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진중권씨가 전우용씨한테 덤볐다가 개발렸네요...
 
124
  9406
Updated at 2020-03-29 21:55:14

진중권씨가 옳은 말만 하는 전우용씨가 못 마땅했는지 전우용 씨를 저격합니다.

 

 | https://www.facebook.com/…

 

토착왜구를 박멸하자?

하도 '토착왜구, 토착왜구' 해서 미친 소리라 생각했는데, 세상에, 정말 토착왜구가 있긴 있나 봅니다. 아주 옛날에 안중근의 총에 맞은 이토 히로부미가 '대한의원'이라는 것을 만들었답니다. 대한의사학회장을 지낸 기창덕 박사는 이 병원의 성격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명칭은 대한의원이지만 통감부에 의해 운영돼 왔으며, 외관으로는 한국인을 위한 최신식 의료시설로 선전돼 전시효과에는 한몫 했으나, 실은 한국에 와 있는 일본인 관리 및 그 가족, 그리고 일본인 거류민의 보건을 위한 의료시설에 지나지 않았다."

이름만 '대한'이지 실은 이토 히로부미가 식민지배를 위해 이 땅에 들어온 일본인들을 위해 지은 일본 병원이라는 얘기죠. 그런데 이 병원을 이렇게 평가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대한의원은 조선 후기 개항기 이래의 내재적이고 자력적인 의료개혁 사업의 성과를 기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근대 의료개혁 사업의 내적 성과와 식민지성의 결합체 또는 혼합체로 봐야 한다."

저들이 '토착왜구'라 부르는 이들이 주장하는 '식민지근대화론'의 의학적 버전이죠. 누가 한 말일까요? 얼마 전 "대구 시민들은 왜 자기 도시가 일본과 같은지, 깊이 생각해야 할 겁니다."라고 했던 분 있죠? '토착왜구' 박멸의 최전선에 서 계신 항왜투사, 자칭 역사학자 전우용씨입니다. 이 분, 셀프 청산하셔야 할 듯. 

 

 ---------------------------

 

그리고 위의 내용에 대해 전우용씨가 아주 친절한 답변을 내줍니다

 

 

 

 

 

[박사한테 석사가 비전공 분야에서 덤볐다가 영혼까지 개털리는 모습]

 

석사 석사 꼬박꼬박 붙여주면서 지식으로 잘근잘근 짓밟는데 잔인할 정도네요. 

 

진중권씨는 예전에도 비전공 분야에서 아는 척하면서 깝치다가 틀린 게 들통나자 냉큼 차단하고 빤스런했는데 역시 똥개가 똥을 못 끊죠 ㅋ

 

 

 

39
Comments
32
Updated at 2020-03-29 21:57:31

 척척석사님이 장하준박사, 윤복원박사에 이어 전우용 박사에게도 그분들의 전공에 도전했다가 망신을 당하는군요. 참담합니다. 

 

내용을 봐도 내재적 발전론을 대충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구체적 내용을 자세히 몰라도 자신이 하는 이야기가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깨달았을텐데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또 함부로 이야기를 했네요. 

9
2020-03-29 21:56:00

저도 방금 페북에서 이거 읽고 완전 빵 터졌네요.

41
2020-03-29 21:56:20

ㅋㅋ 이건 정말 진석사가 제대로 헛발질 했네요. 

사실 이 디스전의 관전 포인트는 전우용의 배배꼬인 비아냥 문투가 정확하게 진중권의 일상적인 문투라는 점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석사...진석사 도대체 몇번을 부르는거야...ㅋㅋㅋ  

6
Updated at 2020-03-29 21:58:22

좀 더 공부하고 오세요.....끝 

 

꼬시다 

14
Updated at 2020-03-29 22:11:39

진씨는 온갖 것에 열등감 드러내며 덤벼들다 매번 비참하게 깨지네요ㅠㅠ 어디까지 바닥을 보여줄지...

10
2020-03-29 22:00:46

 나도 석사인데 같은 석사인게  부끄럽다... 진가야..

2020-03-30 02:38:30

저도 지금 석사인데...Che!님 댓글 읽고나니까 꼭 박사 따야겠다는 생각이...^^;;

20
2020-03-29 22:00:49

아닥해라.
X도 모르고 나대기만 하는 척척석사야.
라는 말씀을 참 멋드러지게 하셨네요.

ㅂㄷㅂㄷ 진듣보.
분노가 치밀어 오르다 애잔했는데
이젠 한심하기만 하네요.

안타깝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지만
저 뾰족하고 모난 입 놀리는 꼴을
그만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1
2020-03-29 22:04:39

진중권 석사 ㅋㅋㅋㅋㅋㅋ

11
2020-03-29 22:05:08
중궈이 친일인증 했네...
카운터 펀치에 두개골 부서지겄네... ㅋㅋㅋ
10
2020-03-29 22:05:42

ㅋㅋㅋ 울 석사님 쥐구녕이라도 들어가야 할낀데 사방이 절벽이네.

26
Updated at 2020-03-29 22:08:42

비전공자 석사가

전공자 박사한테

깝치다니

 

실로 대단한 용기네요

 

게다가 전우용은 자칭 역사학자가 아니라 정말 역사학자죠

엄연히 학계에서 멀쩡하게 활동하고 있는 학자를 두고 무슨 자칭 운운

어이가 없어 실소가 나올 지경


10
Updated at 2020-03-29 22:50:19

 | https://books.google.co.kr/…

전우용 교수의 서울대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19세기말~20세기초 한인사회 연구>
2
2020-03-29 22:15:44

전 전우용씨의 전체 논지에 공감합니다......다만, 결론만 빼고.

  

그 논지에 따르더라도 대한의원은 '탈취'당한 것인데, 탈취당한 날을 기념하여 사업할 것이 무어 있나요? 서울대병원은 장물아비라는거 뿐이 안되는데....

  

6월 25일이나 8월 29일을 즈음하여, '한국전쟁(경술국치) XX주년 학술토론회'을 개최한다고 하면 또 모를까, 기념사업이라고 하면 웃기지 않나요?

 

10
2020-03-29 22:16:00

 진씨는 장인이 일본인이라 토착왜구 같은 워딩이 내심 못마땅했을 겁니다. ㅎㅎㅎ

24
2020-03-29 22:20:09

요즘 진석사가 조중동뽕 맞아서 제정신이 아니죠 비전공석사가 전공박사에게 훈계질할정도면 말 다한거죠

4
Updated at 2020-03-30 10:12:05

 아마추어 끼리 싸우면서 좀 이겼다고 프로한테 덤볐다가 개털리는구만요. 

진석사 공부 좀 더 하고 오셔야 겠어. 


4
2020-03-29 22:37:54

저는 손절한지 오래됐습니다 척척석사

2
2020-03-29 22:42:49

진석사 방통대 박사학위로다 따야지 마음 먹을 듯~ㅋㅋㅋ

3
2020-03-29 22:50:55

석사는 무슨... 설사나 하고 자빠졌네요.

2020-03-29 22:52:03

저눔도 정신줄 놓은 넘인가요?

4
2020-03-29 22:55:10

 진중권은 도대체 지금의 정체성이 진짜 모습이라고 볼때 그 전에는 뭘 한걸까요?

이제 바닥을 계속 드러나는 모습을 보니 참 안쓰럽기까지 하군요

1
2020-03-29 23:09:21

진씨에게는 홍씨가 딱 수준에 맞죠.
 | https://mnews.joins.com/…
서로 존중하며 사귈수 있을 듯.

3
2020-03-29 23:10:16

돈도 없고 가오도 없는 척척석사 이젠 박사님 차단할듯. 인간이 딱 그 정도라 ㅋㅋ

2020-03-29 23:13:45

진중권  교수  조국사태때   정말  대단하셨죠

언제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2020-03-29 23:16:03

양비론꺼리 화석 발굴 전문업자 진 석사님 (고고학자?) 은

정의당이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절실히 필요로할텐데...

 

진 석사가 짖으면 일단 조중동이 실시간으로 토씨하나, 숨결까지 번역해 받아쓰기 해주니까

언론동원 측면에서는 그야말로 엄지척!

(극우들에까지 선호도 증가~ 왜구들까지 추수할 수 있는 '외연확장' 윈윈 효과!!!)

 

정의당 소속 위성 청년들이 조국 가족을 소환하고 싶어 안달이언데,

척척 석사님을 멘토로 삼으면 '관종' 효험만큼은 제대로 누릴 듯!

 

 

3
2020-03-29 23:17:01

진중권은 논리와 깊이가 빈약해서, 

논리력 좋은 온라인 키워한테도 게임안될텐데

하물며 타골장인으로 이름난 전우용씨한테 될리가 없죠. 

3
2020-03-29 23:52:21

그나저나 부고 언제 줄래?

2020-03-30 00:45:46

얼마나 열등감이 심하면 저런 옛날거까지 뒤져서 아싸 하나 잡았다 이러고 있는건지

2020-03-30 00:55:11

진가는 더 이상 뻘짓 그만하고 그저 조용히 입 다물고 있는게 남는거라는...

2020-03-30 01:21:57

저 인간은 쥐뿔도 모르면서 여전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는게 일이네요.

교수도 짤리고 먹고살기 힘들지?

2020-03-30 09:55:15

전문가의 해당 분야의 지식과 수준은 비전공자는 가늠하기도 어렵죠.

한 학년 동안 미생물학 공부한 지식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방역을 하려면 중국과의 국경 봉쇄해야 한다던 자칭 전문가 대한의사협회장이 연상되네요. 그 얘길 가지고 진짜 방역전문가의 판단과 행동에 욕하던 기레기와 국민들을 보고 있자니 답답하기 그지 없었는데요.

2020-03-30 11:17:17

 주머니에 송곳이 있으며 이게 튀어 나오듯 주머니에 똥이 있으면 언젠가는 냄새가 나는데 참 냄새가 고약하네요.

2020-03-30 15:21:52

멘트가 전틀맨이네요...

2020-03-30 15:39:29

 진중권씨 자살할까 걱정됩니다. 

2020-03-30 16:13:49

ddos때 관련 교수한테 개망신 당하고 트위터 블록하더니..

아직도 개버릇 못버렸네요..

2020-03-30 18:31:14

그나저나
댓글 달지 못하도록

막아 놨네요.

쪽팔린 줄은 아는가 봅니다. ㅋ

 

석사님께 한 말씀 보태려다

매에우 고매하신 분들과만 친목 댓글 달기 허용을

해놔서 그런지. ㅋㅋ

 

모조리 우호적인 댓글들만.

대신, 웃겨요 이모티콘만 양산해 주고 왔네요.

2020-03-30 21:29:10

진중권은 전문가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비아냥 전문가

2020-04-13 18:15:38

 ㅋㅋㅋ 언제까지 개털리는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석사님 

 
글쓰기