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시사정치]  전광훈 빤스 먹사의 구속을 기념하며 2 ... 전빤스와 대전목사들의 설교.

 
1
  1239
Updated at 2020-02-25 01:00:12

2020.01.07일

 ‘전광훈 목사 초청 대전 조찬 기도회’에서 나온 설교 내용이랍니다.


전광훈 씨는 “북한의 김정은 밑에서 살든지 현재처럼 대한민국 밑에서 살든지에 대한 결단을 내려야 되는 위기에 처해있다”며 “문재인 씨는 지금 대한민국을 완전히 장악했다고 스스로 믿고 있고 조국을 통해서 완전 현실화를 하려고 하다가 국민들의 분노의 태클에 걸려서 저지가 되자 이제 다시 조국 보다가 훨씬 더 공산주의자인 추미애를 드디어 법무부장관으로 임명했다”고 주장했다.


전 씨는 추미애 법무부장관에 대한 비난을 이어갔다. 추 장관이 문재인 대통령의 뜻을 따라 대한민국을 공산주의 국가로 만들 것이라고 했다.그러면서 추 장관을 가만히 두어서는 안 된다고 했다. 그냥 내버려둔다면 사유재산마저 빼앗길 것이라고 엄포를 놓았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학력위조 의혹에 대해서도 반박했다. 자신과 함께 학교를 다닌 목사가 있다고 했다. 이에 대해 김종대 목사(하늘소망교회)는 자신이 80학번이라면서 좌파들이 별거 아닌 문제로 전 씨를 침소붕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 씨는 자신이 구속 위기에 처한 것을 근거로 대한민국이 이미 공산화됐다고 주장했다. 만약 자신이 구속되면 다음은 시민들의 차례라고 했다. 또 내년 총선에서 여당이 200석을 얻게 되면 “반드시 대한민국은 해체될 것”이라고 했다.

 

차마 입에 담기조차 민망한 막말도 나왔다.

“지금 북한 애들을 막 충동하는데, 북한 그 휴전선에 있는 전쟁하는 애들을 이렇게 교육한대요. ‘애들아, 너희들이 현재 배고프지? 걱정하지 말어. 전쟁만 시작하면, 남한에 4km만 넘어가면 거기에 먹을 것이 기다리고 있어. 

그리고 니들이 좋아하는 여자 있지 여자? 

대한민국의 연예인들 있잖아? 

막 다리도 잘생기고 말이야.’ 

소녀시대 춤추는 거 다 보여준대, 

보여주면서 ‘이거 다들 니들 거야 니들 꺼. 

전쟁만 하면 니들 다 저녁에 데리고 잘 수 있어.

꼭 나폴레옹 전법을 쓰는 거야, 나폴레옹.”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 때문에 대한민국 국군의 정신력이 해이해졌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문재인 대통령을 겨냥한 막말도 나왔다. 전 씨는 문 대통령이 ‘국가반역자’라며 대한민국과 문 대통령은 공유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윤석열 검찰총장을 지켜줘야 한다고도 했다. 계속해서 ‘문재인 대통령 하야 집회’에 참석해야 한다고 했다.


이날 기도회에 참석한 목회자들은 전광훈 씨를 추어올리는데 열을 올렸다. 전 씨를 두고 ‘하나님이 이 나라를 버리시지 않았다는 증거’이자 ‘이 시대의 예레미야이자 세례 요한’이라고 했다.


김종대 목사는 “방금 우리 (전광훈) 대표회장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나라가 이렇게 심각한데, 심각하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 병”이라며 “이제는 우리 삶의 우선순위를 바꾸어서 이 나라를 다시 건강한 나라로 세우는 일에 모든 시민단체가 다 일어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김 목사는 대한민국이 공산화가 되면 가장 먼저 피해를 입을 곳이 교회라고 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교회가 전 씨의 애국운동에 동참해야 된다고 주장했다.


한국정직운동본부 대표를 맡고 있는 박경배 목사(송촌장로교회)도 이어받았다. 박 목사도 하나님이 대한민국을 버리지 않은 증거가 전광훈이라고 확신했다.


이외에도 ‘전광훈 목사 초청 대전 조찬 기도회’에는 

최창용 목사(전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 

박성효 전 대전시장(자유한국당 유성구갑 당협위원장), 

이영규 전 대전정무부시장(자유한국당), 

진동규 전 유성구청장(자유한국당), 

고영일 변호사(기독자유당 대표) 등이 참석했다. 

오후에는 ‘전광훈 목사 초청 대전 애국 국민대회’가 진행됐다.

 

https://www.logos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543

4
Comments
2020-02-25 00:58:30

한기총 회장이라는 사람이 사이비랑 똑같은 소리를

Updated at 2020-02-25 01:01:42

아무튼 이새끼들은 입만열면 그짓말이 자동으로 나와..

2020-02-25 01:08:51

정신병자들 같아요

2020-02-25 07:02:13

 저런걸 믿는 사람들이 저리 많다니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