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타이칸 구경들 오세요_가로수길
 
1
  4646
2020-11-26 15:41:57

팝업매장이라고 해야하나....

가로수길 애플집 건너편에 전시하고 있네요

아시는분들 벌써 초대 받았겠지요..

키큰님이나 길선자님 왔다가셨나 모르겠네요

요 매장 여름엔 벤츠 전기차. 올연말에는 아우디 전기차 

전시예정입니다

 

뒷편에 한대 서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뭐 사전 예약으로 완판됐다곤 하네요

17
Comments
Updated at 2020-11-26 16:10:00

안그래도 인스타에 올라오길래 시간되면 가볼까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인원제한도 있다고 해서 망설이고 있네요. 완판이라니. 역시 포로쉐 코리아가 배짱장사 할만 하네요.

WR
2020-11-26 16:08:17

스텝 말은 2년 기다려야된데요...믿거나말거나

1
2020-11-26 16:29:36

인증받았다더니 번호판 달았네요 ㅎㅎ
계륵입니다.. 계륵..

Updated at 2020-11-26 16:40:05

페리 때에는 400km 이상 가는 밧데리 장착할 거로 보입니다.
지금 모델 구입자들에게 무상으로 교체해주면 칭찬듣겠죠.

3
2020-11-26 16:44:37

디자인이 다소 애매하네요.. 멋있다고 해야할지, 이상하다고 해야할지...

2020-11-26 16:46:10

컨셉때는 우와~~실물은 뭥미...했던...

4
2020-11-26 17:43:30

 제 눈이 빠꾸인가 봅니다.  테슬라 로드스터 보다 안이쁘네요..

3
2020-11-26 19:14:27

너무 못생겼네요ㅠㅠ

1
2020-11-26 19:25:26

번호판 칼라가 진짜 너무 하네요 ㅜ

2
2020-11-26 20:23:21 (1.*.*.90)

그래도 흰색 차에는 그나마 낫습니다. 레드색상이나 기타 다른 색상 차에는 더 안어울리죠 ㅠ 

2
2020-11-26 20:11:45 (1.*.*.90)

 헤드램프 디자인이 눈물을 흘리는 것 같네요.. 

2020-12-03 18:02:50

ㅠㅠ

5
2020-11-26 21:50:44

이태리의 명차 마세라티는 기블리를 만들면서 망조가 든거 같은데.....폴쉐는 전기차가 혹시? 하는 생각이 듭니다.

폴쉐가 아무리 지금 카이엔이나 마칸 같은 suv를 만들고 파나메라 같은 승용차를 만들어서 돈을 버는 회사가 되었지만 전기차는 좀 아니지 싶기는 합니다.

대세가 전기라는 것이야 누가 의심을 하겠어요...그런데 이걸 굳이 이렇게 빨리 도입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조금 듭니다.

어차피 본인들 전기화에 대한 작업은 하고 있고 심지어 911조차 페이스 리프트때에는 순수 전기는 아니지만 하이브리드를 검토 한다고 알려져 있는 마당이지만....순수 전기차 그것도 승용차라면..... 좀 더 지켜 보고 나서 하던가 할것이지 하는 생각입니다.

전 911에 하이브리드 기술이 접목되는 것이 뭐 그리 속상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곧 100프로 전기화 되어도 상관 없구요.

다만 이런 메이커들은 좀 늦게...좀 보수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빨리 움직여야 할것은 신규업체나 현대 같이 또 일본차 같은 양산차 업체이지....폴쉐나 페라리 같은 차들은 아니지 싶은데.......

전 타이칸이 내부나 외부나 모두 경쟁차대비 디자인은 좋다고 생각합니다만......너무 빨랐던거 같아요.

그리고 전기화에 대한 기술력은 테슬라나 심지어 다른 업체 대비 폴쉐가 특별할수 없다고 생각하구요.

1
2020-11-27 10:44:04

미래를 준비하는 거기도 하지만 일정규모 이상을 제조하는 제조사들은 비율로 탄소프리 자동차비율도 제조해야 하는거로 압니다. 미국이 주마다 그런 규제가 있는데 캘리포니아가 제일 심한 거로압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팔려면 어쩔 수 없어도 해야할겁니다.

2020-11-27 13:39:51

 실물 프론트가 영 요상하네요..아우디 이트론이 오히려 나을듯싶기도하고..그래도 포르쉐는 포르쉐긴한데..말입니다..

2020-11-27 13:57:46

근데 양산차라서 예약하면 시간이 문제지 살수있습니다.
어떤기준에서 완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Updated at 2020-11-27 23:53:25

렉서스도 그렇고 저 프론트라인이 눈물자국 같아서 개인적으론 별로에요..... 바람구멍이라지만 멀리서 보면 먹물눈물 흘리는거 같아요. 어차피 못살거지만 ㅎㅎ 좀더 911 스러워지면 ~ 그때도 못살것 같아요 읭~?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