 설치류 같은 모습입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디자인 경향을 보면 장단점이 뚜렷합니다. 장점이라면 여러 세대를 거쳐도 거의 변하지 않는 디자인 정체성...단점은 역설적이게도 변하지 않는 그 특성으로 인해 소비자가 받게되는 지루함 혹은 피로감...그에 반해 현기의 디자인은 이렇게 저렇게 참 많이도 변해왔습니다. 좋게 말하면 역동성이 있는 것이고 나쁘게 말하면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없는, 뒤죽박죽함이죠. 어쨌거나 현기의 시도는 장점으로 부각되기 시작했고 최근 일본차의 디자인이 괴상망칙(?)한것도 튀어야 살아남는다는, 알고보면 나름대로의 고육지책입니다. 그래서인지 렉서스의 해괴한 아가리도 이젠 익숙해 보입니다. 그런데 유럽 메이커의 디자인적 특성은 굳이 자동차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재에서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 ^
저는 너무 마음에들고 봐도봐도 이쁜데
혹평이 많아요.. ㅠ 돈 있으면 당장 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