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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엔 (쿠페)하이브리드 전기 주행거리가 늘어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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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1-01-15 10:54:54

앞으로 들어오는 21년식 모델들은 베터리용량이 30 % 늘어나서 전기로만 주행 가능한 거리가 48Km (국내기준) 정도 될 꺼라고 하네요..

 

  | https://post.naver.com/…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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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1
2021-01-15 11:49:02

맞습니다.
같이 일하는 후배가 작년에 계약했는데
그때 미리 안내해주시더라구요. ^^
카이엔 쿠페 e-하이브리드는 인기가 높아
거의 1년을 기다려야 하네요.

WR
Updated at 2021-01-15 12:10:41

컥.. 또 1년인가요?   그럼 992 받을 때 또 계약서 써야할지도.

1
2021-01-15 12:13:51

포르쉐는 인증받은 수치로 봐야합니다. ㅎㅎ

타이칸으로 구라치다 걸려서 ㅎㅎ

WR
Updated at 2021-01-15 12:18:38

기사에 보면 유럽기준이 아닌것 같고 기존 국내 인증받는 거 대비라고 나오는 것 같긴합니다만..  계약하고 믿고 기다려 보는게. ㅎㅎ 

 

신형 카이엔은 차량의 배터리 팩이 더욱 커져 전기 주행 거리 및 효율이 큰 폭으로 향상된 것이 특징입니다기존 14.1kWh에서 17.9kWh 수준으로 증가한 고전압 배터리 용량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효율성을 보여줍니다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는 WLTP EAER City 기준 48km(NEDC 최대 56km), 신형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42km(NEDC 최대 53km)까지 배출가스 없이 오로지 전기 배터리로만 주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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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15 12:42:00

 찾아보니 배터리 용량이 14.1키로에서 17.9키로 올라가네요. x5 하이브리드의 뱃터리 용량이 24키로 이면서 국내인증이 54키로를 갈수 있다고 되어있죠 아마?

단순 계산이니......x5의 75프로면 40키로정도 가겠네요. 그럼 실제론 30키로 남짓 정도 아닐까 그냥 마구 추측만 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제가 써보니...이게 비엠만의 방식은 아닐거 같은데.....충전을 하면서 달릴땐 연비가 나쁩니다.

많이 타지 않는다면 사실 연비 절감의 효과는 그리 크지 않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초반 가속력이나 이런것은 좀 경쾌한 맛은 있습니다.

WR
2021-01-15 12:58:08

그러네요, 전기로의 주행거리는 아직까지
X5 45e를 따라갈 모델이 없나보네요. 가성비도 훌륭하고요. 두 모델 다 꼼꼼히 비교해 보긴 할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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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15 13:08:52

올해 모델이 바뀜에도 불구 하고 아직도 할인이 거의 없습니다.

비엠 사면서 할인 없이 사는 것은 영 편하지가 않죠....제경우 옵션을 넣은 카이엔과 비교 하면 비엠 할인이 없거나 적어서 예전같이 큰 금액 차이는 나지 않더라구요.

제가 얼마전에 가격차이가 1500정도라면 카이엔과 x5중 뭘 하시겠습니까 하고 투표 돌린적있는데 거의 3:7로 카이엔의 압승이였네요...

저도 suv 사고 싶어요 

 

WR
Updated at 2021-01-15 13:17:45

그만큼 잘 팔린다는 얘기네요. 카이엔은 옵션 조금만 넣으면 1억4천 5천 나오던데 X5는 M라인이 1억2천 정도니 레이져 라이트와 에어서스도 기본이라 확실히 탐이 나긴합니다. 조만간 매장가서 볼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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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15 21:53:47

100킬로 주행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WR
2021-01-15 22:41:19

그러게요. 전기반 내연기간반 이면 딱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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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17 01:27:33

11월 쿼터부터(1월도착분) 적용되는데 한국에 도착했는데 ㅠㅠ

인증문제 때문에 하브모델은 2월부터 출고가 가능하다네요.

계약시는 아니였는데 배터리 업그레이드 모델로 받게 됩니다.

8개월만에 받게 되는데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WR
2021-01-17 10:56:27

그렇군요. 저는 거의 1년이 다 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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