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후방추돌사고 처리는 지지부진하고.. 렌터카 반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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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1-04-28 14:36:35
근황이라면 좀 웃기는 얘기이긴 한데.. 앞 글에서 사업소에서 말하기를 부품이 없어서 수리를 못하고 있다고, 일반 코나 범퍼라도 달면 안되겠느냐고 연락이 와서 그렇게는 못하겠다고 한지 하루가 더 지나서..
다시 사업소에서 연락이 와서 고객이 직접 모비스에 클레임을 걸면 일이 좀 더 빨리 진행되지 않겠냐, 그렇게 좀 해달라고 부탁을 하여 모비스에 전화를 걸어 이러이러하여 부품이 없다고 한다, 현재 상황이 이러니 가급적 빨리 처리를 해달라 고객센터에 일러두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보상 담당자한테서 전화가 왔는데, 아무래도 장기로 갈 거 같으니, 렌터카를 반납하고,
대신 수리공장에서 수리기간이 오래 걸릴 경우 현대자동차서비스에서 차량을 무상으로 대차해주는 게 있으니 그걸 이용해 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생각해보니 이거나 그거나 어차피 제 차 대신 타는 거라 차만 있으면 될 거 같아서 그러자고 했습니다.
좀 전에 서비스에서 NF 소나타가 왔고, 비슷한 시간에 렌터카 없체에서 2세대 K5를 가져갔지요.
당분간은 소나타를 타고 댕겨야 할 듯 합니다.
아차.. 오래 탈거라고 K5에 가스 잔뜩 넣어놨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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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이 이게 문제군요.. 그래도 그렇지 A/S용으로 부품은 구비해 놔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