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시사정치]  김어준의 생각 "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

 
47
  1851
2020-01-22 10:54:21

김경수 경남도지사 항소심 재판부가 이미 한 달을 미뤘던 선고를 어제 다시 한 번 미루고 변론을 재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재개 판단은 재판부 고유 권한이 맞죠그런데 그 과정에서 김지사가 매크로 시연회에 참석했다고 재판부의 잠정 결론을 공개했습니다그러면서 시연을 본 것만으로 공모가 인정되는 것은 아니라며 추가 심리를 결정한 건데 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

 

 

재판장과 주심의 의견이 불일치할 경우 선고를 연기하고 쟁점을 추가 심리하는 경우 있습니다그러나 최종 선고 전에 핵심 쟁점에 대해 재판부 내부의 결론을 이렇게 공개하는 경우가 있나요?

 

 

이건 재판부가 2월 정기 인사에서 자신들이 교체될 경우를 대비해 대중에게 유죄의 심증을 심어 주려는 것 아닙니까그렇게 판사의 기술을 쓰는 것 아닙니까아닌가요그게 아니면 어떻게 선고의 핵심 쟁점을 미리 공개해 버리는 거죠?

 

 

이런 경우가 대체 있나요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

 

 

김어준 질문이었습니다.

2
Comments
7
2020-01-22 11:39:38

자한당 입당의 의사를 언론을 통해서 보여주는거죠~ 남의 인생과 인권엔 관심없음 그리고 그것을 옹호하는분들도 쓰레기인생을 사는거임. 인권이 제일 중요한데 정치적논리와 권력에 눈이 멀어 얼마나 못된 짓을 많이 하였는가? 그리고 그들을 지지하는 인간들 그냥 나가 뒤졌으면 좋겠네요 퉷

2
2020-01-22 12:51:17

역시 일부를 제외하고는 자유당과 유착관계를 증명하는 판사들이네요. 검사와 아주 똑같습니다. 이것을 제대로 보도 하지 않는 언론도 당연히 유착관계.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