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DR.C60, 대구시에 2억 원 상당 손소독제 기증
 
5
  1036
Updated at 2020-02-27 23:20:11

진심 감사합니다.

 서울 소재 주식회사제이제트그룹 DR.C60이 대구시에 2억 원 상당의 손소독제 1만 개를 무상 기증했습니다.

DR.C60 정성빈 대표는 “세정제 등 가격이 급상승하는데다 마스크를 사기 위해 줄을 선 대구 시민들을 보며 안타까움을 느꼈다”며 “작은 기업이지만 다른 기업들도 동참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저희 제품 중 가장 좋은 것들을 보내 힘을 보태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서울에서 대구로 가는 화물차가 적어 배차를 잡는 데 어려움을 겪어 오늘에야 배송할 수 있었다”는 상황을 전했습니다.

 | https://dgmbc.com/…

 

우리나라 국민들이 최고입니다. 

 

[단독]"이 성금으로 대구 의사샘들 빵이라도.." 서울서 온 응원레터

 

 

의료 영웅들의 자발적인 '대구행'에 국민적인 '성금 줄기부' 움직임이 일고 있다. 대구광역시의사회는 실시간 채팅창 대화처럼 올라오는 입금자 명단에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의사 활동 지원 등 꼭 필요한 곳에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27일 대구시의사회 등에 따르면 이틀 전인 25일부터 의사 250명이 '코로나19 감염증' 지역 확산으로 몸살을 겪는 대구 의료지원을 위해 격리병동 등 시설 투입에 자원해 진료·방역에 나섰다. 25일 오전 이성구 대구시의사회장이 의사 커뮤니티에 올린 지원 호소 메세지에 반응해 행동에 나선 것이다.

정흥수 대구시의사회 부회장은 27일 오전 머니투데이와의 통화에서 "정말 많은 시민분들이 성금을 보내오고 계신다"고 밝혔다. 정 부회장은 "현재 의사회 전 직원이 코로나 방역 업무에 정신이 없어 집계에도 오래 걸렸다"며 "오늘 아침 기준 1억2000만원 정도가 모였다"고 밝혔다.

시민들은 의사회가 별도로 모금활동을 벌이지 않았음에도 자발적으로 의사회 계좌 등을 문의하거나 현장 기부에 나서고 있다. 전날인 26일 위문·협력 차원에서 대구시의사회를 방문한 황규석 강남구의사회장은 당시 "의사회 전화가 불이 날 정도로 계좌 문의가 많다"며 "어떻게 계좌를 알았는지 기부금이 수십건씩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 https://news.v.daum.net/…

 

1
Comment
WR
2020-02-27 23:27:26

다들 걱정하는게 의사협회가 최대집이 회장이다보니  혹시 거기 도와주는게 아니냐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