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질문)해외에 사는 친구에게 성탄절 선물은 무엇이 적당할까요?

 
  265
2019-12-12 10:02:52

미국에 이민가서 살고 있는 친구가 있습니다. 자주 연락하며 지내는 친구이며 명절때면 매번 선물을 보내주고 받고합니다. 그 친구는 추석에 한국의 백화점에 주문해서 고기를 저에게 보내주었고 저는 크리스마스무렵에 친구의 딸들에게 장난감을 사다주었습니다. 이제 딸들도 제법 커서 작년은 고심하다가 아마존에서 초코렛세트와 차를 보내주었습니다(200달러정도).
올해도 선물을 보내주어야 하는데 무엇이 적당한지 고민입니다. 추천해주었으면 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Ps: 아마존이외에는 직구를 모르는 50대입니다.


1
Comment
2019-12-12 10:34:22

저도 미국에사는 친구있는데 정기적으로 선물 보내진않는데 몇 번했어요 친구딸들이 bts좋아해서 카톡이모티콘을 bts꺼로 선물한적 있구요 블루투스마이크 여러개 한국쇼핑몰에서 사서 보내고 그거 보낼때 bts 엠디도 좀 보내고 만화캐릭터로 디자인된 핸드크림 보내고 그랬었어요 캐릭터양말도요 아직 청소년이라 핸드크림셋트정도로만 보냈는데 성인이었으면 마스크팩이랑 립제품셋트나 아이섀도셋트보냈을것 같아요 근데 다 딸들용 선물이네요 친구말론 카톡 bts이모티콘과 엠디를 젤 좋아했다고 하더라구요 블루투스마이크를 한국서 산이유는 미국껀 팝송만 나온다고 한국껀 케이팝도 된다고해서 그랬어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