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제차도 반자율주행 기능이 생겼어요.
양손이 약간 편해졌습니다.
ACC장착된 차량은 코딩으로 이게 가능하군요.
태성에서 하셨나요? 저도 내년 초에 나오는 911에 옵션은 선택했는데, 비용과 걸리는 시간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코딩하면 차선유지도 되는건지 궁금해요.
태성에서 했습니다.
비용은 48만원이구요, 반자율주행 기능과 스포일러 더 펴지게 하는 코딩했습니다.
코딩 시간은 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차선유지는 기대 했던 거 보다 잘됩니다 .
커브길에서도 차선 잘 잡아주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저도 기대되네요!~
희안하게 파나메라는 코딩으로도 안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갔을때 파나메라 여 러대 있던데 연식에 따라 다른가 봅니다.
카페에 보니 태성에서 안 된다고 했던 글이 있어서요. 듣기로는 alk (액티브레인키핑인가…) 요게 없어서 안 된다고 했던 것 같았는데 정보가 많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태성에 연락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이거해도 as에는 지장 없나요?
지장 없다고 해서 했습니다.
일단 제 911은 ACC가 없네요.
911에 acc 옵션 안 넣은 분이 의외로 많은 거 같아요.
저도 911 ACC 넣고 태성해서 풀었는데 제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옵션입니다.
장거리 여행 때 특히 유용한 거 같아요.
포르쉐가 제공하는 반자율이 어느 수준까지인가요?네비연동해서 알아서가는 수준인지, 아니면 일반적인 ACC수준인지… 궁금합니다.
네비 연동은 안되고 벤츠나 BMW랑 비슷한거 같아요.
네 반자율주행이라 표현하셨길래 통상적인 ACC와 뭐가 다른지 궁금했네요.
ACC+차선중앙유지 기능입니다. 핸들 조작이 필요는 없는데 솔직히 잘 못잡을 때도 있어서 신경은 써야되고 끼어들기는 인식을 늦게 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래도 차 막힐 때나 교통량 많아서 빨리가기 힘들 때는 굉장히 유용합니다.
이게 터널 많은 곳에서는 꺼지는 경우가 있어서 조심해서 사용해야 하더군요.
그래도 이번 명절같이 막힐땐 유용합니다.
태성에서 하셨나요? 저도 내년 초에 나오는 911에 옵션은 선택했는데, 비용과 걸리는 시간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코딩하면 차선유지도 되는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