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크기는 크지 않으면서, 실내 공간은 넓고, 바닥도 평평하고.. 주행보조 성능도 괜찮을 거 같고..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테슬라에 비하면 디자인은 정말 잘 왔네요~충전시설에 대한 압박만 없으면.. 바로 사고 싶네요;;현대차 보고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든 건 GV80 처음 봤을 때 하고, 이번이 두번째네요
그래도 자동차를 만들어본 회사라서 그런지 아무리 봐도 현대가 더 좋아 보이네요.
기술력이야 테슬라가 완전자율주행이라던가 이런저런 앞서 가는 부분이 당연히 있겠지만 완성차로 보면 아무래도 현대가 더 좋아 보이긴 합니다.
실내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최근의 디자인 능력으로 보건대....테슬라 처럼 횡~ 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휠베이스가 긴만큼 차량이 거대해 보이네요. 서스 낮춘 suv같아요.
휠베이스 넓어서 회전시 손해를 본다고 하더군요. 꼭 넓은게 좋은건 아니더군요.
편도 3차로에서 유턴만 되면 되겠죠...
저도 맘에는 드는데 다음 모델 정도로 계획 잡아봐야겠네요. 일단은 베타테터가 될 위험이 있어서. 물론 매년 점점 보조금은 줄어가긴하겠지만요.
저는 다음 모델 나오면 사려고요.
별 관심 없다가 V2L 기능 보고 뽐뿌가 오는 차입니다.
저도 완성차의 노우하우가 있는 브랜드라 왠지 테슬라보다는 땡기긴 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진짜 멋지네요. 주행거리가 아쉽단 말이 나오던데 마진 좀 깎아 먹을 생각하고 박대리 좀 더 박았으면 좋았겠네요.
아직은 전기차가 이르다고 보는데 만약 구입을 고려한다면 겉모양 보고 섣불리 현기차 사기보단 노하우 있는 테슬라나 GM이 더 나은 선택 같아 보입니다.
아직도 박병일 명장 얘기를 맹신하는 분이 계시군요. 이 분 최근에 밑천 다 드러나서 손절한 사람들 많을겁니다.
정비공 명장이지 차량 기술 명장은 아닌듯 하네요.
이분 기술 자격증도 있다고 하네요. 현대에서도 기술 자격증이 있는걸 모르고 소송 했다가 이기지 못한 걸로 압니다.
나무 위키는 100% 믿을건 못되지만 제 생각과 비슷한 내용이 있네요.
완전 이쁘네요. 저도 한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주변 충전 인프라보고 결정하세요.주행거리 500Km 이상 나오면 고려해볼듯 합니다.
저도 한대 사고 싶어요~~~~~
그래도 자동차를 만들어본 회사라서 그런지 아무리 봐도 현대가 더 좋아 보이네요.
기술력이야 테슬라가 완전자율주행이라던가 이런저런 앞서 가는 부분이 당연히 있겠지만 완성차로 보면 아무래도 현대가 더 좋아 보이긴 합니다.
실내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최근의 디자인 능력으로 보건대....테슬라 처럼 횡~ 하지는 않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